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크리에이터 기반 '쇼핑 커넥트' 정식 출시 2025-07-23 10:18:53
출시했다. 스마트스토어 사업자과 크리에이터가 협업해 상품을 판매하고, 실적에 따라 수익을 공유하는 설루션이다. 네이버는 지난 4월부터 석 달간 베타 서비스 운영 기간 누적 52만개 이상 상품이 쇼핑 커넥트에 연동됐으며, 1억원 이상 수익을 달성한 크리에이터가 등장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베타 서비스 시작 이후...
유엔젤 ‘로밍도깨비 eSIM’ 누적 이용자 300만 명 돌파 2025-07-23 09:44:30
유엔젤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초간편 글로벌 데이터 스토어 서비스이다.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언제 어디서나 QR코드 스캔 한 번으로 현지 네트워크에 즉시 연결이 가능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eSIM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기에서 편리하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본, 중국, 미국, 베트남,...
투바(TUVA), 빔프로젝터 브랜드 JMGO와 대한민국 독점 총판 계약 체결 2025-07-22 17:07:43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30% 할인 이벤트가 8월 10일까지 진행 중이다. 한편, 1998년 설립된 투바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 A/S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대행하며 성장해온 기업으로, 2025년 현재 Apple 공인 서비스센터를 전국 36개 매장에서 운영 중이며, 국내 최대 규모의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다....
라이프펫, 현대백화점 반려동물 편집숍 '위펫' 입점 2025-07-22 09:00:03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추후 현대백화점 ‘위펫’ 매장에서도 팝업스토어 행사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프펫 관계자는 “위펫 입점은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이 오랫동안...
네이버, 글로벌 브랜드 키운다…스마트스토어 육성 지원 2025-07-21 09:42:00
초기 창업자부터 사업 성장기를 맞이한 스마트스토어까지 성장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과 인프라를 꾸준히 지원해왔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라운드업리그’는 사업 고도화 단계에 진입한 브랜드가 현실적으로 직면하는 과제인 비즈니스 모델 추가 발굴, 글로벌 시장 확대, 첨단 기술 도입 등을 시도하고 경험을 확대할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지원 '라운드업리그' 개시 2025-07-21 09:24:58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지원 '라운드업리그' 개시 (서울=연합뉴스) 김경희 기자 = 네이버는 21일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대상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인 '라운드업리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업 고도화 단계에 진입한 업체를 대상으로 사업 확대를 위한 투자 유치를 지원하거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마더케이, 온 가족 위한 '케이맘 랄라포포 건조기시트' 출시 2025-07-18 16:48:45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랄라포포 세제 라인에 이어 이번 건조기시트까지, 가족 모두가 고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홈 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케이맘 랄라포포 건조기시트’는 마더케이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런 걸 왜 쓰냐" 무시당하더니 '대반전'…2030도 반했다 2025-07-18 09:00:04
삼성전자가 선보인 초슬림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폴드·플립7'이 갤럭시S 시리즈를 뛰어넘는 화제성을 불러일으키면서 Z 시리즈 중 역대 최다 사전 판매량을 기록할 수 있다는 전망에 힘이 실리고 있다. '갤럭시' 검색량, Z폴드·플립7이 S 시리즈 넘어18일 국내 최대 포털인 네이버 데이터랩에 따르면...
[2025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커피 전문 브랜드 ‘컬쳐스 커피(Kultures Koffee)’를 운영하는 ‘저글러스’ 2025-07-17 14:45:14
재배 및 스마트팜 기술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커피 수확부터 로스팅, 브루잉까지의 전 과정 체험, 커피박을 활용한 생분해 화분 제작, 비료 만들기, 커피 나무 심기 체험, 커피 담금주 및 칵테일 만들기, 커피 향수 만들기, 외국인 관광객 대상 커피문화 체험 프로그램, 디지털 치유농업 콘텐츠 등을...
오진양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셀렉트' 신규 런칭 2025-07-17 10:00:09
한편, 오진양행은 1978년 설립 이후 외식 및 커피 산업을 전개해온 기업으로, 이번 오셀렉트 브랜드를 런칭하며 B2B를 넘어 B2C 시장까지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오셀렉트 관련 정보 및 제품 소식은 오진양행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 스토어 등 브랜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