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유를 두근거리게 만드는 목소리는 “택배 왔어요” 2013-04-22 17:33:29
사람이라면 이번 11번가 광고에 충분히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고 자신했다. 마케팅본부 박준영 본부장도 “시는 간결하지만 내포된 다양한 의미를 통해 큰 임팩트를 줄 수 있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중의 공감을 얻고 반전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고 설명했다.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SNS 시인 하상욱...
[K-프로듀서스] ③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 2013-04-22 14:13:34
것이죠. q. 아티스트 혹은 작품의 차별화된 마케팅이나 홍보 방식이 있다면? a. 특히 최근의 홍보는 sns를 많이 활용하나 전문적으로 전공을 한 사람들은 현실적으로 없고 적성과 얼마만큼의 관심이 있느냐를 판단해 업무를 맡겨 진행합니다. q. 팬 관리는 어떤 방식으로 하는지 a. 팬마케팅팀에서 팬들의 의견을 모아...
[마켓인사이트][티타임] 골드만삭스는 M&A의 神? 2013-04-16 17:13:41
현실감있게 그려내면서 공감을 얻고 있다. 주인공은 배우 오지호씨가 분한 32세 장규직 씨. 장 씨는 성공하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계약직과 같은 회사내 '약자'를 무시하기 일쑤다. 반면 장 씨와 동기인 무정한 씨(이희준 분)는 경쟁보다 협동을 중요하게 여기면서 스스로 나서기보다는 후배들을 챙긴다....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그대가 회사의 꽃, 삼양에 프러포즈하세요" 2013-04-15 17:10:32
그룹사에서 공통으로 사용되고 있다”며 우쭐해 했다. 삼양사 식품마케팅팀의 장세보미 씨는 기업 간 거래(b2b) 고객지원 서비스인 ‘csp(customer service partner)’를 성공적으로 기획했다. 장씨는 “다음달 말엔 홈페이지도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내년에 창립 90주년이 되는 삼양그룹은 새로운 100년을 설계할...
성공하는 오피스 여성, 스타일부터 다르다 2013-04-15 09:15:02
많은 영업, 마케팅직군은 사교적인 이미지를 어필할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패턴이 들어간 오피스룩을 주목해보자. 패턴을 자유자재로 즐긴다는 것은 그만큼 패션에 관심이 많고 어느 정도의 위트도 있다는 것을 옷으로서 대변하는 개념이다. 컬러 역시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과 조화롭게 매치해 기존의 블랙앤화이트룩 보단...
SKT, 1234세대를 위한 `눝앱` 출시 2013-04-14 12:05:30
`LTE무한능력, 눝`의 일환으로 1234세대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 `눝 앱`을 런칭했습니다. `눝 앱`은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재미’ 요소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하나의 앱에서 원스톱으로 제공합니다. 특히 ‘눝’ 포인트로 ‘데이터 만들기’ 기능을 이용해 모자라는 데이터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티타임 속에 녹아든 문화마케팅 `눈길` 2013-04-12 12:29:03
마케팅 움직임이 활발하다. 문화 명사와의 만남을 제공하거나, 연극이나 연주회 등 티타임에 다양한 문화를 접목하고 있다. ◆문화계 명사와 함께 차 한잔의 여유를 나누고 싶다면..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차(茶) 브랜드 오설록(OSULLOC)은 이야기, 사람, 그리고 향긋한 티(tea)가 있는 ‘오설록 티토크(OSULLOC TEA...
‘최고다 이순신’ 조정석, 재치만점 아웃도어 스타일 화제 2013-04-09 12:09:13
스타일 연출에 제격이다.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최고다 이순신’에서 조정석과 아이유의 등산 장면이 방영된 후 ‘조정석 재킷’을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극 중 깐깐한 기획사 대표로 등장하는 조정석의 세련된 이미지와 네파의 아웃도어 스타일이 잘 매치돼 좋은 반응으로 이어진 것...
팬택, 창립 22주년 기념 베가 브랜드 강화 마케팅 진행 2013-04-08 14:45:05
브랜드를 의미한다. 팬택은 이러한 `베가`를 통해 가장 트렌디하고 세련되며, 혁신적이고 특별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 스스로 빛날 수 있도록 만들고자 한다. 팬택 국내마케팅전략실장 조영식 상무는 "스마트폰의 상향 평준화로 인해 브랜드력이 주요한 경쟁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며 "공격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서울·수도권 혜택 크게 줄어"…여당 반대 2013-04-05 17:17:09
분양마케팅업체인 타이거하우징의 김태욱 사장도 “지금 시장이 ‘거래 절벽’에 있다는 것은 정치권 모두가 공감할 것”이라며 “실행 시기가 늦어질수록 대책 효과는 반감될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김진수/허란/김재후 기자 true@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