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밀레니엄 힐튼 서울, 퀵 & 이지 ‘테이스트 오브 멕시코’ 프로모션 실시 2022-02-28 16:10:06
치킨, 생선 튀김, 칠리 콘 카르네 등 멕시코 향신료와 조리법을 이용한 정통 멕시코 요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픈 샐러드 바에서는 멕시코식 퀴노아 샐러드와 콘 샐러드, 바삭한 나초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실란트로 살사, 과카몰리, 사워크림 등도 풍성하게 준비돼 있어 멕시코의 맛과 감성을 그대로...
11일만에 100만잔 팔린 '이 음료' 돌아온다…봄맞이 나선 유통가 2022-02-22 21:00:01
'리치 가나슈 케이크'나 치킨 같은 식감의 두부 텐더와 퀴노아 등으로 구성된 '두부 텐더 샐러드 밀 박스'도 내놨다.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빽다방은 봄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딸기라떼와 딸기에이드를 출시했다. 매년 봄마다 선보이는 시즌 음료가 올해도 돌아왔다. 빽다방 관계자는 "올해도...
하루 매출 11억…'홈플러스의 변신' 통했다 2022-02-22 17:40:17
했다. 치킨 김밥 등 조리식품은 그때그때 만들어주고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커스텀 샐러드’도 판매한다. 진열 상품과 매대를 과감히 줄이고 고객 동선을 넓히는 등 쇼핑 편의도 높였다. 홈플러스는 올해 말까지 12개 점포를 추가로 메가 푸드 마켓으로 리뉴얼할 계획이다. 이제훈 홈플러스 사장은 “오프라인의 핵심...
백화점 뛰어넘는 마트…'미래형 홈플러스' 첫 선 2022-02-17 17:16:15
지향했다. 기존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치킨, 김밥 등 식품들은 미리 만들어 진열하는 게 보통이었다. 리뉴얼한 홈플러스 매장에선 해당 코너에 가서 주문하면 그때부터 닭을 튀기고 김밥을 만든다. 반찬 또한 매대 안에 마련된 ‘오픈 주방’에서 바로 만들어낸다. “짜지 않게 만들어 달라” 등 맞춤형 주문도 가능하다....
[주말N쇼핑] 유통업계, '포스트 명절' 소비 겨냥 할인전 2022-02-05 07:00:04
겨냥해 다양한 먹거리 행사를 연다. 매장에서 직접 튀긴 치킨은 10% 할인하고 홈플러스 자체브랜드(PB) 육포 등은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할인한다. 냉동 피자는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하고, 귤은 행사 카드로 1박스를 구매하면 4천원을 할인해준다. ▲ 마켓컬리 = 명절 연휴 이후 식단관리에 들어간 고객들을 위한...
이마트, 채식 상품 강화…간편 브랜드 '오늘채식' 출시 2022-01-20 06:00:05
두부면 샐러드'를, 폴로 베지터리언용으로는 닭가슴살에 참깨 드레싱과 곡물을 곁들인 '참깨 치킨 샐러드'를 내놨다. 플렉시테리언을 위해서는 콩불고기 샐러드 랩을 출시했다. 이마트는 이들 상품 모두에 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용지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마트는...
옷부터 간식·골드바까지…`임인년` 유통업계 호랑이 마케팅 2022-01-02 13:10:49
켈로그와 손잡고 간편식 시리즈를 내놓았다. 치킨과 피자, 핫도그,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간편식의 포장에는 켈로그의 호랑이 마스코트인 토니를 디자인해 넣었다. CU는 또 고객들의 새해 목표 달성을 응원하기 위해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딱 3일만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한국금거래소와 손잡고 21일까지...
유통업계, 임인년 새해맞이 호랑이 마케팅 활발 2022-01-02 10:03:55
브랜드 켈로그와 손잡고 간편식 시리즈를 내놓았다. 치킨과 피자, 핫도그,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간편식의 포장에는 켈로그의 호랑이 마스코트인 토니를 디자인해 넣었다. CU는 또 고객들의 새해 목표 달성을 응원하기 위해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딱 3일만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한국금거래소와...
日 편의점 최고 히트 상품은 `韓 제품`…1년에 900만개 팔려 2021-12-20 15:12:25
"샐러드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며 점심 등으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점이 통했다"라고 평가했다. 일본경제신문사 계열의 유력 비즈니스 월간지인 닛케이트렌드는 주로 트렌드나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 서비스, 비즈니스 등을 다룬다. 매년 12월 호에는 그 해의 히트 상품과 다음해 히트 상품을 예측하는...
풀무원 두부바, 일본서 '편의점 최고의 히트상품' 선정 2021-12-20 08:20:46
개 이상 판매됐고 편의점 채널 세븐일레븐에서 독점 판매 중이다. 닛케이트렌드는 "두부바가 단백질 함유량이 기누고시 두부(고농도 두유를 그대로 굳혀 절단한 두부)보다 2.7배 많은 먹기 쉬운 스틱 형태로 샐러드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며 점심 등으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점이 통했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