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야구 보러 갔다 날벼락…20대 관중 끝내 숨져 2025-03-31 16:17:28
매점 위 구단 사무실 창문 외벽 약 17.5m 높이다. 평소에는 고정된 상태였으나 사고 당일 알 수 없는 이유로 떨어졌고, 매점 천장에 한 번 부딪힌 뒤 3∼4m 아래로 추락했다 이 사고로 A씨와 10대인 친동생 B씨 등 3명이 다쳤다. B씨는 쇄골이 골절돼 병원에서 치료 중이며 나머지 한명은 다리에 타박상을 입은 것으로...
'창원 NC파크 구조물 추락사고' 머리 다친 20대 여성 끝내 사망 2025-03-31 14:38:00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구조물이 설치된 곳은 매점 위 구단 사무실 창문 외벽 약 17.5m 높이다. 평소에는 고정된 상태였으나 사고 당일 알 수 없는 이유로 떨어졌고, 매점 천장에 한 번 부딪힌 뒤 3∼4m 아래로 추락했다 이 사고로 A씨와 10대인 친동생 B씨 등 3명이 다쳤다. B씨는 쇄골이 골절돼 병원에서 치료 중이며...
윤이나 빈자리…'닥공' 황유민 vs '올라운더' 박현경 격돌 2025-03-30 18:08:30
마무리 겸 출전한 대만여자골프(TLPGA)투어 개막전과 구단 대항 이벤트전 신비동물원·디오션컵에서 깜짝 우승하며 파란을 예고했다. 데이터도 두 선수를 주목하고 있다. KLPGA투어의 공식기록파트너 CNPS가 주요 선수들의 경기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발표한 ‘2025 KLPGA 파워랭킹 톱10’에서 황유민과 박현경은 나란히 ...
"SPC삼립, 크보빵 100만봉 판매 포켓몬빵보다 빨라"-IBK 2025-03-25 07:29:10
한국프로야구 구단 마스코트 및 선수들의 캐릭터 띠부씰(스티커)를 넣은 ‘크보빵’(KBO빵)의 유행에 힘입어 당분간 투자심리 회복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7만4000원으로 유지했다. 김태현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이번 크보빵은 (앞서 유행한 캐릭터빵인) 포켓몬빵보다...
"없어서 못 사" 야구 팬들 열광하는데…롯데만 쏙 빠진 이유 2025-03-24 20:30:01
가능성이 보이는 가운데 10개 구단 중 유독 롯데 자이언츠만 빠져 궁금증이 인다. 24일 삼립에 따르면 크보빵은 출시 사흘 만에 100만봉이 팔려나갔다. 삼립이 출시한 신제품 가운데 역대 최단 기간 100만봉 돌파 기록을 세웠다. 신제품 출시에 앞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진행한 예약 판매도 첫날 매진됐을 만큼...
야구팬 홀린 '빵' 뭐길래…주가도 '홈런' 환호성 터졌다 [종목+] 2025-03-24 16:46:02
구단 빵에는 대표 선수와 마스코트 등이 포함된 215종의 띠부씰이 있다. 이들은 원하는 선수·구단·마스코트 띠부씰을 얻기 위해 빵을 수십 봉씩 사기도 한다. 인기 띠부씰은 중고거래 시장에서 웃돈을 얹어 거래된다. 지난해 최초로 '1000만 관중'을 돌파한 프로야구는 올해도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KBO에...
SPC삼립, 신제품 '크보빵' 인기에 8% 급등(종합) 2025-03-24 15:49:52
등 급등세를 이어갔다. 전날 SPC삼립은 크보빵이 출시 3일 만에 100만개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이는 회사 신제품 중 역대 최단기 100만개 판매 기록이다. 지난 10일 선보인 크보빵은 1천만 관중을 돌파하며 국민 스포츠로 자리 잡은 프로야구와 협업해 내놓은 신제품으로, 롯데자이언츠를 제외한 9개 구단의 특징을...
"야구에도 신분제가"...티켓 먼저 사는 '선선예매권'에 분노한 팬들 2025-03-24 13:04:17
도입했다. 현재는 국내 프로야구 10개 구단 모두 ‘선예매권’을 주는 유료 회원제를 운영하고 있다. 프로야구 인기가 높아지면서 KIA 타이거즈 등 5곳은 이보다 비싼 회원제 혜택인 ‘선선예매’를 도입했고, 삼성 라이온즈·KT 위즈 등 2곳은 ‘선선선예매’ 제도도 도입했다. 가입...
[특징주] 신제품 '크보빵' 인기에 SPC삼립 5%대 강세 2025-03-24 09:29:01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 전날 SPC삼립은 크보빵이 출시 3일 만에 100만개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이는 회사 신제품 중 역대 최단기 100만개 판매 기록이다. 지난 10일 선보인 크보빵은 1천만 관중을 돌파하며 국민 스포츠로 자리 잡은 프로야구와 협업해 내놓은 신제품으로, 롯데자이언츠를 제외한 9개 구단의 특징을...
사흘 만에 100만봉 팔린 '크보빵'…SPC삼립 주가도 '들썩' 2025-03-24 09:15:53
등 구단마다 빵 맛이 모두 다르다. 무작위 띠부씰(스티커)도 들어 있어 야구팬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야구팬들은 원하는 선수, 구단, 마스코트 띠부씰을 얻기 위해 빵을 수십 봉씩 사기도 한다. 중고거래 시장에서 띠부실 거래도 이뤄지고 있다. 다만 롯데자이언츠는 그룹사 롯데웰푸드가 기린 브랜드로 제빵 사업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