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e커머스 할인행사, 주인공은 K뷰티 2024-04-11 18:15:01
e커머스 큐텐재팬의 할인행사 메가와리에서 K뷰티 제품들이 전체 판매량 순위 1~3위를 휩쓸었다.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은 지난달 열린 1분기 메가와리에서 국내 스킨케어 제품들이 판매량 1~3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아누아의 레티놀 세트였다. VT코스메틱의 시카...
'다이소 품절 대란' VT 리들샷…이번엔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8:13:23
큐텐과 라쿠텐 등에서 메가와리(메가할인) 누적 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의 성과를 냈다.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에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도 차지했다. 국내에서는 같은 해 9월 다이소 입점이 기폭제가 됐다. 기존 제품(50mL) 대비 용량을 크게 줄인 다이소 전용 제품(2mL 6개입)을 선보였다. 가격은 기존...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과 라쿠텐 등에서 메가와리(메가할인) 누적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 성과를 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의 ‘SHOP OF THE YEAR 2023’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정 대표는 “아마 작년에 K뷰티 전체 브랜드를 통틀어 일본 내 매출이 가장 많았을...
화장품 강국 日 사로 잡았다…판매 1위 'K뷰티' 뭔가 보니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17 10:00:04
메가와리(메가할인)’ 행사 때 12일간 립 카테고리에서만 6만8000여개를 판매해 1억4000만엔 이상 판매고를 올렸다. 포인트 메이크업 분야 전체 판매랭킹 1위다. 행사 기간 라카 상품 페이지 유입 고객은 60만명 이상, 페이지뷰(PV)는 120만회가 넘는다. 라카는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해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했다....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11월 메가와리에서 12일간 립 카테고리 상품으로만 1억4천만엔 이상의 판매액을 올렸을 정도로 립 제품이 유명하다. 마녀공장도 '갈릭 나이아신 2.0 에센스', '퓨어 클렌징 오일' 등 인기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마녀공장의 3분기까지 일본 매출액은 234억원으로 전체 해외...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메가와리에서 12일간 립 카테고리 상품으로만 1억4천만엔 이상의 판매액을 올렸을 정도로 립 제품이 유명하다. 라카 관계자는 "라카는 올해 상반기부터 오프라인 채널로 본격 진출하고 있다"며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인 로프트, 플라자, 앳코스메에 입점한 상태로 올해 말까지 300여곳에 입점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일본서 잘 팔리네…화장품 출시 반년 만에 매출 300% '쑥' 2023-12-07 10:50:57
브랜드 9종이다. 특히 큐텐이 주최하는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 참여하면서 브랜드를 알렸다. 큐텐은 일본 2030세대가 많이 찾는 대표적인 온라인몰이다. LG생활건강은 지난 3일 종료한 11월 메가와리(11월 22일~12월 3일)에서 직전 행사인 9월 메가와리 대비 약 135%의 신장률(매출 기준)을 기록했다. 처음...
LG생건 "日큐텐 메가와리 행사 흥행…6월 매출 대비 294% 증가" 2023-12-07 10:00:50
LG생건 "日큐텐 메가와리 행사 흥행…6월 매출 대비 294% 증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이 진행하는 할인행사인 11월 메가와리 매출이 처음 참여한 6월보다 294% 늘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직전에 진행한 9월 메가와리 매출과 비교하면 135% 증가한 것이다. 11월...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색조 글린트·프레시안 일본 홍보 강화" 2023-11-28 10:45:14
무료로 증정한다. 지난 22일부터는 큐텐이 주관하는 쇼핑 행사인 '메가와리'에 참여해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글린트는 다음 달 플라자(PLAZA)에, 프레시안은 내년 2월 로프트(LOFT)에 각각 입점하며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닥터지, '블랙 스네일'로 日 뷰티 시장 공략 가속화 2023-09-26 14:47:55
맞춤형으로 개선한 제품으로, '프리 메가와리' 행사 론칭 당일 큐텐 뷰티 카테고리 종합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 2종은 블랙 스네일 크림과 블랙 스네일 리프팅 마스크로, 일본 4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 재팬(Qoo10 Japan)'과 '라쿠텐(Rakuten)'의 이커머스 채널을 포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