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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거신 번호는 없습니다"…김덕중 국세청장, 취임 직후 휴대폰 교체 2013-03-29 16:52:20
판단을 한 것 같다. 쏟아지는 청탁, 민원 등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 올해는 지하경제 양성화 차원에서 징수 행정이 큰 폭으로 확대되고 있는 시점이다. 국세청 관계자는 “아마 임기 동안 사적인 만남을 최대한 자제하려고 할 것”이라며 “서운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겠지만 어쩔 수 없다”고 전했다.임원기...
합리적 설계로 저렴한 `의료실비보험 비교` 증가 2013-03-29 12:00:00
각 보험사 비교하기 마지막으로 보험사별 민원 발생 및 보상 관련 소송 등을 파악할 수 있는 금융감독원의 민원평가 등급을 살펴보거나, 보험사 비교 가입이 가능한 전문 사이트에서 가입 방법과 주의할 사항에 대하여 알아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전문가들은 “간단한 통원과 입원 치료에 따른 보험금을 보장해주기 때문...
<신용카드 발급 때 가장 까칠한 고객 혈액형은?> 2013-03-29 06:01:08
카드사로선 편하기도 하지만 자칫하다간 민원 소지가 많을 수 있다. AB형은 인터넷으로 카드를 보다가 콜센터에 뜬금없이 전화해서 당신이 쓰는 카드는 뭐냐며 물어보다 결국은 모바일 카드로 발급받는 경우가 많다. 이는 혈액형의 전반적인 특성과 구매 성향을 보여주는 것으로 전적으로 맞는 건아니다. 단지...
디자인스킨 `어린이 놀이매트`,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 통해 현행기준 적합 확인 2013-03-28 10:31:53
유해물질 논란으로 민원이 끊이지 않던 영유아 놀이매트 업체 디자인스킨은 "지난 25일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으로부터 디자인스킨 제품이 현행 안전기준에 적합하다는 확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앞서 KBS-1TV 소비자고발은 지난해 12월 14일, 매트제품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되어 소비자가 위해를 입었다는 내용을...
삼성-LG, 방통심의위 에어컨광고 심의 놓고 신경전(종합) 2013-03-27 18:28:22
표현에는 판단중지" LG전자[066570]가 부당 광고라며 민원을 제기한삼성전자[005930]의 에어컨 TV광고에 대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심의 결과를 놓고양사가 입장차를 보이며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방통심의위는 삼성전자가 '소매점'을 대상으로 한 에어컨 판매 조사 결과를 '가정용'이라고 표현...
경기도, 고충민원 처리…광역시·도 중 '최고' 2013-03-27 16:50:03
반영한 고충민원 관리계획을 시의적절 하게 수립하여 부족한 면을 보완, 발전시켰던 것도 주효했다고 밝혔다. 류흥수 도 조사담당관은 “금번 평가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도민들의 억울함과 고충을 해결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는 올해 고충민원 갈등 해결 조정 기구인...
'보험 들기 전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출간 4주째 베스트셀러 2013-03-27 16:42:29
상품 중에서 소비자 민원과 불만이 가장 많은 게 보험인데, 보험에 대한 오해를 차근차근 풀어준 게 이 책의 매력”이라며 “폭넓은 보험 지식을 얻고 싶어하는 설계사들 사이에서 책 구입 문의가 매우 많다”고 말했다. 일반인들이 쉽게 이해하기 어려운 보험사와 설계사들간 숨겨진 비밀을 알려준다. 최소 비용으로 최대...
방통심의위 "삼성 에어컨 광고 '경미한 위반'" 2013-03-27 16:04:26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LG전자[066570]가 부당 광고라며 민원을 제기한 삼성전자[005930]의 에어컨 TV광고에 대해 "경미한 위반"이라는 결론을 내린 것으로 27일 알려졌다. 방통심의위는 이 같은 심의 결과를 지난 21일 통보했다. 방통심의위는 삼성전자가 '소매점'을 대상으로 한 에어컨 판매 조사...
[봄 & 가구] 한화L&C 바닥재, 소음 20% 줄이고 디자인 세련 '인기' 2013-03-27 15:31:03
거주자들이 제기하는 가장 대표적인 민원이 바로 층간소음이다. 층간소음문제 때문에 이웃 사촌끼리 얼굴을 붉히고 심하면 다툼으로까지 번지는 일이 빈번해지고 있다. 최근 층간소음으로 인한 이웃 간 갈등과 강력사고가 사회적인 이슈로 대두되면서 이를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는 바닥재가 주목받고 있다.한화l&c가...
최수현 금감원장 "보험민원 획기적으로 줄이겠다" 2013-03-27 15:28:03
"금감원에 접수되는 민원의 절반 이상이 보험"이라며 "산업 자체가 차지하는 비중은 작은데 민원이 너무 많다"며 이 같이 말했다.소비자와 접점에 있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살필 것을 관련 부서에 지시했다는 설명이다.최 원장은 "일본의 경우 업무개선명령을 통해 보험금 지급 누락 건수를 2001년 21만4021건에서 201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