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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진 또 매진…야구 개막 시리즈부터 '연타석 흥행 홈런' 2025-03-23 18:00:49
SOL 뱅크 KBO리그’ 경기 입장권이 모두 팔렸다. 이틀간 10경기에 입장한 총관중은 21만9900명이다. 2019년 개막시리즈(21만4324명)를 넘어 역대 최다 기록이다. 1982년 출범한 프로야구 사상 개막 2연전이 모두 매진된 건 처음이다. 개막 이틀째인 잠실(LG 트윈스-롯데 자이언츠), 문학(SSG 랜더스-두산 베어스), 수원(KT...
‘역대 최초’ 개막 2연전 매진..1000만 관중 향해 ‘팡파르’ 2025-03-23 16:10:22
팔렸다. 이틀간 10경기에 입장한 총관중은 21만9100명이다. 2019년 개막시리즈(21만4324명)를 넘어 역대 최다 기록이다. 1982년 출범한 프로야구 사상 개막 2연전이 모두 매진된 건 처음이다. 개막 이틀째인 잠실(LG 트윈스-롯데 자이언츠) 문학(SSG 랜더스-두산 베어스) 수원(kt wiz-한화 이글스) 광주(KIA 타이거즈-NC...
야구보러 10만 관중 몰렸다더니…덩달아 100만개 팔려 "역대급 대란" 2025-03-23 09:19:44
9개 구단의 특징을 담았다. 제품 속에 구단 대표 선수와 마스코트, 국가대표 라인업이 포함된 띠부씰(스티커) 215종이 들었다. 각 종류는 '타이거즈 호랑이 초코롤', '라이온즈 블루베리 페스츄리', '트윈스 쌍둥이 딸기샌드', '베어스 곰발바닥 꿀빵', '위즈 빅또리 초코바닐라...
프로야구 인기 뜨겁네…3년 연속 개막전 전구장 '매진' 2025-03-22 14:26:58
개막전에 10만명 이상 입장한 것은 2019년과 2023년(10만5450명), 2024년(10만3841명)에 이어 4번째다. 또한 KBO리그는 2023시즌부터 3년 연속 개막전 전 구장 매진 행진을 이어갔다. KBO리그는 8개 구단 체제였던 2009∼2012년 4년 연속 개막전 매진을 달성한 바 있으나 10개 구단으로 늘어난 2015년 이후 3년 연속 개막전...
개막전부터 꽉꽉 찾다…올해도 '후끈' 2025-03-22 14:20:20
2023년(10만5천450명), 2024년(10만3천841명)에 이어 4번째다. 또한 KBO리그는 2023시즌부터 3년 연속 개막전 전 구장 매진 행진을 이어갔다. KBO리그는 8개 구단 체제였던 2009∼2012년 4년 연속 개막전 매진을 달성한 바 있으나 10개 구단으로 늘어난 2015년 이후 3년 연속 개막전 매진은 처음이다. (사진=연합뉴스)
[이번주뭘살까] 봄 패션부터 햇미나리·인삼 등 제철 먹거리까지 2025-03-22 07:00:01
상품을 최대 72% 할인한다. 판매자 배송 상품은 무료배송 혜택을 더했다. 5%·10%·15%·20% 할인 쿠폰을 각 3장씩 총 12장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 11번가 = SPC삼립과 한국야구위원회(KBO),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협업해 출시한 베이커리 신제품 '크보빵'을 예약 판매한다. '크보빵'은 프로야구 ...
내일부터 야빠들 '후끈'…프로야구 리그 시작에 유통가 마케팅 접전 2025-03-21 20:00:06
국내 프로야구 10개 구단 중 롯데 자이언츠를 제외한 9개 구단을 각각 상품화한 빵이다. GS25 관계자는 "19일 크보빵이 출시된 후 베이커리 카테고리의 전체 매출이 약 40% 늘었다"며 "일부 매장은 300개 넘게 발주한 물량이 하루만에 동났다"고 했다. CU가 지난 18일 두산 베어스와 협력해 내놓은 자체 브랜드(PB) 상품...
'1000만 관중' 야구 개막…누가 '마케팅 홈런' 치나 2025-03-21 17:38:13
영어 약자인 KBO에서 이름을 따왔다. 국내 프로야구 10개 구단 가운데 롯데 자이언츠를 제외한 9개 구단을 각각 상품화한 빵이다. CU 관계자는 “19일 크보빵이 출시된 이후 베이커리 카테고리의 전체 매출이 40% 가까이 늘었다”며 “일부 매장은 300개 넘게 발주한 물량이 하루 만에 동났다”고 했다. CU가 지난 18일...
"안타 치면 상금 준다"…프로야구 서비스에 힘주는 네이버·카카오 2025-03-21 15:10:54
위해서다 네이버는 한국야구위원회(KBO)의 10개 구단과 모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각 구단의 마케팅과 한국프로야구의 흥행을 위한 협업을 확대한다. 우선 지난해 일부 경기에서만 시범 진행했던 ‘직관챌린지’를 올해는 정규 시즌 전 경기에서 진행했다. 직관챌린지는 경기장을 직접 방문해 즐길 수 있는 순간의 영상을 ...
카카오, 다음 스포츠 야구게임센터 개편 2025-03-21 13:48:27
10개 구단의 타자 중 안타를 칠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를 선택하고, 선택한 선수가 실제 경기에서 안타를 기록하면 성공으로 인정된다. 40경기 연속으로 예측에 성공한 이용자들은 총상금 5천만 원을 나눠 갖게 된다. 이동훈 카카오 스포츠 리더는 “이번 개편을 통해 단순한 중계를 넘어 팬들이 더욱 적극적으로 경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