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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겹살·회 먹는데 '새로' 왔어요"…식당도 롯데칠성도 '방긋'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2-05 08:00:03
단가 상승과 마케팅 비용 증가 부담에도, 음료 가격 인상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0.2%P 개선될 것으로 분석했다. 박상준 키움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9월 출시한 소주 신제품 ‘새로’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월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했다. 12월 매출액만 70억원으로 추산했다. 박...
`제로 슈거` 소주 살 안 찌나?...따져보니 2023-01-26 19:07:48
소주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지난해 9월 롯데칠성음료가 16년 만에 소주 신제품 새로를 출시했죠. 하얀 병에 제로 슈거를 강조하면서 지난해 말까지 누적 3,500만 병을 팔았고요. 최근엔 소주업계 1위 하이트진로가 진로이즈백을 제로 슈거로 리뉴얼 출시하면서 시장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앵커> 가볍게 즐기는...
무가당 소주 열풍 어떻길래..."주가도 좌지우지" 2023-01-26 16:13:18
있습니다. 김예원 기자입니다. <기자> 음료에서 시작된 `제로 트렌드`가 소주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 속에 과당을 뺀 소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기 때문입니다. 무가당 소주는 기존 과당 대신 대체 감미료를 넣고 알코올 도수를 낮춰 기존 소주보다 칼로리를 줄인 것이...
3년 내리막길 소주 수출액 마침내 반등…과일소주는 승승장구 2023-01-24 08:31:02
역대 최고였다. 개별 기업의 소주 수출액도 호조세다. 하이트진로[000080] 미국법인의 지난해 3분기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성장했다. 미국법인 실적 대부분은 소주가 차지한다. 중국법인의 지난해 3분기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일본법인의 지난해 상반기 소주 매출은 2019년 대비 약 37%...
공장 없는 편의점이 어떻게?…제조사도 놀란 '초고속 기획' 2023-01-19 17:42:51
건 롯데칠성음료다. 롯데칠성은 지난해 9월 무설탕 소주 ‘처음처럼 새로’를 처음 선보였다. 새로는 “칼로리가 낮고, 뒷맛이 깔끔하다”는 입소문을 타고 지난해 말부터 판매량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자 소주업계 1위인 하이트진로도 ‘진로이즈백’을 무설탕 콘셉트로 리뉴얼해 지난 9일 처음...
"무설탕 소주 나온 지 얼마나 됐다고…" 주류업계 놀란 이유 2023-01-19 16:36:13
건 롯데칠성음료다. 롯데칠성은 지난해 9월 무설탕 소주 ‘처음처럼 새로’를 처음 선보였다. 새로는 “칼로리가 낮고, 뒷맛이 깔끔하다”는 입소문을 타고 지난해 말부터 판매량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자 소주업계 1위인 하이트진로도 ‘진로이즈백’을 무설탕 컨셉트로 리뉴얼해 지난 9일에 첫...
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관련 상품 매출 급증 2023-01-19 09:12:51
하이트진로음료는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 판매량은 1억1천만캔을 넘었다고 하이트진료음료는 설명했다. 하이트제로0.00은 무알코올, 무설탕...
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하이트제로0.00' 매출 31%↑ 2023-01-19 09:09:38
= 하이트진로음료는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 판매량은 1억1천만캔을 넘었다고 하이트진로음료는 설명했다. 하이트제로0.00은 무알코올,...
"취하긴 싫지만 술은 땡긴다"…4년새 3배 커진 '무알코올 맥주' 2023-01-13 17:32:33
회사는 하이트진로음료다. 2012년 탄산음료에 맥주 향과 맛을 첨가한 무알코올 맥주 ‘하이트제로’를 내놨다. 이후 2017년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를 출시해 시장을 양분했다. 뒤이어 시장에 뛰어든 오비맥주는 논알코올 맥주 ‘카스0.0’을 들고나왔다. 카스0.0은 맥주에서 알코올을 걸러낸 제품이라 도수가...
"취하긴 싫은데 맥주가 당긴다면…" 4년 만에 3배 커진 시장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1-13 13:53:07
처음 출시한 회사는 하이트진로음료다. 2012년 탄산음료에 맥주 향과 맛을 첨가한 무알코올 맥주인 '하이트제로'를 내놨다. 이후 2017년 롯데칠성음료가 무알코올인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를 출시하며 하이트제로와 시장을 양분했다. 뒤이어 시장에 뛰어든 오비맥주는 논알코올 맥주 '카스제로'로 출사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