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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데믹 첫겨울 '보복스키' 활강…티몬 "시즌권 등 판매 200%↑" 2024-03-02 09:01:01
첫날에만 1만7천여명이 몰리며 74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X5는 모나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 강촌, 에덴밸리리조트 등 5개 스키장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데다 19세 이하 자녀도 무료 동반이 가능해 주목받았다. '실버 스키족'으로 분류되는 60대 이상 고객 거래액이 크게...
미 증시, 혼조 마감..비트코인 상승 랠리-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2-28 08:33:42
기록. 이러한 영향은 현재까지도 이어지며 1~2월 누적 기준 국내 매출 신장률은 +30%yoy 이상 - 2024년에도 국내/글로벌 고객사들의 견조한 수주 흐름 지속될 것으로 판단. 또한, 중국 무석 법인 Sun 제품 기반 신규 고객사 확대 및 미국 법인 성장 모멘텀 지속되며 주가 우상향 흐름 기대 - 솔루엠: 무난하게 실속있을 24...
신세계百 센텀시티 '하이퍼 그라운드', MZ세대 쇼핑 성지로 떠올라 2024-02-26 15:09:47
4억~5억원 수준의 매출액을 기록 중인 볼캡 브랜드 이미스를 비롯해 전체 브랜드 중 절반가량이 월매출 1억원 이상을 기록 중이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는 하이퍼 그라운드 개장으로 고급 브랜드와 대중 브랜드, 성인과 영 패션 등 다양한 이미지를 각인하는 데 성공했다고 보고 있다. 하이퍼 그라운드는 지난해 107%...
CJ제일제당 '햇반' 작년 매출 8천503억원 역대 최대 2024-02-26 09:26:32
26일 밝혔다. 국내 매출은 전년보다 1.4% 늘었으며 해외 매출은 21% 성장했다. 특히 4분기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다. 햇반의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시장 점유율은 68%(닐슨코리아 기준)로 전년보다 1.8%포인트(p) 상승했으며 최근 3년 사이 가장 높다. 대표 제품인 '햇반...
엔비디아 주가, 앞으로 얼마나 더 오를까? [국제경제읽기 한상춘] 2024-02-26 07:53:58
of large numbers)’이 적용되기 때문이다. 대수의 법칙이란 매출이 100억원이던 기업이 2년 차에 150억원, 즉 첫해보다 50억원이 증가하면 신장률은 50%다. 3년 차에 75억원, 4년 차에 112억 5000만달러 늘어나야 첫해 기록했던 매년 신장율 50%를 유지할 수 있다는 이론이다. 결국 ‘S'자형 이론에 따른다면 어떤...
GS더프레시 "정월대보름 앞두고 오곡밥·부럼 매출 껑충" 2024-02-23 08:43:10
1∼7일 매출을 이전 주와 비교한 결과 견과 매출은 423.1%, 잡곡은 315%, 나물은 81.3% 각각 늘었다. GS더프레시는 오곡밥과 나물 반찬을 먹고 부럼을 깨며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 풍습에 따라 관련 식재료 수요가 늘었다고 분석했다. 신선 나물보다는 불리거나 한번 데쳐 구성한 '나물 세트' 인기가...
하루 2만개씩 팔린다…싸구려 취급받던 '편의점 빵'의 역습 2024-02-15 22:00:03
브레디크의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66.1%였다. 세븐일레븐 역시 2021년 베이커리 PB ‘브레다움’을 선보였다. 이 같은 편의점 빵 시장 급성장세는 이유가 있다. 과거 베이커리가 아닌 슈퍼마켓이나 편의점 등에서 판매되던 빵은 질보다 양을 추구하는 ‘양산빵’ 이미지가 강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별립법, 탕종법 등...
'880원 초저가' 컵라면 나왔다...CU, 라면 라인업 확대 2024-02-14 16:22:49
라면 수요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실제 CU의 최근 3년간 라면의 전년 대비 매출신장률은 2021년 8.6%, 2022년 25.6%, 2023년 23.7%로 매년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 전체 라면 매출에서 컵라면의 매출 비중은 봉지라면(23.3%)의 3배가 넘는 76.7%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CU는 고객들의...
백화점 빛바랜 성적표…최대 매출에도 영업이익은 감소 2024-02-12 07:01:02
급속한 성장을 이끌었던 명품과 해외패션 매출 신장률만 봐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지난해 롯데의 해외패션 매출 신장률은 5%였고 현대와 신세계의 명품 매출 신장률도 각각 5.8%와 0.2%에 그쳤다. 명품 브랜드가 해마다 제품 가격을 크게 올리고 있는 점을 고려하면 실질적인 성장률은 아쉬운 수준이다. 백화점 업계는...
"귀한 내 새끼"…저출산에도 고가 유아용품 '불티' 2024-02-11 09:43:17
브랜드 매출이 15% 증가했으며 현대백화점에서는 26.7% 늘었다. 고가의 명품 브랜드 매출 신장률은 전체 유·아동 매출 증가율을 크게 뛰어넘었다. 집마다 아이 숫자가 줄어들자 한명을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VIB'(Very Important Baby) 소비가 강화됐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업계 관계자는 "저출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