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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화장품 기업 유럽시장 겨냥 현지 수출상담회 2017-06-15 16:09:11
기능성화장품, 마스크팩, 리프팅 제품, 천연화장품, 염모제 등이다. 현지 바이어와 1대 1 수출상담을 하고 대형 유통매장 방문조사로 틈새시장을 공략한다. 홍석준 대구시 미래산업추진본부장은 "화장품 기업이 무역사절단 파견을 계기로 K-뷰티 열풍을 확산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yij@yna.co.kr (끝) <저작권자(c)...
200여가지 모발 용품 한 자리에…롯데마트 14일까지 행사 2017-06-01 15:28:18
행사에서는 샴푸, 린스, 세럼, 트리트먼트, 염모제, 헤어(모발) 스타일링 제품들이 선보인다. 주요 행사 품목은 댄트롤 샴푸(820㎖·5천400원), 오가니스트 샴푸·린스(500㎖+250㎖·7천400원), 미쟝센 퍼펙트 세럼(70㎖·6천500원), 려 자양윤모 트리트먼트(300㎖·7천500원), 가스비 젤(200g·슈퍼하드·4천원), 다슈...
'미세먼지로 인기' 휴대용 산소캔 안전관리 강화…의약외품 지정 2017-05-22 11:43:59
이외에 물리적으로 치아 표면에 도포해 치아의 색상을 일시적으로 조절하는 제품도 소비자 안전확보 차원에서 의약외품으로 지정해 관리하기로 했다. 또 화장품법 개정에 따라 이달 30일부터 기능성 화장품으로 전환되는 탈모 방지제, 염모제, 제모제, 욕용제 등 4개 품목의 의약외품 지정을 해제했다. shg@yna.co.kr (끝)...
[마켓인사이트]코넥스社 세화피앤씨, 스팩 합병으로 코스닥 상장 2017-04-21 18:34:47
1이다. 신주 상장 예정일은 9월19일이다. 세화피앤씨는 1976년 설립된 염모제 등 헤어케어 전문 제조 및 유통회사다. 지난해 매출은 292억원, 영업이익은 23억원이었다.이고운 기자 ccat@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주식방 ] 회원만 벌써 25만명 < 업...
"무분별한 '무파라벤' 광고 안 돼"…식약처 가이드라인 개정 2017-04-12 18:11:40
조절,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다크서클 완화, 피부 혈액 개선, 붓기 완화 등 8가지의 표시·광고를 위한 시험방법만 있었다. 이와 함께 식약처는 기능성화장품에 포함되는 염모제와 제모제에 들어가는 원료의 기준과 시험방법을 추가한 '기능성화장품 기준 및 시험방법' 개정안을 제정,...
탈모·여드름 완화 기능성 화장품도 나온다 2017-03-22 06:00:01
새로 추가해 총 10종으로 확대된다. 염모제나 제모제 등 새로 기능성 화장품으로 추가되는 품목들은 그간 의약품이나 의약외품 등으로 분류됐던 것으로, 화장품보다는 상대적으로 시판허가를 받기가 까다로웠다. 이번 법규 개정에 따라 화장품 제조업자와 제조판매업자는 해당 기능성 화장품을 직접 제조하거나 수입(통관...
이양구 동성제약 사장 "올해 매출 1,000억원 달성" 2017-03-08 11:27:35
진보된 의약기술과 대한민국 최고의 염모제 기술, 신개념의 기능성 화장품 분야 등 변화하는 사회환경에 발맞춰 다각적인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창립 이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품질혁신으로 자타가 인정하는 기술적 성과를 이뤄 왔습니다. 동성제약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최신설비의 대규모 공장과 연구소 설립을 ...
치아매니큐어·휴대용 공기, 의약외품으로 관리 2017-01-26 09:05:38
염모제(탈색·탈염 포함), 제모제는 의약외품에서 제외했다. 이들 제품은 6월부터 기능성 화장품으로 전환된다. 신규 제품을 제조·수입·판매하기 위해서는 기능성화장품 심사를 받아야 한다. 식약처는 치약, 치아미백제 등 세정 목적의 의약외품에 미세플라스틱 사용을 금지하는 '의약외품 품목허가·신고·심사...
동성제약 "창업 60주년 걸맞는 포트폴리오 구축할 것" 2017-01-03 11:37:53
"염모제 분야 외에도 일반의약품과 전문의약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어 강한 시장 적응력을 보여왔다"며 이같이 강조했습니다.이양구 대표는 "올해 동성제약만의 개성을 살린 제품군을 끊임없이 라인업해 나가며 창립 60주년에 걸맞은 포트폴리오를 갖춰 나가겠다"고...
LG생활건강, 美 헤어케어 전문기업 파루크와 합작사 `LG파루크` 설립 2016-10-09 23:13:56
통해서는 기존에 수입해 판매하던 샴푸, 염모제, 헤어에센스 등 프로페셔널 제품들의 국내 생산을 시작하고, 취급 브랜드 확대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도 강화할 방침입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지난 2013년부터 파루크의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 판매를 시작했고, 현재 온라인과 홈쇼핑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