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채정안, 보호시설 아동 위해 기부금 '쾌척' 2024-09-13 10:47:07
뷰티 경험과 솔직담백한 일상 모습을 담아내 현재 25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배우 김동욱, 채정안 소속사 키이스트는 “두 배우의 자연스러운 찐친 케미로 획득한 상금을 망설임 없이 기부하는 모습에 감동받았다”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활동을 적극 지지하며, 더 많은 분들이 뜻을 함께 할 수...
AI로 K뷰티 '찰떡' 인플루언서 매칭 2024-09-12 17:40:24
뷰티 열풍의 주역으로 평가받는 브랜드다. 해외 매출 비중이 95%다. 또 다른 인플루언서 스타트업 피처링도 해외 뷰티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AI로 매칭하는 마케팅 패키지를 최근 선보였다. 브랜드가 직접 찾아 연락하는 것보다 비용이 90% 줄어든다. 마야크루는 인플루언서에게 제품을 제공하면서 콘텐츠를 확보하는 전문...
"AI로 맞춤 화장품 개발"…K뷰티 혁신의 산실 코스맥스 2024-09-08 18:25:16
고메즈가 선보인 ‘레어뷰티’, 팝스타 리애나의 ‘펜티뷰티’ 등이 이렇게 개발해 생산한 코스맥스 제품을 판매한다. 日 기술 종속 끊어낸 뚝심글로벌 유수의 뷰티 브랜드는 이런 코스맥스의 기술력을 인정하고 제품 개발과 생산을 맡겼다. 코스맥스는 2007년 젤 타입 아이라이너를 개발해 로레알그룹의 랑콤, 메이블린...
TV 데뷔했던 7세 여아, 25년 후…자산 1.7조로 억만장자 합류 2024-09-07 09:57:38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주로 음악 저작권과 공연 수입으로 부를 쌓았다면, 고메즈는 소셜미디어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만들고 이를 사업에 활용하면서 부를 축적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고메즈의 전체 자산 가치에서 화장품 브랜드 '레어 뷰티' 지분이 81%를 차지했다. 고메즈는 2020년 출시된 이 화장품 브랜드...
인기 배우 '이 여성', 사업 대박에 억만장자 입성 2024-09-07 09:55:00
추정했다. 시장분석업체 피치북에 따르면 레어 뷰티의 연 매출은 지난해 3억5천만달러(약 4천688억원)에 달했다. 고메즈는 지난해 라디오 인터뷰에서 "단순히 내 이름을 넣은 어떤 것 이상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했다"며 "나는 이 제품이 훌륭하기를 바랐고, 메이크업은 재미있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
"美스타 셀레나 고메즈 재산 1조7천억원"…젊은 억만장자 대열에 2024-09-07 09:36:46
말했다. 시장분석업체 피치북에 따르면 레어 뷰티의 연 매출은 지난해 3억5천만달러(약 4천688억원)에 달했다. 고메즈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고메즈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현재 4억2천400만명으로, 그보다 팔로워가 많은 사람은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리오넬 메시밖에 없다고...
"재미있는 다큐멘터리"…NYT 등 외신도 주목한 캣츠아이 2024-09-06 11:09:29
전하기도 했다. 패션지 마리끌레르는 '팝 스타 아카데미: 캣츠아이'를 넷플릭스에서 꼭 봐야 할 최신 시리즈로 꼽았다. 마리끌레르는 "팝스타 꿈나무들이 스스로 품는 의구심부터 향수병, 부상 투혼을 겪으며 노력하는 모습을 카메라가 1년 이상을 추적한 작품"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캣츠아이가 방탄소년단을 ...
약손명가 에스테틱, 세계인이 찾는 K뷰티 서비스 2024-09-04 16:19:06
높은 뷰티 서비스 품질을 갖춰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약손명가 에스테틱의 독자적인 약손테라피를 기반으로 얼굴관리, 보디관리, 웨딩관리, 맞춤관리 등 다양한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통해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전 지점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별화되고 프라이빗 중심의 고객관리로 일반인은 물론 연예인,...
메디필, 국내 인기 제품 중심으로 일본 시장 공략 2024-09-03 14:53:15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현지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구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메디필은 같은 달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에서 열리는 ‘도쿄 한류 박람회’에 참가하며 일본 소비자와 접점 확대에 나선다. 특히, 메디필이 부스를 운영하는 12일과 13일에는 ‘SBS 인기가요 in 도쿄’...
"새벽 6시부터 기다렸는데 7분 만에…" 오픈 첫날부터 '대박' [현장+] 2024-08-29 21:30:01
점도 돋보인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는 무인양품이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로 들어섰다. 이곳은 7000개 품목의 제품과 드립커피 자판기를 운영한다. 또 자주는 한국적 요소를 접목한 새로운 콘셉트 매장을 선보인다. 올리브영과 다이소, 아트박스, 유니클로 등도 있다. 특히 다이소는 부모와 아이들 수요를 노리고자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