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7일) 2024-11-07 15:50:21
│이노스페│382,654.4 │160,329.0 │토모큐브 │1,659,483.│1,411,311.│ │이스││ │ │3 │0 │ ├────┼──────┼─────┼─────┼─────┼─────┤ │와이지엔│370,328.2 │83,817.0 │리가켐바이│1,355,125.│109,936.0 │ │터테인먼││ │오│8 │ │ │트 ││ │...
에이피알, 3분기 영업이익 272억원…25% 증가 2024-11-06 15:29:05
늘어난 850억원이다. 메디큐브의 베스트 셀러 제로모공패드가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고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 등 화장품 라인을 강화한 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3분기 해외 매출은 78.6% 증가한 1천3억원을 기록했다. 미국은 아마존 프라임데이 흥행을 비롯해 다양한 채널에서 선전하며 123.3% 성장했고...
화해, 뉴욕에서 K뷰티 열풍 주도…‘K뷰티 부스트 인 뉴욕’ 성료 2024-11-04 17:35:01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웰라쥬, 비플레인, 닥터지, 메디큐브, 메이크프렘, 성분에디터, 스킨앤랩, 에이프릴스킨, 이즈앤트리, 프리메이, 퓨어엠 등 11개사도 참가해 K뷰티의 우수함을 알렸다. 김경일 화해 대표는 “이번 ‘K-Beauty Boost in NYC’ 행사는 K-뷰티의 글로벌 영향력...
화장품 기획까지 한다…'고마진' 뷰티에 힘주는 홈쇼핑 2024-11-04 14:52:09
스킨케어, 메디큐브, 듀얼소닉 등이 대표적이다. 이처럼 뷰티 상품 구색을 강화하는 건 화장품이 대표적인 고마진 상품으로 꼽히기 때문이다. 주요 이용층인 중장년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군이라는 점도 주효했다. 그동안은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을 단독으로 판매하며 상품 경쟁력을 확보했는데, 이제는 어느 정도의...
에이피알 "홍콩 팝업스토어서 10일간 매출 17억원 달성" 2024-10-22 08:32:38
침사추이에 위치한 쇼핑 명소 'K11 아트몰'에서 메디큐브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팝업 스토어에는 10일간 1만5천명의 현지 소비자가 방문했으며 17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 7일에는 홍콩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에이치케이티비몰'에 입점해 3일 만에 1억8천만원 상당의 매출을 올렸다. 지...
새 길 찾는 하이트진로, K뷰티 뛰어든다 2024-10-17 17:32:35
ODM업계 15위권이다. 비앤비코리아는 달바, 메디큐브, 더마팩토리, 닥터펩티 등 100여 개 중소·신생 화장품 브랜드를 고객사로 뒀다. 서영이앤티는 맥주 냉각기를 제조·유통하는 기업이다. 하이트진로그룹 오너 3세이자 박문덕 회장의 장남인 박태영 하이트진로 사장이 최대주주(지분 58.44%)다. 차남 박재홍 하이트진로...
VT 마스크팩·비나우 앰풀…K뷰티, 美·日 쇼핑행사 휩쓸어 2024-10-16 17:28:20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오른쪽)와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알 등의 판매가 호조를 보인 덕분이다. 에이피알은 11월 블랙프라이데이 등 향후 미국 쇼핑 행사에서도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설 방침이다. 박현진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온라인에서 중저가 화장품을 많이 사는 미국 젊은 층 수요를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K뷰티가...
에이피알 "일본 할인 행사 '메가와리'서 88억원 매출" 2024-10-07 09:18:31
메디큐브' 제품들이 단품 기준으로 16만개 넘게 팔렸고 이 중 뷰티 디바이스(기기) '부스터 프로'가 1만6천대 넘게 팔렸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수년 전 시작된 일본의 K-뷰티 인기가 이어지면서 에이피알 뷰티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계속 높아지고 있다"며 "메가와리 등을 통해 일본 소비자를 계속 공략할...
MZ들 열광 '아이유 트레이닝복'…파격 '반값 할인' 속내는 [종목+] 2024-10-02 09:26:38
화장품부문은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뷰티 디바이스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지난 4월 둘째 주 기준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200만 대를 넘어섰다. 이는 2021년 3월 브랜드 내 첫 뷰티 디바이스 '더마 EMS'를 선보인 이래 약 3년 2개월 만이다. 화장품 부문의 상반기 매출은 3518억원으로, 전...
바이오주 IPO 기지개…하반기 7개사 출격 2024-09-23 14:24:34
티디에스팜, 넥스트바이오메디컬, 아이빔테크놀로지, 엑셀세라퓨틱스, 하스, 라메디텍 등 7개 바이오 기업이 코스닥 시장에 입성했다. 공모 규모로 100억~300억원대 중소형 바이오기업의 증시 입성이 이어지고 있다. 수요예측을 준비하는 쓰리빌리언의 공모규모는 144억원이다. 셀비온(191억원)과 토모큐브(218억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