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미, 글로벌 헤어브랜드 뮤즈 발탁…‘고혹+세련미’ 넘치는 화보 컷 공개 2018-07-13 09:23:40
이끌었다. 선미는 웰라의 프리미엄 염모제 일루미나 컬러(ILLUMINA COLOR)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을 시작한다. 2016년 국내에 런칭한 일루미나 컬러는 염색 시 발생하는 손상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모든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색상을 차원이 다른 광채로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외 많은...
미세먼지 탓… 작년 마스크 생산 2배 증가 2018-07-11 18:03:19
20%를 차지하던 염모제 탈모방지제 욕용제 제모제 등 4종이 기능성 화장품으로 전환됐기 때문이다. 이들 4종의 지난해 생산액은 5500억원이었다.업체별로는 동아제약이 2727억원으로 가장 많은 의약외품을 생산한 것으로 집계됐다. lg생활건강(2443억원) 유한킴벌리(1085억원) 애경산업(1008억원) 등이 뒤를 이었다.한민수...
`미세먼지 영향`...지난해 마스크 생산액 103% 증가 2018-07-11 11:18:56
다음으로 `박카스F액` 909억원, `메디안어드밴스드타타르솔루션치약맥스` 576억원, `페리오46센티미터굿스멜링치약` 498억원 등의 순이었습니다. 한편 지난해 국내 의약외품 전체 생산액은 의약외품으로 분류됐던 염모제, 탈모방지제, 욕용제, 제모제 등 4개 제품군이 화장품으로 전환되면서 전년 1조9465억원 보다 24.5%...
'미세먼지 공포'에 지난해 마스크 생산액 2배로 증가 2018-07-11 10:09:07
생산액, 전체 의약외품의 16% 차지 염모제 등 화장품 편입으로 의약외품 총 생산액 전년비 25%↓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지난해 미세먼지 발생이 빈번해지면서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와 눈을 보호하기 위한 제품 생산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해 보건용마스크 등 마스크 생산액이...
[CEO의 청춘만찬] 이양구 동성제약 대표 “대학 2학년때 당구250… 사법시험 준비하다 부친 도우려 기업으로” 2018-06-22 16:15:00
의약품과 염모제, 화장품 등에서 한발 나아가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사업군을 확장하는 중이다. 최근에는 드럭스토어를 중심으로 출시된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1020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으면서 ‘젊은 기업’으로의 이미지 변신도 성공적으로 이뤄냈다. ...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8-06-20 17:37:51
일본 `사사키 케미칼`이 협업해 동양인에게 최적화된 염모제를 연구, 개발한 끝에 탄생한 오리엔탈 프리미엄 염모제라고 하는데요. 사사키 케미칼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인 만큼 당일 행사에는 일본 및 해외에서 폭넓게 활동하고 있는 일본의 대표적인 헤어 디자이너 그룹 ‘혼다 프리미어 헤어 팀(Honda Premier Ha...
새치,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2018-05-25 17:56:00
염모제)와 2제(산화제)를 혼합하는 방식이다. 이런 염색제는 알칼리성이기 때문에 산성 염료와 알칼리성 탈색제, 계면활성제와 보습제가 함유된 제품이다. 이는 사용자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 피부나 모발의 손상을 야기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요구된다. 끊임없이 나타나는 염색 부작용을 완화하고자 천연 염색방 자연에...
매일하는 염색, 과연 안전할까? 2018-05-18 16:17:01
자연에 믈드리다의 ‘허브 파우더형 염모제’다. 해당 염색약은 암모니아, 파라벤 등을 무첨가한 저자극성 염색약은 모발 손상도를 최대로 낮춰 두피 모발 보호에 뛰어나며 사용 방법 역시 물만 넣어 섞으면 곧바로 염색이 가능해 상당히 간편하다. 천연 염색약으로 시술을 실시하고 있는 자연에 믈드리다는 프랜차이즈...
한국모델협회, 글로벌 헤어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와 MOU 체결 2018-04-05 15:57:40
혁신적인 무(無)암모니아 염모제를 출시하는 등 국내외 정상급 헤어디자이너들과 함께 헤어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온라인 컬러트로피 개최를 통해 신진 헤어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카카오헤어샵과 제휴하여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헤어 콘텐츠로 소비자와의 접점도 넓혀가고 있다. 이를 토대로...
두리화장품, 댕기머리 새치 염모제 ‘리얼 커피 헤어 칼라 크림’ K쇼핑 런칭 2018-04-05 13:54:00
염모제 ‘리얼 커피 헤어 칼라 크림’ 런칭 방송을 진행 한다. 이번에 런칭 되는 댕기머리 ‘리얼 커피 헤어 칼라 크림’은 두리화장품의 창립 20주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신개념 새치염모제다. 한방베이스의 저자극에 선명한 새치 커버가 가능하며, 커피의 건강한 영양을 그대로 전달하여 염색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