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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네이쳐홀딩스 배럴 인수 완료, 박영준 대표 겸직 체제 시작 2022-07-18 17:23:26
설립 후 대표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을 비롯해 스포츠 컬처 브랜드 `NFL`, F&B 브랜드 `쏠티캐빈` 등으로 사업 분야를 확장해왔다. 올해부터는 새롭게 품은 배럴을 통해 애슬레저 부문을 강화하는 동시에 중국 등 글로벌 진출에도 속도를 낸단 방침이다. 배럴은 2010년 설립된 애슬레저 웨어 전문 기업으로...
PXG어패럴·김정기 작가 협업 제품 처음 공개 2022-07-18 10:15:40
협업 제품도 공개했다. 김 작가의 작품은 PXG어패럴 의류 및 액세서리 용품에 패턴으로 반영됐다. 김 작가는 "PXG라는 브랜드와 설립자가 가지고 있는 생각, 내가 가지고 있는 예술적 요소를 잘 어우러지게 표현하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PXG어패럴 신제품은 오는 8월 공식 출시한다. 조희찬 기자 etwoods@hankyung.com
대구, 패션브랜드 초대전 개최 2022-06-30 18:09:14
1일부터 7일까지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에서 ‘대구패션브랜드 초대전’을 개최한다. 지역 패션업계 판로 개척을 위한 이번 행사에는 메지스, 리엘바이이유정(LbyL), 정경어패럴, 선미, 아름다이, 피피, 카키바이남은영,SS패션(경동어패럴),모리텍스, 마따(MATTA), 상민(SANGMIN) 등 11개 대구 패션 브랜드가 참가한다....
`노란 네모` 내셔널지오그래픽, 디즈니와 손잡고 해외로 2022-06-14 18:45:46
사업을 진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영준 더네이쳐홀딩스 대표는 "이번 행사는 디즈니와 함께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의 연결과 확장에 대해 확고한 뜻을 모으고 해외사업 진행의 교두보를 마련한 뜻 깊은 기회의 자리였다"며 "2023년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사업의 아시아 지역 확대 원년으로 삼겠다"고...
반갑다, 여름 골프…디자인도 기능도 쿨, 무더위 잊은 라운드 2022-05-30 15:31:23
PXG어패럴의 시그니처인 빅로고를 냉감 소재로 프린팅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한 번에 살렸다. 그린으로 경쾌하게, 셋업으로 우아하게올여름 필드 패션은 경쾌한 그린 컬러가 주인공이다. 캘러웨이어패럴이 여름 컬렉션 테마를 ‘그린룩’으로 잡았고 골프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도 6개 입점 브랜드와 함께 그린...
“코웰패션, 2분기 호실적 기대 및 하반기 공격적인 신규 브랜드 런칭” 2022-05-18 09:34:02
코웰패션은 어패럴 및 언더웨어 판매 호조에 힘입어 2분기 대폭의 실적 성장이 기대된다고 18일 밝혔다. 물류비와 원자재 가격 인상 등 녹록치 않은 경영환경 속에서 주력사업인 어패럴과 언더웨어 부문의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봄·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상품을 대거 출시했다. 프리미엄 브랜드인 DKNY GOLF...
"1분에 2억씩 팔렸다"…노란 네모 캠핑 텐트 13분 만에 `완판` 2022-05-02 14:02:56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더네이쳐홀딩스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지난 29일 진행한 ‘2022 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EX 캠핑 텐트(이하 캐빈하우스)’ 와디즈 펀딩이 13분 만에 판매를 종료하며 28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당초 예정된 기간은 10일이었지만 펀딩 시작 10여 분만에 목표 금액의 28,21...
美 브랜드 발리스틱골프, '체험형 매장'으로 한국시장 공략 2022-04-27 16:53:54
선보일 계획이다. 발리스틱골프 국내 총판과 어패럴 사업은 KNS골프가 맡았다. 김재원 KNS골프 대표는 "송파 플래그십스토어는 골프 체험이 가능한 퍼포먼스 스토어"라며 "발리스틱골프의 뛰어난 제품력과 가치있는 브랜드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2030 영골퍼와 기존 골프인구를 모두 공략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영골퍼' 맞춤 클럽·마케팅…골프업계가 젊어졌다 2022-04-24 17:19:32
없는 이유”라고 말했다. 원지현 캘러웨이어패럴 부장은 “2030이 사랑하는 ‘젊고 활동적인 브랜드’가 되면 그 영향이 골프시장의 큰손인 4050대로 미친다”며 “영 골퍼를 잡으면 다른 세대도 잡을 수 있다는 얘기”라고 했다. 조만간 한국에 공식 진출하는 미국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도 이런 점을 감안해 핵심 타깃을...
'신'으로 불리는 이 남자…"한국제품으로 세계 재패" 호언장담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4-23 06:08:03
접목에 집중했다. 인수 이듬해인 2013년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을 내놨다. 휠라코리아에 따르면 당시 휠라는 목적구매형 소비자(dedicated consumer)를 겨냥한 프리미엄 전략을 전개했다. 프로 골퍼가 쓰는 골프공이라는 이미지를 활용해 골프에 집중하는 골퍼들에게 의류와 각종 용품을 비싼 가격에 판매하려 했다. 윤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