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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GPT 상담원' 국내 이통사 최초 상륙…LG표 AICC 확 바뀐다 2025-07-28 10:14:57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 또한 자사 고객센터의 챗봇, 오토 품질보증(QA), 상담 어드바이저 등 다양한 영역에도 멀티 엔진 기반 기술 적용을 확대할 예정이다. 자사 고객센터 서비스에도 멀티 엔진 기술을 적용한다. LG유플러스는 최근 진행한 고객 의도 분류 실증과정에서 오픈AI의 AI가 이용자의 복잡한 질문을 정확하게...
롯데하이마트, 영업익 105억…전년비 275% ↑ 2025-07-28 09:34:14
20만명에 달하는 정기 고객을 창출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달부터는 '애플 공인 서비스 접수 대행' 서비스도 시작한다.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유통 업체 최초로 애플 공식 인증을 받아 전국 주요 지역의 89개 매장에서 수리 접수 대행 서비스를 진행한다. 기존 애플 공식 서비스 센터가 입점한 21개점을 포함해,...
[AI픽] LGU+, 오픈AI와 '에이전틱 AI 고객센터' 만든다 2025-07-28 09:00:00
[AI픽] LGU+, 오픈AI와 '에이전틱 AI 고객센터' 만든다 엑사원 기술 결합한 AICC로 맞춤형 기업 상담 시대 추진 (서울-연합뉴스) 박형빈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챗GPT 개발사 오픈AI의 기술을 적용한 에이전틱 AI 고객센터(AICC)를 개발한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28일 오픈AI와 AICC 솔루션 개발을...
폭언하면 AI가 전화 끊는다…KT '통화매니저'에 기능 도입 2025-07-25 17:23:24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영업, 마케팅, 민원 대응, 고객 상담 등 유선전화 업무를 PC와 앱으로 관리하는 서비스다. 새로 추가된 기능은 발신 통화가 과도하게 길어지거나 폭언이 발생하면 고객 또는 민원인에게 경고 멘트를 송출한 뒤 통화를 자동으로 종료한다. 이 기능은 추가 장치 없이 소프트웨어 설치만으로 이용할 수...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 개관…"전국 단위로 고객 접점 확대" 2025-07-25 15:39:04
세 번째 브랜드 체험 공간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을 열고 전국 단위로 고객 접점 기회를 넓힌다고 25일 밝혔다.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단순한 차량 전시장을 넘어 시승 체험과 상담, 구매, 핸드오버 세리머니, 스페셜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를 보다 깊이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폭언 발생하면 자동 종료" ... KT, 콜센터 '악성 민원전화' 중간에 끊어준다 2025-07-25 14:22:55
발신 통화가 과도하게 길어지거나 폭언이 발생하면 고객 또는 민원인에게 경고 멘트를 송출한 후 통화를 자동으로 종료한다. 이 기능은 추가 장치 없이 소프트웨어 설치만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앞서 KT는 지난 3월 수신 전화를 종료하는 기능을 KT통화매니저에 도입한 바 있다. KT는 6월 한 달간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새로...
미래에셋생명, 임직원 대상 '건강클리닉' 운영 2025-07-25 06:00:01
대사증후군 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출장 방식으로 진행됐다. 검진 항목으로는 ▲혈당, 중성지방,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확인하는 혈액검사 ▲복부 둘레 측정 ▲혈압 측정 ▲인바디를 활용한 체성분 분석 등이 포함됐다. 검진 후에는 전문 의료진과의 개별 상담도 진행됐다. 황재석 미래에셋생명 경영지원본부장은 "단순한...
KB증권 2분기 영업익 2천180억원…작년 대비 10%↓(종합) 2025-07-24 16:01:50
밝혔다. 다만 "WM(자산관리) 부문 자산은 고객 가치 중심의 WM 상품 공급 확대로 76조원을 넘어서는 등 질적·양적 성장을 지속했다"며 "연금 자산관리센터의 맞춤형 상담 등 비대면 고객관리 강화로 개인 고객 연금 자산의 전반적 실적 개선이 진행됐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IB(기업금융) 부문도 초대형 IPO(기업공개)인...
세브란스헬스체크업, 1:1 에스코트…내시경 용종 발견시 원스톱 시스템 구축 2025-07-24 15:57:04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프리미엄 건강검진센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들의 동선이 분리될 수 있도록 배치한 세브란스헬스체크업의 검사실은 1:1 에스코트 시스템을 통해 보호자 없이 편안히 검사를 받을 수 있다. 각 검사실에는 전문 의료진이 상주해 정확한 검사와 판독을 통한 상담을 진행하며, 국내 검진센터에서는...
"상담원이 IPTV 리모컨 원격 진단"…LG유플러스 '업계 최초' 2025-07-24 09:55:19
LG유플러스가 통신사 최초로 고객센터에서 각 가정 내 IPTV 리모컨을 원격으로 진단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원격 시스템을 고도화해 향후 고객 맞춤형 IPTV 설정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24일 고객센터에 IPTV 리모컨 원격 진단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해당 시스템은 오는 31일 도입돼 상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