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파트멘터리, 아파트를 위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디자인 패키지 ‘콜렉션(Collection)’ 3종 출시 2024-06-19 17:16:18
스토프 스튜디오, 최중호 스튜디오, 오픈 스튜디오와 함께 인테리어 디자인을 구현하여 총 세가지 상품을 선보였다. 콜렉션 시리즈는 획일화된 아파트 구조의 경계를 허물고 곡선으로 공간을 재구성한 스토프 콜렉션 ‘Bend & Fold’, 아파트가 지닌 제약에 오히려 집중하며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겹겹이...
고인을 다시 만나는 'AI 추모' 2024-06-17 16:06:20
기존 리메모리 서비스는 모델이 생전에 직접 스튜디오에 방문해 약 3시간 분량의 촬영과 인터뷰를 해야 했다. 리메모리2는 스튜디오 방문 없이 혹은 사망 후에도 고인을 AI 기술로 쉽게 구현해 추모영상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유족들은 별도의 절차 없이 장례지도사를 통해 리메모리2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전까진...
"서울의 추억 팝니다"…공식 굿즈숍 개관 2024-06-11 19:01:27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1인 스튜디오도 마련했다. 이날 개관식에 참석한 오 시장은 “여행지에서 만나는 기념품은 여행 과정에서 찾을 수 있는 즐거움인 동시에 오래도록 여행지의 추억을 떠올리게 해준다”며 “서울마이소울샵이 관광객들이 서울의 라이프스타일과 서울만의 소울을 경험하고 추억을 담아가는 공간으로...
고인 사진 한장만 있으면…상조 패키지에 들어간 'AI 추모' 2024-06-10 15:49:13
직접 스튜디오에 방문해 약 3시간 분량의 촬영과 인터뷰를 진행해야 했다. 리메모리2는 스튜디오 방문 없이 혹은 사망 후에도 고인을 AI 기술로 쉽게 구현해 추모영상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유족들은 별도의 절차 없이 장례지도사를 통해 리메모리2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딥브레인AI는 리메모리2 서비스가 장례식뿐...
고피자, 태국 재계 1위 그룹서 투자 유치…딥브레인AI는 상조 회사에 추모 서비스 제공 [Geeks' Briefing] 2024-06-10 14:44:10
위해 AI 추모서비스 ‘리메모리2’를 프리드라이프의 상조 상품과 연계해 선보인다. 유족들은 별도의 절차 없이 장례지도사를 통해 리메모리2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지난 1월 출시한 리메모리2 서비스는 고인이 된 가족을 가상 아바타로 구현해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제공하는 AI 추모서비스다. 초개인화 가상인간 제작...
채널톡, 라인프렌즈 스퀘어에 서비스 공급…하이퍼코퍼레이션은 애플몬스터에 투자[Geeks' Briefing] 2024-06-05 16:01:06
협력한다. 더매직스타는 스튜디오프리즘과 애플몬스터가 공동 제작을 맡은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사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해외 마술사들이 참가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마술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최고의 마술사를 가려내는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사 오디션 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르포] "백화점과 쇼핑몰 경계 없앴다"…재단장한 타임빌라스 수원 2024-05-30 15:22:04
수 있는 킨더 스튜디오가 눈길을 끌었다. 3층에 자리한 푸드홀 다이닝 에비뉴는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했다. 최근 백화점과 쇼핑몰에서 식음료(F&B)는 고객들을 불러 모으는 역할을 톡톡히 하는 만큼 이번 재단장을 하면서도 공을 많이 들인 공간이라고 했다. 메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 테라스존은 통유리로 내다보이는 확...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 박준형·브라이언 MC '활약' 2024-05-28 15:32:39
콘텐츠 제작사 '라운드스튜디오'가 K-푸드를 매개체로 한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를 론칭, '新 메가트렌드'로 인기몰이 중이다. 유튜브 채널 'JohnMaat'을 통해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는 'XYOB'는 K-팝 아이돌의 진솔한 이야기를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만나볼 수...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골드 버튼’을 받기도 했다. CU는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와 웹드라마 시리즈 ‘편의점 고인물’과 ‘편의점 베짱이’를 제작했다. CU 편의점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재밌게 그려낸 쇼츠 드라마로, 특히 편의점 고인물은 누적 조회 수 3억회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
"BMW 오너라면 이 정도는 돼야"…'엑설런스 클럽' 뭐길래 2024-05-27 13:51:15
박다희의 ‘주얼리 클래스’ △프렌치 감성의 가죽공방 B:브런치스튜디오의 ‘레더 클래스’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클래스를 제공한다. 라운지 현장에는 럭셔리 순수전기 플래그십 세단 i7과 X7, M 전용 초고성능 스포츠액티비티차(SAV) XM, 뉴 M850i xDrive 그란 쿠페 등 BMW 모델들과 함께 공예 디자이너 이석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