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풍길 품은 아파트 ‘메이플자이’, 세계 조경상 2관왕 2025-11-05 11:48:29
GS건설은 지난해 11월 ‘자이(Xi)’ 브랜드를 단장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새롭게 출발했다. 메이플자이는 이번 수상 이전에도 도시 경관의 조화를 고려한 색채 디자인으로 한국색채대상에서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장상, 통합형 사이니지 시스템으로 2025 굿디자인 어워드를 받았다. 오유림 기자 our@hankyung.com
"내년 세계 소비트렌트에 아시안 웨이브…K뷰티·푸드 수혜" 2025-11-05 11:31:34
"K-브랜드들이 해외 진출에 적극적으로 공을 들이고 동시에 다른 아시아 국가 브랜드와 차별화된 K-브랜드만의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관건"이라고 말했다. 유로모니터는 아시아 국가 가운데 중국 브랜드에 대한 글로벌 소비자 시각이 긍정적으로 변하고 있는 점도 주목했다. 다른 키워드 중에서 '나만의 안식처'는...
자담치킨,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룰렛 이벤트 진행 2025-11-05 10:47:08
등 다양한 업종이 참여하는 국가적 할인 캠페인이다. ‘국가대표 쇼핑축제’로 불리며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소비 기회를, 기업에게는 브랜드 노출과 매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소비 진작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담치킨은 이번 행사 중 코세페 공식 홈페이지 내 ‘코세페 마켓’ 프랜차이즈 페이지에서...
10월 수입차 판매 작년 동기 대비 13.2%↑…BMW 1위 재탈환 2025-11-05 10:31:11
대비 13.2% 증가한 2만4천64대로 집계됐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별 등록 대수는 BMW가 6천177대로 전달까지 3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던 테슬라를 제치고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어 메르세데스-벤츠 5천838대, 테슬라 4천350대, 볼보 1천435대, 렉서스 1천226대, BYD(비와이디) 824대, 도요타 813대, 아우디 689대...
한국앤컴퍼니그룹 3사, 글로벌 최대 車부품전 'AAPEX' 공동 참가 2025-11-05 09:02:47
주요 계열사가 세계 최대 전시회에 공동 참가하며 글로벌 통합 브랜드 'Hankook' 위상을 높이게 됐다"며 "배터리·열관리 설루션·타이어 등 기술로 글로벌 하이테크 그룹 입지를 강화해 국가 경제 성장과 자동차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이준호·류승룡·김연경의 공통점 [장헌주의 Branding] 2025-11-05 08:47:06
맞추고 있다. 대중이 소비하는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브랜드도 소비자에게 진심으로 다가갈 때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힘을 가진다. 드라마가 현실을 위로하고, 예능이 진정성을 보여주듯, 시장에서도 ‘진심’은 가장 강력한 마케팅 언어가 되기 때문이다. 1등 보다 2등을 응원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터치한 대표적...
무신사, 파트너사 중국 필수 인허가 대응 지원…교육도 병행 2025-11-05 08:39:50
무신사는 파트너 브랜드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중국국가표준(GB) 등 인증과 상표권 등록 등의 절차 지원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GB는 중국 정부가 제품 품질과 소비자 안전 보장을 위해 제정한 표준으로, 중국에서 생산·수입·판매되는 모든 공산품에 인증이 필수로 요구된다. 무신사는 상하이에 지사를 둔 섬유·패션...
뉴욕증시, '고점 부담' 기술주 매물 투하…급락 마감 2025-11-05 06:42:19
체인점 얌브랜드는 3분기 호실적에 주가가 7.3% 올랐다. 우버는 3분기 실적이 예상치를 웃돌았으나 주가는 5% 하락했다. 시카고상품거래소(CME) 페드워치툴에 따르면 연방기금금리 선물시장에서 12월까지 기준금리가 동결될 확률은 29.9%로 반영됐다. 전날 마감 무렵의 33.2%에서 낮아졌다. 시카고옵션거래소(CBOE) 변동성...
[2025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고체형 음료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일상에 전하는 푸드테크 기업 ‘넷(NET)’ 2025-11-04 23:23:51
등 주요 국가로의 진출을 준비하며, 독일 Anuga Food Show와 같은 국제 식품 박람회에도 참가할 계획입니다. 해외 시장에서의 반응을 기반으로 제품 라인업도 다각화하고 있습니다. 기존 포켓토닉 외에도, 칵테일 코인, 고체형 전해질 음료 등 새로운 형태의 고체음료 제품 개발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으며, 소비자 데이터...
스타벅스, 中 사업 60% 홍콩계 사모펀드에 매각 2025-11-04 18:01:00
넘겨받았다. 로이터통신은 장쩌민 전 중국 국가주석의 손자 앨빈 장(장즈청)이 보위캐피털의 공동 설립자 중 한 명이라고 전했다. 스타벅스는 브랜드와 지식재산권을 계속 보유하고 새 합작법인에 라이선스 형태로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1999년 첫 중국 진출 후 현지 시장을 직접 운영해왔다. 최근 코로나19, 소비 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