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멜론뮤직어워드, ‘Tencent QQ Music Asia Star상’ 신설 2016-11-09 10:36:16
11월19일 오후 7시부터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18일까지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부문별(총 23개 부문) 수상자 선정 온라인 2차 투표가 진행 중이다. 공연 실황은 중국 qqmusic 을 비롯해 멜론(앱·웹사이트) 및 mbc뮤직, mbc에브리원, 다음, 카카오tv, 1thek 유튜브 채널과 일본 music on! tv를 통해 전...
[인터넷] "여기는 현장입니다"…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개인 생방송' 2016-11-07 16:23:44
v 프리미엄 유료 상품에 가입한 회원도 20만명을 넘어섰다.반면 국내 1위 메신저 기업인 카카오는 라이브 방송 플랫폼 경쟁에서 저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카카오가 지난 5월 페이스북 라이브 등의 대항마로 띄웠던 ‘슬러시’가 지난달 종료된 것. 슬러시는 10~20대를 겨냥해 시시콜콜한 일상까지 스마트폰...
엔비레즈, 한국스마트카드와 모바일 직접충전서비스 개발 계약 체결 2016-11-07 13:25:23
기존 유료컨텐츠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겪었던 불편을 제거해 고객 편의를 높인 만큼 컨텐츠 사업자의 매출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회사 측은 "2009년 런칭 이후 어플리케이션 누적 다운로드수가 1300만 건, 누적 가입 회원이 750만명"이라며 "게임을 좋아하는 10~20대 연령층이 전체...
[솔로 콘텐츠 전성시대] 같은 공연 보고 또 보고…'회전문 관객' 도 나홀로족 2016-10-28 18:51:24
유료 관람한 관객만 가입할 수 있는 비공개 인터넷 카페인 오지안을 개설했다. 오지안 회원에게 위키드 관람권 선예매 및 할인 혜택을 준다. 2012년 초연 때 개설한 오지안 회원은 1200여명에 달한다. 지난 5~6월 대구 공연, 7~8월 서울 공연은 많게는 55회나 본 사람도 있었다.지난해 뮤지컬 ‘원스’를 올린...
[BIZ Insight] 카카오와 한지붕 로엔, K팝 콘텐츠 유통 선두주자로 뛴다 2016-10-20 16:43:49
달한다. 국내 유료 음원시장의 55%를 장악하고 있다. 음원 가격이 올랐지만 유료 가입자 수는 분기별로 10만명씩 늘고 있다.카카오와의 시너지로 성장세 지속고객을 만족시키는 서비스가 1등이다. 로엔은 2014년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음악 성향을 분석하는 ‘개인화 큐레이션’,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할...
[2016 앱쇼코리아] 코스트코 회원제 시스템을 온라인화 시킨 쇼핑몰 `엔빵` 2016-10-14 13:40:23
유료 회원제로 운영된다. 많은 사람들이 회원 가입비까지 내고 코스트코를 이용하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에 많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 때문이다. 저렴한 가격에 1년 동안 물건을 계속 구매하게 된다면, 회원 가입비가 아깝다고 느끼는 소비자는 없을 것이다. 이런 코스트코의 회원제 시스템을 온라인화 시킨 것이...
126편-측정할 수 없다면, 성장할 수도 없다 2016-10-12 13:44:34
당신의 사이트에 당도합니다(퍼넬 단계1), 그리고는 회원 가입 페이지로 들어가(단계2), 회원 가입 단계를 거칩니다(단계 3,4,5). 그리고나서는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단계 6), 마지막으로 이 모든 정보를 이용해 로그인을 시도합니다(단계 7, 그리고 마지막). 여기서 당신의 목표가 유저로 하여금 모든 퍼넬 단계를 거쳐...
[대한민국 대표기업] '국민 메신저' 넘어 생활밀착 플랫폼으로…카카오, O2O 서비스 영역 '무한 확장' 2016-10-11 19:57:09
11만명 기사 회원의 호응을 바탕으로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콘텐츠 검색·공유 기능 강화카카오톡은 지난해 6월 샵검색과 카카오톡 채널 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다음 콘텐츠를 기반으로 검색과 공유 기능을 강화했다. 샵검색은 대화를 나누다 검색이 필요할 때 카카오톡 채팅창에서...
"카드사에 환급 신청하면 수백만원 받아"…SNS에 'DCDS 환급' 시끌 2016-10-07 21:42:15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금융감독원 관계자는 “유료 상품인dcds를 무료 상품인 것처럼 설명하는 등 불완전판매됐다는 사실만 밝혀진다면 시기와 무관하게 환급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금감원은 지난 5월 dcds에 가입했다가 불완전판매를 이유로 해지했지만 카드사로부터 아직 환급받지 못한 고객은 13만명, 금...
카드사, 채무면제상품 재판매 눈치 보기 2016-10-03 19:42:29
낸 회원에게 사망 질병 등 사고가 발생했을 때 카드 채무를 면제하거나 결제를 유예해주는 일종의 보험 상품이다. 가입 회원은 매월 카드 이용금액의 약 0.35%를 수수료로 납부해야 한다.이 상품은 주요 판매채널인 전화상담 과정에서 유료 상품을 무료인 것처럼 설명했다는 이유 등으로 불완전판매 논란에 휩싸여 지난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