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성진·정명훈 공연, 1분만에 매진…130만원 암표도 등장 2017-06-21 15:25:54
회원을 대상으로 오픈한 600석의 좌석이 예매 시작 1분 만에 매진됐다. 전날 롯데콘서트홀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오픈한 1천400석의 좌석도 티켓을 연지 5분 만에 매진됐다. 롯데콘서트홀은 오는 8월 18일 정명훈 지휘, 조성진 협연으로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5번 '황제'를 선보인다. 롯데콘서트홀 관계자는 "인근...
조성진·정명훈 '티켓 파워', 5분만에 1천400석 매진 2017-06-20 15:39:41
2시 롯데콘서트홀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오픈한 1천400석의 좌석이 예매 시작 5분 만에 매진됐다. 롯데콘서트홀은 오는 8월 18일 정명훈 지휘, 조성진 협연으로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5번 '황제'를 선보인다. 롯데콘서트홀 관계자는 "동시 접속자 수는 최대 1천763명에 달했다"며 "한국뿐 아니라 일본에서의 접속...
[김학주의 honor club] 스마트 응급의료시스템 개발 `마젤원` 서원옥 대표/바이오 산업동향 선민정 박사(하나금융투자 연구원) 2017-06-16 17:50:16
대표: 미국의 “Medic Alert”이라는 유료기반의 서비스는, 이미 400여만명의 회원이 가입하여 서비스 받고 있습니다. 미국은 지역적으로 넓어 우리나라처럼 응급의료체계를 촘촘히 갖추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중국 또한 마찬가지구요. 가까운 일본도 인구 노령화 및 지진 등 여러가지 재난에 노출되기 쉬운 환경이라...
의류공유서비스 `윙클로젯`, 유료회원 서비스 가입 재개 2017-06-14 10:02:42
5,000명의 회원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초기 계획한 서비스 인원이 초과하게 되면서 부득이하게 유료회원 가입을 중단해야 할 만큼 높은 인기를 끌었다. 특히 직장 여성과 아기 엄마들의 서비스 이용도가 높았는데, 이는 옷에 대한 고민은 많지만 쇼핑할 시간이 없는 상황에서 윙클로젯의...
레진코믹스, 4년 만에 회원 1000만 돌파 2017-06-08 09:19:16
조회수 35억회 글로벌·콘텐츠 제작 사업 확대 유료 웹툰 플랫폼 레진코믹스가 회원 1000만명을 돌파하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8일 레진엔터테인먼트는 레진코믹스 가입 회원이 1045만명을 기록 중이라고 밝혔다. 누적 조회수는 35억회를 넘어섰다. 레진코믹스는 2013년 6월 40편의 만화로 웹툰 서비스를 시작했다. 당시...
아트부산 2017 성황리에 폐막...16개국 170개 갤러리,4천여점의 작품 전시 2017-06-07 09:54:17
카드회원 무료입장객수가 많았으나 올해는 입장료 인상에도 불구하고 유료입장객수가 늘어났다. 지난해에 이어 bexco 본관에서 진행된 아트부산은 참가한 갤러리의 특성을 고려한 부스배치와 관람객을 배려한 넓고 편리한 통로로 쾌적한 관람이 이루어졌다는 평을 받았다. 오프닝부터 성공적으로 시작된 행사운영과 새롭게...
공연 마니아, '투자자'로 변신…"흥행에 베팅합니다" 2017-06-04 08:10:00
회원(투자자)인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좋아하는 분야를 즐기면서 이익도 거둘 수 있다는 점이 뮤지컬 팬들을 투자자로 끌어들인 듯하다"고 분석했다. 이들은 손익분기점인 관객 9만명을 기준으로 투자수익금을 배분받게 된다. 유료 관객 수가 9만5천명일 경우 예상 수익률은 2.5%, 10만명일 경우 5.0%,...
日소니 20년만에 영업익 5천억엔 도전…"완전부활은 아직" 2017-05-24 11:38:51
등을 전송하는 유료회원 서비스가 미국 등지서 잘 되고 있다. 여기에서 음악사업도 함께 수익을 낸다. 이러한 리커링형 비즈니스 모델 사업이 연결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015회계연도의 35%에서 2017회계연도에는 40%로 늘어날 전망이다. 이익증가도 대부분 리커링형 비즈니스모델서 나온다. 이번 회계연도 수익은...
"구글·페북을 넘어라"…전세계 언론, 생존 '브레인스토밍' 2017-05-22 15:02:48
디지털 콘텐츠의 유료화 방안, 모바일 환경에서 새로운 매출 발굴 전략 등 이른바 '미래 먹거리' 창출에 대한 논의가 집중될 전망이다. 아울러 가짜뉴스,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네이티브 광고(기사와 유사한 형태로 되는 콘텐츠 스타일의 광고), 가상현실(VR) 뉴스 등 최근 언론계 핫이슈에 대해서도 주제발표와...
한국경제TV 주식창 증권 유료 회원 가입자 3만 명 돌파! 2017-05-17 13:24:20
한국경제TV가 만든 주식창이 국내 증권 컨텐츠 최초 유료 가입자 수 3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주식창을 통해 서비스 되는 `주식비타민` `고수서비스` 및 이동통신 3사와 제휴된 `주식투자노트` 가입자를 포함하여 총 33,961명(5월17일기준)의 주식투자자들이 유료 서비스를 선택했다. `주식비타민`은 하루 3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