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학·취업문 여는 한경 TESAT] 테샛에 경제·경영 최고 20학점 인정 2013-05-01 17:30:49
받은 온·오프라인 학습과정 이수, 대학의 시간제 수업 이수, 자격증 취득, 독학사 학위 시험 등이 있다. 자격증은 학사의 경우 3개까지 활용할 수 있다. 테샛에 최고 20학점의 경제·경영학점이 부여됨에 따라 경제·경영학위 취득자의 학위 취득 일정은 단축될 것으로 보인다. 예를 들어 전문대학 졸업자의 경우 테샛...
신한카드, 카드6사 공동사업 '앱카드' 최초 출시 2013-05-01 09:00:23
앱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신개념 카드다. 앱카드는 NFC(근거리 무선통신) 폰에만 한정되던 기존 유심 모바일카드와 달리바코드, QR코드, NFC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하며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6개 카드사의 본격적인 사업 개시에 앞서 우선 명동 지역...
박보영, 팬 사인회 후끈 ‘대세 입증’ 2013-04-30 20:20:03
레스포색 뮤즈 박보영 팬사인회는 온ㆍ오프라인 당첨자 총 70명과 당일 현장 방문자에게 선착순으로 사인 및 포토타임, 퀴즈를 통한 푸짐한 사은품 증정 등 박보영과 팬이 함께하는 자리였다.이날 행사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사회를 맡았으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팬 사인회에서 박보영은 팬들을 위한 따뜻한 미소로...
김문수 지사, 경기도 소통 온도를 높이다 2013-04-30 18:11:02
의지도 담았다. 현재 온통이 캐릭터를 활용한 캠페인은 온-오프라인에서 입체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우선 경기도청 페이스북(www.facebook.com/ggholic)에서 ‘온통이와 함께하는 따뜻한 댓글 달기’ 이벤트를 5월 1일까지 진행한다. 5월 2일에는 ‘온통 함께 페스티벌’을 열고 댓글 응모자 중 추첨해 패밀리레스토랑 및...
와인 먹고 경품 타고, ‘2013 맥스 챌린지’ 캠페인 실시 2013-04-30 15:00:01
1일부터 31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되는 ‘2013 맥스 챌린지’는 칠레 와인 ‘맥스 리제르바 까베르네 소비뇽(이하 맥스)’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기획된 특별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맥스’를 비롯한 칠레 3대 와인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맥스’와 ‘1865 리제르바 까베르네...
헬로비너스, 첫키스 스틸컷 공개 ‘상대는 누구?’ 2013-04-30 09:53:12
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5월2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차 마실래?’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제공: 트라이셀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빈, 제대 첫 복귀작 사극 '역린' 선택 ▶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 첫인상, 소속사 직원으로 오해” ▶...
시장점유율 1위 룩옵티컬 “5월 노동절 맞아 중국인 관광객까지 포섭” 2013-04-30 08:40:02
중국인 및 방문 예정인 중국인들까지 온오프라인 홍보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중국인이 자주 찾는 명동상권 내 룩옵티컬 2개점과 남대문점에는 중국어로된 안내판을 설치하고 중국인의 쇼핑 편의를 위해 중국어가 가는한 직원을 투입시켰다. 명동상권을 비롯한 최근 방문객이 늘어난 압구정 상권, 신촌지역 등은 물론...
한경미디어그룹 온·오프라인·방송, 취업 종합정보 라인업 2013-04-29 22:47:02
됐다. 대학생과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온·오프라인 및 방송 등을 아우르는 취업 관련 종합 정보제공 체제를 갖추게 된 것이다. 한경은 월간 ‘캠퍼스 잡앤조이’와 온라인 취업 정보 사이트 ‘한경잡앤스토리’로 대학생 취업 정보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번에 ‘1618’ 창간으로 고졸 구직자를 위한 취업정보도 본격...
[창간합니다] '하이틴 잡앤조이 1618'…고등학생의 꿈과 끼 취업을 응원합니다 2013-04-29 17:23:40
아닌 능력 중심 사회’ 실현에도 기여할 것입니다. ‘1618’은 학교로 직접 배달됩니다. ▶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고졸 취업, '로 네 꿈을 펼쳐라▶ 한경미디어그룹 온·오프라인·방송, 취업 종합정보 라인업[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SK플래닛-한국 코카·콜라, 전략 마케팅 제휴 2013-04-29 10:39:10
음료와 디지털콘텐츠가 결합한 온오프라인 전략적 마케팅을 제휴합니다. 마케팅 제휴를 통해 SK플래닛과 한국 코카-콜라는 고객들에게 ‘코-크 플레이(Coke Play)’앱을 T스토어에서 독점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제휴는 SK플래닛의 콘텐츠마켓 T스토어의 디지털콘텐츠와 한국 코카-콜라의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