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콧대높은 '루이비통'도 중국 덕에…세계 명품 소비株 '들썩' 2015-04-03 14:35:31
뉴노멀(新常態, 신창타이) 시대로 진입한 것은 아시아를 포함한 세계 각국에 더 큰 시장과 성장, 협력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투자 대국에서 소비 대국으로의 전환을 시사했다.증시 전문가들은 중국인의 소득 증가와 위안화 강세를 기반으로 중국 소비 관련주의 상승세가 보다 거세질 것으로 진단했다.◆ 유럽, 명...
평산차업,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소재 2개社 지분 100% 취득 2015-03-31 07:54:09
자회사인 '와이드 럭키 아시아 퍼시픽'(wide lucky asia pacific limited)이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소재의 '굿사인 인터내셔널(goodsign international limited)' 지분 100%(5만주)를 이 회사 자회사인 복건성안시현진향차업유한공사 채무인수를 통해 취득키로 했다고 31일 공시했다.취득 금액은 총...
[bnt포토] 이다희, 메이크온 ‘블로썸 에디션’으로 화사한 봄의 여신 입증 2015-03-30 10:36:00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신제품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에디션’은 화사한 핑크와 블루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부드러운 피부 결과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14만개 솔 끝을 하나하나 둥글게 만드는 다이아몬드 가공 방식을 채택했으며 자극에 민감한 아시아...
[bnt포토] 이다희, 상큼 발랄한 매력 발산(메이크온 광고 촬영) 2015-03-30 10:35:00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신제품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에디션’은 화사한 핑크와 블루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부드러운 피부 결과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14만 개 솔 끝을 하나하나 둥글게 만드는 다이아몬드 가공 방식...
[bnt포토] 메이크온 모델 이다희, 블로썸 에디션 광고 촬영 B컷 공개 2015-03-30 10:34:00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신제품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에디션’은 화사한 핑크와 블루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부드러운 피부 결과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14만 개 솔 끝을 하나하나 둥글게 만드는 다이아몬드 가공 방식...
[bnt포토] 메이크온(MakeON) 뮤즈 이다희, 입술 쭉 내밀고 “귀요미 인증” 2015-03-30 10:33:00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신제품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에디션’은 화사한 핑크와 블루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부드러운 피부 결과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14만 개 솔 끝을 하나하나 둥글게 만드는 다이아몬드 가공 방식...
[bnt포토] 배우 이다희, 메이크온 ‘블로썸 에디션’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2015-03-30 10:30:00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신제품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에디션’은 화사한 핑크와 블루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부드러운 피부 결과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14만 개 솔 끝을 하나하나 둥글게 만드는 다이아몬드 가공 방식...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한우물 70년…'K뷰티' 전세계를 물들이다 2015-03-27 07:10:08
최초였다. 세계 최초 인삼 화장품인 진생삼미는 아모레퍼시픽의 빅히트 브랜드인 설화수의 모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 외에 2008년 세계 최초로 콩에서 미백·보습 성분인 오-디하이드로시이소플라본을 발견해 화장품 성분으로 만드는 등 화장품 시장의 기술 혁신에 앞장섰다.‘아시아의 美’ 추구하는...
서경배 회장 "화장품 이어 메디컬 뷰티·이너 뷰티 새 성장동력 삼겠다" 2015-03-27 07:02:00
아모레퍼시픽이 창립 100주년을 맞을 즈음에는 어떤 회사가 돼 있을까요.“옛말에 ‘욕심은 지나치면 위험하지만, 꿈은 아무리 지나쳐도 위험하지 않다’는 말이 있죠.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담은 글로벌 명품을 만들고, 아름다움의 기준을 창조하는 선도자로서 세계 속에 자리매김하는 ‘아시안 뷰티...
세계 4위 '파워 브랜드'로…중국 등 해외서 年30%대 성장 질주 2015-03-27 07:01:30
25%, 미국의 20% 규모에도 미치지 못했으나 이제는 아시아 최대 시장이었던 일본을 추월했고 미국 시장의 60% 규모가 됐다. 현재와 같은 상승세를 이어갈 경우, 2020년 미국 시장을 추월할 것으로 예상된다.지난해 중국 시장에서 아모레퍼시픽의 점유율은 1.5%로 10위권이었다. 글로벌 화장품 업체 가운데는 다섯손가락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