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밀레, 현실 밀착형 드라마 <결혼의 여신> 제작 지원 2013-07-02 09:57:20
의미를 되돌아보는 작품이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출생의 비밀이나 피로 얼룩진 복수와 같이 개연성 떨어지는 내용이 반복되는 드라마가 일색인 가운데 <결혼의 여신>은 폭넓은 연령대의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서사가 돋보여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히며, “특히 여성 캐릭터들의 활약이...
푸마, 마케팅 활동가 ‘라이크 푸마’ 7기 모집 2013-07-01 18:23:51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이들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이다. 시작한 지 올해로 3년째를 맞이했다. 소비자와의 공감과 소통을 위한 활동으로 매 기수별 12명씩 선발되며, 매 시즌 주제를 갖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푸마 관계자는 "8월부터 5개월간 진행되는 라이크 푸마는 푸마의 주요 마케팅 및...
푸마, 소셜커뮤니케이터 `라이크 푸마` 7기 모집 2013-07-01 11:15:58
톡톡 튀는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이들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으로 시작한 지 올해로 3년째를 맞이했습니다. 소비자와의 공감과 소통을 위한 활동으로 매 기수별 12명씩 선발되어 매 시즌 주제를 갖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8월부터 5개월간 진행되는 라이크 푸마는 푸마의 주요 마케팅 및...
한국證, 자산관리 공식 블로그 개설 2013-06-26 10:04:47
있도록 했으며, '공감'에서는 자산관리 철학인 '함께 가는 금융친구'가 될 수 있도록 고객의 의견과 아이디어의 게시 및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마련했다. 문성필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자산관리에서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새롭게 오픈하는 '한투 투자 공감'을 통해 가깝게 소통할 수...
버거킹 핫도그, 점심시간 주머니가 가벼워졌다 ‘단돈 1000원’ 2013-06-25 12:09:11
있다. 가격은 1700원. 버거킹 마케팅팀 담당자는 “버거킹 핫도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학생들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의 간식 및 아침 대용식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출시 기념과 함께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소비자들이 맛볼 수 있도록 사전시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크레용팝 소속사 해명…故노무현 대통령 비하 '노무노무' 사용에… 2013-06-24 01:09:20
접속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또한 노이즈마케팅이 아니냐는 일각의 시선에 대해서는 "이제 시작하는 걸음마 단계로 뭘 노리고 조장할 여유가 없다. 방송 한 번 나가는 게 소원인 아이들이다. 모든 면에서 좀 더 깊이 있게 행동하며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 같은 해명에도 과거 크레용팝 소속사...
[위기에 강한 수출中企] 누가의료기, 의료기기 수출 급성장…11년만에 업계 '빅3' 2013-06-19 15:30:26
조 회장은 마케팅엔 문외한이었다. 이 같은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초창기 해외에서 문의전화만 와도 메일이나 전화뿐 아니라 상품을 들고 직접 해외 상담자들을 찾아갔다. 상담자 집에 기기를 설치해주고 출장기간 동안 마음껏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해외 바이어들은 조 회장의 몸으로 하는 세심한 마케팅에 감동을 받고...
[VPR] LG전자, 전세계 고객 대상 "스마트 상상력" 공모전 개최 2013-06-19 13:04:13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직접 평가함은 물론 공감을 이끌어 간다는 점에서 색다른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lg전자는 10월 중순 최종 승자를 발표할 계획이며,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제품 등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신동성 상무는 “lg전자는 스마트한 기술과 앞선 품질로...
[인문학과 경제의 만남] <112> 파레토 법칙과 롱테일 법칙 2013-06-14 15:20:44
받아온 것이 사실이다. 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영화는 소수에 불과했고 그마저도 홍보 부족과 배급 문제로 금방 간판을 내리기 일쑤였다. 가요계와 방송계의 상황도 마찬가지로, 문화시장은 젊은이들을 위한 ‘그들만의 리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그 결과 문화시장에도 상품의 생산과 소비가 소수에게 집중되는...
'십시일반' 크라우드펀딩…벤처 '새로운 젖줄' 2013-06-13 17:23:06
있다. 벤처기업 프로그램스의 김민석 마케팅담당은 “아이디어만 있는 벤처가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빠르게 자금을 조달받아 외주로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다”며 “초기 단계에 이 방식으로 돈을 모으면 도움을 얻는 기업이 많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치권에선 크라우드펀딩 활성화를 위한 법제화 논의도 뜨겁다. 지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