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패션 성지' 무신사 "작년 오프라인매장 외국인 매출 200억원 돌파" 2025-02-18 10:24:25
무신사가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K패션의 대표 명소로 자리잡았다. 무신사가 지난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외국인 고객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배 이상 급증했다고 18일 밝혔다. 무신사는 2024년 오프라인 편집샵 3곳(홍대, 대구, 성수@대림창고)과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 19곳을 방문한 외국인 고객의 텍스프리...
"뷰티·명품으로 사업 확장…제2 락피쉬 키울 것" 2025-02-16 17:32:12
적극 나설 계획”이라며 “8개국 유통사가 락피쉬 제품을 판매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다”고 했다. “인수 대상 브랜드로는 명품, 뷰티 등도 눈여겨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에이유브랜즈가 급성장한 배경엔 무신사가 있다. 락피쉬는 2010년대 말 유통 채널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확장하면서 무신사와 손잡았다....
"오리털이라더니"...혼용률 허위 브랜드 또 적발 2025-02-12 08:58:59
무신사가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다운·캐시미어 소재 혼용률 전수 검사를 진행해 문제가 있는 42개 브랜드를 추가 적발했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는 지난달부터 다운·캐시미어 상품 7천968개의 소재 성분 및 혼용률을 전수 검사하기 시작해 현재까지 87%가량 검사를 마쳤다. 이 과정에서 42개 브랜드의 165개 상품이...
GS25 편의점에서 '무신사' 옷 판다 2025-02-11 10:09:07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GS25 전용 라인업 상품이다. 재킷, 팬츠, 티셔츠, 벨트, 속옷, 양말 등 총 12종의 상품이 출시되며, 이 상품은 '무신사' 전용 매대로 구성돼 오프라인 GS25 매장을 통해 상시 판매된다. 양사는 주요 상권 내 위치한 GS25 매장...
편의점서 무신사 옷 판다…"뷰티 이어 의류까지" 다이소와 경쟁 2025-02-11 09:53:43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GS25 전용 라인업 상품이다. 재킷과 팬츠, 티셔츠, 벨트, 속옷, 양말 등 모두 12종의 상품이 출시되며 무신사 전용 매대로 구성돼 GS25에서 상시 판매된다. 양사는 1차로 주요 상권에 위치한 GS25 매장 3000곳을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상품을 팔고 이후...
편의점에 걸린 '신상 재킷'...무신사 옷 판매 2025-02-11 09:03:06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GS25 전용 라인업 상품이다. 재킷과 팬츠, 티셔츠, 벨트, 속옷, 양말 등 총 12종의 상품이 GS25의 무신사 전용 매대에서 상시 판매된다. 먼저 주요 상권에 위치한 GS25 매장 3천점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상품을 팔고 이후...
GS25, 무신사와 전략적 제휴…편의점서 '의류도 판다' 2025-02-11 08:44:46
단독으로 출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GS25 전용 라인업 상품이다. 재킷과 팬츠, 티셔츠, 벨트, 속옷, 양말 등 총 12종의 상품이 출시되며 이 상품은 무신사 전용 매대로 구성돼 GS25에서 상시 판매된다. 양사는 1차로 주요 상권에 위치한 GS25 매장 3천점을 통해 무신사 스탠...
GS25서 '무신사 스탠다드' 옷 판매 2025-02-07 17:35:27
판매한다. GS25는 전국 3000개 점포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기간 판매하는 프로모션이 아니라 상설 판매다. 의류·잡화 등 일부 상품을 GS25에 들여올 계획이다. 무신사가 외부 유통 채널에 자사 PB 제품을 납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무신사는 이전까지 자사 앱과 오프라인 단독 매장,...
무신사, AI 기반 상품 추천 서비스 도입 2025-02-04 14:22:56
무신사가 내달 4일부터 입점 브랜드의 매출 확대를 돕는 파트너 성장 솔루션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솔루션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무신사에 입점한 브랜드들이 더 많은 고객에게 골고루 노출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골자다. 이를 통해 1500만명에 달하는 무신사 회원들의 쇼핑을 효율적으로 돕고 8000개...
무신사, AI 기반 광고서비스 도입…"모든 입점사 무상 지원" 2025-02-04 08:43:13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 광고 집행에 필요한 비용을 무신사가 무상으로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개별 브랜드는 정률제 기반으로 판매 수수료의 1%를 광고 비즈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무상 포인트 혜택은 매출액에 따라 월 최소 10만원, 최대 100만원으로 책정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1천500만 플랫폼 회원의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