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처리퍼블릭, 대학생 서포터즈 ‘초록프렌즈’ 2기 모집 2014-10-27 08:24:01
총 30명을 모집하며 뷰티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초록프렌즈’ 2기로 선정되면 12월부터 3개월 동안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매월 주력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개인 및 팀 미션을 통해 신제품 기획 및 온라인 홍보...
현대차, 마케팅 전문가 꿈꾸는 대학생 지원자 모집 2014-10-21 11:45:58
듣고 이와 관련된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현업 마케터와의 멘토링을 통해 과제에 대한 조언과 현장에서 벌어지는 활동을 들으며 실전 감각을 배양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은 프로그램 기간 중 해외에서 실시될 글로벌 워크샵에 참석할 예정이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 산업 현장을 탐방할...
'테라데이타 2014 파트너스 컨퍼런스 및 엑스포' 개막 2014-10-21 10:34:00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분석가, 마케터, 임원진,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와 심지어 학생들에게도 it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을 공유할 수 있는 매우 가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다. 또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데이터 주도적 일루미나티 네트워크를 비롯해 실용주의 비저너리, 사고의 리더들, 정통한 데이터 활동가(...
"학생 공연예술인 모여라"…제2회 대한민국연극브릿지 페스티벌 2014-10-20 10:10:08
공연기획마케터 양성 과정을 제공한다. 포스터 디자인 공모에서 최우수작품으로 선정된 디자이너는 페스티벌의 공식 디자이너로 참여하게 된다. 우수 작품은 대학로 일대에 공연제작 관계자들이 모이는 공간에 전시한다. 서울연극협회 박장렬 회장은 “‘대한민국연극브릿지페스티벌’은 젊은 예술인의 취업과 대학로 문화...
[비즈니스 교육·연수 단신] 센게이지·직무역량원·한경 MOU 등 2014-10-17 07:00:00
2014년 청년취업아카데미 빅데이터베이스 마케터 양성과정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한경-한국정보화진흥원 빅데이터 마케팅분석보고서 공모전·채용박람회’를 연다. 이번 대회에는 중앙대 숭실대 등 6개 대학에서 16개 팀이 참가해 경쟁한다. 수상자에게는 모두 8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한국경제신문은...
아모비, 트위터 마케팅 플랫폼 파트너로 선정 2014-10-16 10:52:00
세계 마케터들은 sns 광고에 약 260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전망된다. 심화되는 경쟁 속에서 마케터들은 반드시 아모비 소셜 브랜드 인텔리전스(amobee social and brand intelligence)와 같은 정확한 기술과 도구를 보유하고 있어야 가장 전략적인 소셜미디어 관련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아모비의 트위터용 솔루션은 각...
기업 체험단 도전으로 '재미'도 '스펙'도 쑥쑥! 2014-10-14 13:26:08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취업포털 커리어와 공동으로 '글로벌 마케터 2010'을 선발, 운영하고 있다. 세계시장의 비교분석을 통한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을 위한 이번 '글로벌 마케터 2011' 프로그램은 대학교 재학생(졸업예정자 포함)으로 이루어진 총 6팀이 2011년 1월부터 한 달간 외국...
'KGC2014', 모바일 게임 서비스의 노하우 전격 공개 2014-10-14 11:36:00
서비스 노하우를 공개해 모바일 게임 마케터들의 고민을 해소해 줄 전망이다.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행동 패턴을 분석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 플랫폼 회사 앱리프트의 임현균 사업개발팀장은 글로벌 유저 확보와 효과적인 수익 창출 전략을 공유한다. 또한 이용자들의 데이터를 통해 각 게임의 성...
글로벌 기업, CAO 잇달아 신설 2014-09-26 07:00:06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마케터 양성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경영진의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역량 필요최근 글로벌 기업들은 ‘cao(최고분석책임자)’라는 새로운 직책을 두고 데이터 기반의 전략적 의사결정을 지원하기 시작했다. 그동안 데이터 분석 업무가 개별 부서에 한정된 데이터에 초점을 뒀다면...
제 7편 'O2O마케팅' 세미나 열린다 2014-09-19 11:35:10
o2o산업에서 마케터들이 어떻게 대처하고 준비해야할지를 논의할 수 있는 자리이다. 강연을 위해 최근 스마트월렛을 '시럽'이라고 다시 명명하면서 국내 o2o시장에서 가장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sk플래닛과 모바일업계에서 로컬서비스 그룹을 시초로 큰 이슈를 만들고 있는 옐로모바일이 참여한다. 강단에 서게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