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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발 훈풍에 한국 화장품 업계 들썩...미국·유럽서도 인기 2025-03-21 16:37:54
화장품의 수요가 감소하는 경향 보임. - 기초화장품 관련주로는 브이티, 색조화장품 관련주로는 코스메카코리아 등이 주목할 만함.● 중국발 훈풍에 한국 화장품 업계 들썩...미국·유럽서도 인기 중국인들의 한국 입국 증가로 인해 국내 내수 및 수출 모두 증가 추세이며, 특히 올리브영에서의 소비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코스맥스, 매 분기 역대 최대 매출 경신할 것…목표가↑"-NH 2025-03-21 08:38:07
매출을 경신할 것이란 분석에서다. 또 코스맥스를 화장품 주문자 개발생산(ODM) 업종 최선호주로 유지했다.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일부 브랜드 제품이 중국 공장으로 생산을 이관했지만, 2월부터 국내 직·간접 수출 물량이 늘었다"며 "기초 및 색조의 고른 포트폴리오, 상위 10위에 신규 진입하는 브랜드들의 약진...
NH투자 "코스맥스, 매출 우상향 지속 전망…목표주가↑" 2025-03-21 08:37:11
= NH투자증권[005940]은 21일 화장품 ODM(제조업자 개발 생산) 기업 코스맥스[192820]의 분기 매출 우상향 추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며 ODM 업종 내 최선호주 지위를 유지했다.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코스맥스 목표주가를 기존 21만원에서 22만5천원으로 상향 조정한다고 밝혔다. 정 연구원은...
"에이피알, 올해 매출 1조, 영업이익률 17.3% 전망" 2025-03-18 13:55:57
낮춤으로써 높아지는 수요를 얻었음. 또한, 화장품 라인은 색조가 아닌 기초로 이익률이 높음. - 조직 대표가 젊은 세대로 꾸려져 있어 경영 상의 강점으로 작용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패턴에 대한 대응력이 좋음. - 최근에는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하였으며, '글램디바이오'라는 브랜드를 통해 효소가...
탈모 관리에 진심…韓, 세계 시장 '선점' 2025-03-16 12:13:15
사용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혈액순환 개선과 호르몬 조절 등을 통해 탈모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화장품의 유효성분 대부분은 의약품과 유사한 기초연구 과정을 통해 발견되지만, 일부는 동의보감과 본초강목 등 고서나 전통 약재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되는 경우도 있다. 유효성분은 유형에 따라...
본에스티스, 창립 36주년 기념 '파이데이' 프로모션 진행...현대백화점 본점 입점 2025-03-13 15:18:50
본점의, 현재 입점해 있는 국내 기초화장품 브랜드는 세개 뿐이다. 3대 명품 브랜드로 꼽히는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가 모두 입점 된 매장으로 주변에 대형주거 단지와 트렌디한 상권이 형성돼 강남권 최고 핵심 쇼핑 공간으로 꼽힌다. 본에스티스의 창업자인 한도숙 회장은 “이번 현대백화점 본점...
에이엔폴리 "펄프 대신 재활용 원료로 나노셀룰로스 생산" 2025-03-10 17:22:30
공장을 건설 중이다. 또 환경 규제가 강화됨에 따라 나노셀룰로스 수요가 빠르게 늘어날 것이란 게 노 대표의 생각이다. 노 대표는 “나노셀룰로스 시장 자체는 2030년 5조원 수준으로 추정되지만 플라스틱, 자동차 내장재, 콘크리트, 화장품, 의료용 생체 재료까지 합하면 잠재 시장 규모가 수천조원에 달할 것”이라고...
GS25 "신학기 특수…모바일금액권·도시락·간식 매출 증가" 2025-03-09 12:13:56
매출도 22.3% 증가했다. 문구용품(97.2%)과 세탁세제(95.3%), 스타킹(81.0%), 기초화장품(64.2%), 마스크(51.8%), 교통카드(21.9%) 등의 매출도 크게 늘었다. GS25는 이달에 'GS25 개강타임' 행사를 통해 토스페이로 햄버거·샌드위치 전 상품 결제 시 50% 페이백(환급), 카카오페이로 5천원 이상 첫 결제 시 1천...
불황에도 성장하는 뷰티…루이비통도 진출 2025-03-06 17:42:54
전년보다 증가했다. 업계에선 화장품이 다른 제품군에 비해 경기를 덜 타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업계 관계자는 “스킨케어, 클렌징 등 기초 화장품은 이제 생필품에 가까워 불황에도 소비가 크게 줄지 않는다”며 “불경기에 명품 가방 대신 명품 화장품을 사는 ‘립스틱 효과’도 있다”고 말했다. 구찌, 발렌시아가...
코슈코, ‘뉴딜 N차 산업혁명 석세스 컨퍼런스’ 성공적 마무리 2025-03-05 08:00:00
클라운지 전용상품 3종과 기초 화장품 리포브 브랜드 신제품 2종, 건강기능식품 앱소브 신제품 2종을 새롭게 론칭했다. 그중 클라운지 전용상품으로 출시한 R라벨 바이노버블 3종(런드리 워시, 디쉬 워시, 멀티 워시)에는 (주)바이노텍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세계 최초의 나노 계면활성제 바이노버블(BinoBubbleTM)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