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 더 우먼’ 이하늬의 고급스러운 가을 스타일링 2021-09-24 10:00:00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드라마다. 코믹 연기의 장인 이하늬는 극 중 사이다 같이 시원한 연기로 선사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회마다 우아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스타일리시면서도 고급스러운 오피스룩을 선보이는 드라마 속 ‘이하늬 패션’과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나이스 패션에 나이스 샷~…올 가을, 골프는 '스타일'이다 2021-09-23 15:42:55
‘라이프베스트 스코어’를 노려보는 건 어떨까. 골프업계도 라운드의 계절 가을을 맞아 감각적이면서도 기능성을 놓치지 않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필드에 ‘감성’ 한 스푼올가을 골프어패럴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트렌드는 ‘보더리스(borderless·경계가 없는)’다. 타이트한 상의에 점점 짧아지는 큐롯치마...
[영상]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1도어 신제품 출시 2021-09-15 11:00:11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비스포크 1도어 냉장고 신제품은 22가지 기본 색상 중에서 패널을 선택하거나 360개 색상으로 구성된 프리즘 컬러에서 나만의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가격은 종류와 색상에 따라 출고가 기준 124만9000원~219만9000원이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브라이언베리, 21 FW 플리스 제품 라인 선보여 2021-09-09 10:00:00
[임재호 기자] 트래블러 라이프 스타일 웨어 브라이언베리(대표 우진호)가 21 fw 시즌을 대비하여 트렌디한 플리스 라인의 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플리스 제품들은 작년 fw 시즌 완판 스타일을 재해석한 시그니처 셋업 세트와 맨투맨 스타일로 구성되었다. 브라이언베리의 플리스 제품들은 피부에...
KT-신한금융그룹, 미래금융·모빌리티·헬스까지 전방위 협력 2021-09-08 14:00:03
검토한다. 비금융 영역에서의 공동 사업도 확대한다. 신한라이프의 AI 기반 홈트레이닝 서비스 '하우핏(HowFIT)'을 연내에 올레tv를 통해서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금융그룹의 메타버스, 교육, 반려견 등 디지털 플랫폼 사업에 KT도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를 검토 중이다. 반려견 데이터를 활용한 펫 디지털보험...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 출시 2021-09-08 13:11:16
이번 신제품에는 다양한 식재료를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비스포크 인사이드` 솔루션이 한층 강화됐다. 또한 와인, 음료, 간편식 등 용도에 따라 적정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제품 하칸의 변온실에는 `멀티 트레이`를 추가해 식재료를 더욱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게 됐다. 여러 종류의...
삼성전자, '키친핏' 적용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출시 2021-09-08 11:00:02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비스포크 인사이드' 솔루션을 강화했다. 용도에 따라 적정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제품 하칸의 변온실에는 '멀티 트레이'를 추가해 식재료를 더욱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고 총 4.5ℓ 크기의 '곡물 디스펜서'(별매)도 추가했다. 신제품은...
국민은행의 발 빠른 '디지털 혁신'…AI 접목 플랫폼으로 접근성 높여 2021-09-07 18:07:06
한 것이 눈길을 끌었다. KB골든라이프X는 시니어 금융소비자들의 금융 접근성을 높인 점이 호평받았다. 은행 서비스 부문 최우수상은 신한은행이 차지했다. 누구나 개인 재무관리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만든 통합자산관리 플랫폼 ‘마이(MY)자산’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자산관리와 함께 소비 관리와 목표 관리가...
[마켓인사이트]어반베이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130억원 전략적 투자 받아 2021-08-30 16:13:54
등 B2B 시장에서 프로덕트 마켓 핏(Product-Market Fit)이 검증된 메타버스 기술력과 API/SDK를 통한 확장성을 높이 평가받았다. 어반베이스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투자를 시작으로 건설·부동산 산업 내 홈퍼니싱&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등 핵심사업 분야에서 메타버스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각 사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021-08-29 16:42:21
자연, 궁극적인 혁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등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반영해 지었다. 아리얼의 인지도를 높인 베스트셀러 중 하나는 ‘세븐데이즈 마스크팩’이다. ‘세븐데이즈 마스크팩 카렌듈라 P’는 화장품 평가 플랫폼 글로우픽 사용자들로부터 제품 만족도 96.5%를 받은 제품으로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