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요인터뷰] "숙련기술 키워야 국민이 행복…'기술인=기름쟁이' 편견 없애야" 2013-03-03 17:15:38
큰 묶음으로는 공예, 서비스, 섬유, 기계 등 22개 분야가 있다. 시계수리, 항공정비, 금형, 용접 등이 속한 기계 분야가 96명으로 가장 많다. 명장에 오르기 위해서는 △해당 직종 경력이 15년 이상 돼야 하고 △해당 직종에서 최고의 숙련기술을 보유해야 하며 △숙련기술의 발전이나 숙련기술자의 지위 향상에 기여해야...
제롬 파스키에 주한 佛대사 "프랑스 여성 1명당 2명 출산…나라에 희망없다면 애 낳겠어요?" 2013-03-03 17:12:46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삼성 임직원 5만명, 봄맞이 봉사 2013-03-03 17:05:01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못 믿을' 소비자물가 뜯어고친다 2013-03-03 17:04:07
매달 481개 상품과 서비스 가격을 조사한 뒤 품목별로 각기 다른 가중치를 반영해 소비자물가지수를 산출한다. 가계 지출 비중이 높은 품목은 물가지표에도 많이 반영된다. 조사 품목과 가중치는 5년마다 한 번씩 개편했는데, 통계청은 2010년 개편 이후 이 주기를 3년으로 줄이기로 했다. 교역 품목이 늘고 인터넷·모바일...
'GH 싱크탱크' 국가미래연구원…행복지수로 박근혜 정부 평가 2013-03-03 17:03:26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농업인 2만명 의료서비스 지원 2013-03-03 17:02:04
복지 서비스를 늘리는 한편 농촌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사업 부문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내용이다. 우선 지역문화복지센터 550곳을 운영, 농업인 2만명에게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했다. 다문화가족 지원을 위한 전문 상담창구도 100곳 신설한다.지역농업 개발을 위한 지자체 협력사업을 300억원 규모로 확대하고,...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CU, 이용자 중심 편의점 모델 선보여 2013-03-03 10:14:34
‘서비스매니저’ ‘스태프 킹왕짱’ 등 다양한 서비스 향상 제도를 체계적으로 마련했다. 업계 최초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을 도입,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였다.또 가맹점과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해 가맹점 행복 만들기 프로그램을 매년 실행하고 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SAJO, 건강·번영을 선도하는 '50년 고객 사랑' 2013-03-03 10:12:37
및 건강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종합식품기업으로 한층 더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에쎄, 국내 판매 1위…'글로벌 빅5' 도약 2013-03-03 10:11:06
kt&g는 “신뢰에 기반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인간의 감성을 충족시켜 보다 나은 삶을 완성시킨다”는 기업 철학을 갖고 있다. 우선 담배사업에서는 소비자 수요에 맞는 브랜드 개발과 연구·개발(r&d)을 통한 품질력 강화로 국내 시장 1위의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다. 터키 및 러시아 등 해외 공장 준공과 현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KB국민은행, 퇴직연금·스마트뱅킹 시장 점유율 선두 2013-03-03 10:07:12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