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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유출' 카드사 全고객 문자서비스 무료(종합) 2014-01-17 14:36:07
기준 국민카드 회원은 945만명, 롯데카드는 804만명, 농협카드는 682만명이다. 단순 수치만 합산하면 2천431만명에 달한다. 이 가운데 이들 카드사에 중복된 회원을 빼면 1천600만~1천700만명이 가입자다. 검찰은 코리아크레딧뷰로(KCB) 직원이 국민카드 5천300만건, 롯데카드 2천600만건, 농협카드 2천500만건 등...
'정보유출' KCB 신용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종합3보) 2014-01-16 17:52:47
유출 사고로는 사상 최대 규모다. 이들 3개 카드사 회원을 합치면 2천400만명인데 고객 중복을 빼면1천600만~1천700만명이 가입자다. 이들 대부분의 개인 정보가 유출됐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KCB는 이런 심각한 상황에서 지난 10일 신용정보 방지 프로그램을 구입하라는내용의 이메일을 고객들에게 발송했다가...
'정보유출' KCB 신용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종합2보) 2014-01-16 17:14:31
유출 사고로는 사상 최대 규모다. 이들 3개 카드사 회원을 합치면 2천400만명인데 고객 중복을 빼면1천600만~1천700만명이 가입자다. 이들 대부분의 개인 정보가 유출됐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KCB는 이런 심각한 상황에서 지난 10일 신용정보 방지 프로그램을 구입하라는내용의 이메일을 고객들에게 발송했다가...
'정보유출' KCB 신용정보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종합) 2014-01-16 15:28:02
유출 사고로는 사상 최대 규모다. 이들 3개 카드사 회원을 합치면 2천400만명인데 고객 중복을 빼면1천600만~1천700만명이 가입자다. 이들 대부분의 개인 정보가 유출됐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KCB는 이런 심각한 상황에서 지난 10일 신용정보 방지 프로그램을 구입하라는내용의 이메일을 고객들에게 발송했다가...
'정보유출' KCB 신용정보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화 2014-01-16 15:13:14
유출 사고로는 사상 최대 규모다. 이들 3개 카드사 회원을 합치면 2천400만명인데 고객 중복을 빼면1천600만~1천700만명이 가입자다. 이들 대부분의 개인 정보가 유출됐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KCB는 이런 심각한 상황에서 지난 10일 신용정보 방지 프로그램을 구입하라는내용의 이메일을 고객들에게 발송했다가...
SNS의 진화…PC통신 동호회부터 속닥속닥 밴드까지 2014-01-14 07:08:00
기본적으로 당시의 sns는 대규모 회원을 운영하는 ‘클럽’ 형태였으며 관심사 기반을 전제로 했다. 오프라인 관계가 온라인 속으로 동창을 사이버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러브스쿨’, 싸이월드의 등장은 오프라인 인맥을 사이버 공간 속으로 옮겨 일상과의 연속성을 지니는 새로운 sns 형태를 제시했다. 2001년...
라테일 시즌2, 콘텐츠 포털 '사과박스'와 만나다 2014-01-10 15:50:51
이와 함께, 라테일 회원이 사과박스에 신규 가입할 경우 '경험치의 비약 200%'와 '노블스퀘어 이용권'이 주어지며, 유료 결제 시 '이벤트 로얄상자'와 '홍사과 2천개' 등에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사과박스는 루트미디어에서 운영하는 대표 사이트로, 라이트노벨, 판타지, 게임소설, 무협, 로맨스...
<고객정보 대량유출에도 돈벌이에 급급한 금융사들>(종합2보) 2014-01-10 14:00:15
상황인데, 다른 한편에서는 고객의 불안감을 이용해 유료 서비스 가입을 유도하는 것은 적절치 않은 행동이라고 본다"고 지적했다. KCB도 같은날 신용정보 방지 프로그램을 구입하라는 이메일을 고객들에게 발송해 물의를 일으켰다. KCB가 보낸 이메일에는 '내 명의도용 위험도 확인'이라고 적혀 있다....
<고객정보 대량유출에도 돈벌이에 급급한 금융사들>(종합) 2014-01-10 10:00:50
한 상황인데, 다른 한편에서는 고객의 불안감을 이용해 유료 서비스 가입을 유도하는 것은 적절치 않은 행동이라고 본다"고 지적했다. 한편, KCB도 같은날 신용정보 방지 프로그램을 구입하라는 이메일을 고객들에게발송해 물의를 일으켰다. KCB가 보낸 이메일에는 '내 명의도용 위험도 확인'이라고...
<고객정보 대량유출에도 돈벌이에 급급한 금융사들> 2014-01-10 06:02:05
다른사람의 명의 도용 등을 차단하는 카드사의 유료 부가서비스다. 김씨는 "고객정보가 대량 유출된 카드사가 정보 보안과 관련해 자사 고객에게유료 부가서비스 영업을 한다는 게 말이나 되는냐"며 전화를 끊어버렸다. KB국민카드도 상황은 다르지 않았다. 자신의 신용정보도 유출된 것이 아니냐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