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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전망] 식품업계 신성장동력 3대 화두…'프리미엄·소용량·간편식' 2013-01-03 15:30:31
- 식품카누·신라면블랙·세븐…간판 상품으로 육성 급증하는 싱글족 겨냥…즉석밥·만능소스 인기…집밥 같은 간편식도 내놔 식품업계에서 내수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었다는 데 반론을 제기하는 이들은 많지 않다. cj경영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식품시장 규모는 2010년 48조3000억원, 2011년 49조6000억원, 지난해...
[2013 신년기획] 사업에 실패한 전직 건설업체 사장 "실패한 1막 이었지만 인생 2막 희망 줬으면…" 2013-01-02 17:19:50
강화해야직업훈련 프로그램도 열악하다. 정부의 간판 직업훈련 프로그램으로 최장 1년간 ‘진로상담(1개월 20만원)-직업훈련(6개월간 월 31만6000원)-구직알선’을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는 ‘취업성공 패키지’만 해도 대다수 저소득층에는 무용지물이나 마찬가지다. 1년간 직업훈련 수당이 기껏해야 200만원 남짓이어서...
환율 1070원 붕괴..수출 기업 비상 2013-01-02 16:20:27
간판인 전기전자와 자동차에 타격이 예상됩니다. <전화인터뷰> 명진호 수석 연구원 / 국제무역연구원 "우리나라가 세계시장에서 경쟁하고 있는 무역구조상 가장 비슷한 나라가 일본이고 그렇기 때문에 경쟁관계가 치열해지고 향후 없었던 경쟁관계가 생길 우려가 있다 미국과 일본은 자국 산업 보호와 경제위기...
[신년사]이채필 고용노동부 장관 2013-01-02 11:07:51
하겠습니다. 청년들이 간판이나 스펙이 아니라 실력과 능력으로 일자리를 찾고, 발전할 수 있도록 고졸자 취업확대, 핵심 직무역량 평가모델 적용, 비학위 기업대학 확산 등 `열린 고용`을 더욱 내실있게 추진하겠습니다. 기업-학교-지방자치단체와 함께 현장에서 필요한 맞춤형 인재를 육성하고, 일하면서 학위를 취득할...
엄마 말고 딴 엄마가 우리 엄마였음 좋겠어! 2013-01-02 10:23:25
간 곳은 바로 ‘엄마 교환소’! 간판에는 ‘엄마를 교환해 드립니다’라고 쓰여 있다. 이런 곳이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 올리지만, 새 엄마랑 살아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든다. 새 엄마와 아이를 조건에 맞춰 짝지어 주는 ‘맘체인저’. 올리는 맘체인저에 아래와 같은 조건을 써 넣었다. 1. 하루에 두 번...
[천자칼럼] 생맥주 잔 2013-01-01 16:57:34
이런 요인들이 더해지면서 ‘ob베어’ 간판은 늘어갔다. 대로변을 점령하더니 주택가 골목까지 파고들기에 이르렀다. 체인점 수의 급증으로 생맥주 공급이 수요를 못따라갈 지경이었다. 워낙 장사가 잘 돼 간판 하나 다는 게 하늘의 별따기보다 어렵다는 말이 나올 정도였다. ‘ob베어’의 전성시대는 그러나 그리 오래가지...
도깨비 테마 앞세운 현풍시장…먹거리 매출 30% 급증 2013-01-01 16:48:36
마친 뒤 ‘현풍백년도깨비시장’이란 간판을 내걸었다. 출범 당시 ‘현풍에 살던 익살스러운 도깨비들이 전국의 희귀한 물건을 사고팔면서 시장을 형성했다’는 얘기가 전해지면서 이런 이름이 붙었다. 5일장이던 이곳은 2011년 9월 주말시장을 개장, 도시민을 끌어들이는 데 힘을 쏟았다. 작년 4월 중소기업청이 주관하는...
중국 상하이 홈쇼핑 채널 '동방CJ', 고급화 전략으로 年매출 1조 넘어 2013-01-01 16:48:02
합자회사) 스튜디오. 이곳의 간판 쇼호스트인 리뢰이(30)는 이날의 판매상품인 ‘카르벵 가방과 지갑’을 카메라 앞에서 들어보이며 이렇게 설명했다. 방송 중에는 때때로 전화벨 소리를 삽입해 시청자들의 전화 주문을 유도했다. 유재승 동방cj 미디어사업부 부장은 “동방cj의 화면 구성 방식이나 방송 진행 방식은 한국...
진화하는 영화관‥서비스는 `뒷걸음질` 2012-03-20 19:00:27
홍보를 펼쳤지만 정작 이들 점포는 똑같은 CGV 간판을 달고 있어도 직영이 아니기 때문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다는 설명입니다. CGV는 현재 위탁경영 사업자와 CJ ONE 포인트 가맹을 협의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서비스가 중단된지 1년이 넘도록 협의는 진전되지 않고 있습니다. 갈수록 진화하는 영화관. 호화로운...
[나들가게 명과 암-①] 물류확보 `난항` 2011-12-08 19:05:09
올해까지 5천260개의 슈퍼마켓이 `나들가게` 간판을 달았습니다. 깔끔한 간판과 매장 진열, 물품관리도 현대화되는 만큼 상인들도 앞다퉈 나들가게를 신청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청은 내년에 4천700개를 추가로 육성할 계획. 전국 10만여 개 동네 슈퍼마켓 중 1만 개가 나들가게로 운영되는 겁니다. 나들가게는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