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6-26 15:00:03
180626-0371 경제-007210:28 메로나 모자·가방 나온다…이랜드 슈펜-빙그레 콜라보 180626-0372 경제-007310:28 금융위 "각국 정부, 가상통화 공동 대응해야" 180626-0378 경제-031910:30 일부 농·신협 가계·개인사업자대출 급증…금감원 현장점검 180626-0380 경제-032110:30 미래컴퍼니 '대한민국 코스닥대상'...
메로나 모자·가방 나온다…이랜드 슈펜-빙그레 콜라보 2018-06-26 10:28:34
메로나 모자·가방 나온다…이랜드 슈펜-빙그레 콜라보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이랜드리테일의 신발 제조·유통일괄형(SPA)브랜드 슈펜과 식품기업 빙그레가 만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슈펜은 메로나와 쿠앤크, 캔디바, 생귤탱귤, 투게더 등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한 투명백, 카드...
“‘영미~’로 700억 광고 효과 봤죠“ 숨어있는 진주 찾는 휠라코리아 스포츠마케팅팀 2018-06-05 16:04:00
타깃층을 낮추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작년에 메로나와 콜래보레이션으로 나온 제품도 반응이 좋았다. 그걸 계기로 올해 새로운 도전을 계획 중이다. 궁극적으로는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로 만드는 게 우리의 목표다. -최근 휠라가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마케터로서 실감하나. 서 : 출근할...
'망고맛' 밀키스?…한국에 없는 수출용 음료·라면 2018-05-29 11:06:42
인기에 힘입어 메로나는 2012년 딸기와 바나나, 2013년 망고맛 메로나를 국내에 역으로 선보였다.한국 '소주'는 특유의 알코올 향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 소비자들이 접하기 쉽게 과일맛을 첨가한 수출용 제품이 많다.하이트진로는 올 1월부터 수출전용 과일리큐르 '자두에이슬(jinro plum)'를 판매하고...
제약+패션·화장품+음료… 이색 컬래버레이션 열풍 2018-04-30 17:42:03
빙그레는 애경과 멜론맛 치약, 메로나 모양 칫솔 등 구강관리세트도 출시했다.최근에는 식품과 패션 브랜드 간 협업이 증가하는 추세다. 해태제과의 ‘부라보콘’과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 이랜드 ‘스파오’와 서울우유의 컬래버레이션 등이다. 지난해에는 팔도가 ‘왕뚜껑’으로...
빙그레, 4년간 100억 투자한 신제품 '슈퍼콘' 출시 2018-04-05 16:45:15
두 가지 맛이다.빙그레는 메로나, 투게더, 붕어싸만코 등 장수 아이스크림 브랜드를 갖고 있지만 콘 아이스크림에서는 대표 제품이 없었다. 빙그레 측은 “콘 아이스크림 카테고리를 공략하기 위해 4년간 연구개발을 했고, 100억원 가량을 투자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국내 콘 과자 시장은 월드콘과 부라보콘이...
빙그레, '슈퍼콘' 출시…"4년간 100억원 투자해 개발" 2018-04-05 15:19:02
투자금을 들여 개발한 제품이다. 빙그레는 메로나, 투게더, 붕어싸만코 등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마땅한 대표 콘 아이스크림이 없어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빙그레가 직접 제조한 콘 과자는 설탕 함량을 기존 제품의 4분의 1 수준으로 줄여 단맛을 억제하고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
이번엔 츄파춥스와 손잡은 휠라 또 ‘대박’ 2018-03-08 14:36:27
브랜드와 협업 전략을 펼치고 있죠. 코카콜라, 메로나 등 식음료 업체와 손잡고 독특한 옷, 신발을 내놨던 휠라가 이번엔 츄파춥스와 큰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한국과 중국, 홍콩 등 단 3개 나라에서만 한정 판매하는 협업 제품을 대거 내놓은 겁니다. 남녀 성인용 옷과 신발은 물론 키즈용 제품, 속옷까지 내놨기 때문...
애경, 메로나맛 치약 출시 2018-02-26 19:43:45
26일 출시했다. 빙그레 인기 아이스크림 ‘메로나’ 맛을 살린 치약과 칫솔을 세트로 구성했다. 칫솔은 초록색 칫솔모를 넣어 색이 옅어지면 교체하도록 제작했다. 롭스, 부츠, gs25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세트에 8900원.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업종별 취업가이드_식품] ‘바나나맛우유’ ‘투게더’ 장수 제품 만드는 빙그레 2018-02-07 10:13:00
‘메로나’, ‘끌레도르’, 유음료 ‘바나나맛우유’, 스낵 ‘꽃게랑’ 등이 있다. 평균연령 40세의 빙그레 장수 제품 빙그레의 장수 제품 ‘바나나맛우유’는 올해 45살이 됐다. 1974년 출시 후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금도 하루 60만개 이상이 판매 중이다. 다른 인기 제품도 나이가 적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