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 브랜드 책임질 '쓰리톱' 뜬다 2014-11-10 10:49:58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가 내년 세 가지 전략 차종을 시장에 내놓을 예정이다. 이를 통해 회사는 실적 회복의 기틀을 닦겠다는 방침이다. 용자 친화적인 편의품목을 담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세브링을 잇는 크라이슬러의 전략 엔트리 세단으로 지난 2010년 첫 등장했으며, 출시될 제품은 2세대다. 짚...
피아트코리아, 2015년형 500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4-11-10 09:52:09
피아트코리아가 500(친퀘첸토)에 특별색을 입히고, 다양한 품목을 추가한 2015년형 500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10일 피아트에 따르면 새 제품은 라이트그린, 라이트블루, 에스프레소 색상이 적용된 500 컬러 플러스와 라이트그린, 라이트블루, 화이트 색상을 채용한...
10월 수입차, 1만6,436대 등록…전월보다 3.5% 감소 2014-11-06 11:36:26
푸조 248대, 포르쉐 216대, 재규어 135대, 시트로엥 85대, 캐딜락 51대, 벤틀리 27대, 롤스로이스 6대, 피아트 5대 순으로 집계됐다. 배기량별로는 2,000㏄ 미만이 전체 52.4%인 8,616대를 점유했다. 2,000~3,000㏄ 미만은 5,903대(35.9%), 3,000~4,000㏄ 미만이 1,433대(8.7%)인 것으로 조사됐다. 4,000㏄ 이상의 ...
아우디 A4, 출시 후 20년 동안 600만대 팔려 2014-10-31 19:57:59
5세대를 선보이며 제품력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신형은 폭스바겐 그룹의 세로배치 엔진 전용 mlb 플랫폼이 적용되며, 독일 잉골슈타트 공장에서 생산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피아트크라이슬러, 자금확보 위해 페라리 분리 ▶ 현대기아차, 컨슈머리포트 신뢰성 평가 중상위권 도약 ▶ 도요타,...
현대차, "아슬란으로 수입차 꽁꽁 묶겠다" 2014-10-31 08:00:04
한다" 한편, 아슬란의 판매 가격은 그랜저와 제네시스 사이인 3,990만~4,590만원이다. 회사는 올해 6,000대, 내년 2만2,000대의 판매 목표를 설정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피아트크라이슬러, 자금확보 위해 페라리 분리 ▶ [시승]소형 suv 반격의 서막, 푸조 2008 ▶ 새롭게 떠오르는 자동차 거리,...
크라이슬러 인수로 날개 단 이탈리아 국민차…'글로벌 빅5' 맹추격 2014-10-31 07:01:02
chrysler automobiles)로 재탄생한 피아트는 이제 세계 7위 제조사로서 르노, 포드, 현대자동차 등 글로벌 ‘빅5’를 바짝 뒤쫓고 있다. 오랜 업력만큼이나 부침이 많았던 피아트가 독일의 폭스바겐과 유럽 자동차 시장의 패권을 두고 다투던 과거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지 세계 자동차 전문가들의 이목이...
페라리 사업부 분리…피아트, 지분 10% 기업공개 2014-10-30 02:51:40
“올초 크라이슬러의 잔여 지분 인수가 완료되면서 피아트와 크라이슬러는 fca로 전환해 이달 초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했다”며 “2018년까지 사업 계획을 세우고 주주들을 위해 사업가치를 극대화하려면 fca와 페라리가 다른 길을 갈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fca는 피아트와 크라이슬러 등 총...
아시아를 들썩이게 할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14’ 13일 개최 2014-10-29 16:11:15
있는 음악을 선보이므로 현장을 열띤 분위기로 고조시킬 예정이다. 피아트 메가 스테이지(Fiat Mega Stage)에는 바운더(Baunder), 덱스피스톨즈(Dexpistols)를 비롯한 세계적인 디제이들 및 아시아 최고 클럽 레지던트 디제이들이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것이며, 현재 EDM의 전신이라고 할 수 있는...
포스코, EVI포럼 참가…글로벌 고객사에 솔루션마케팅 확대 2014-10-28 12:00:01
물론 폭스바겐, 닛산, 포드, 피아트 등 500여개 글로벌 고객사 관계자 1,200여명이 참가했습니다. 권오준 포스코 회장은“세계 최고의 강재개발과 함께 포스코 솔루션마케팅을 전개해 고객에 맞춘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과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오프로드 체험]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지프 캠프 2014-10-28 07:00:46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와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가 진행하는 행사가 있다. 오프로드 드라이빙 행사다.○도심에서 즐기는 오프로드의 여유 오프로드를 즐기고 싶지만 시간여유가 없거나 용기가 부족한 이들을 위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2014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행사를 마련했다. 지난 8일부터 29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