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K이노엔, 제약 넘어 헬스·뷰티기업 변신 2020-03-30 15:51:17
대상으로 한 탈모 샴푸 등 기능성 헤어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한국콜마와 HK이노엔이 제품을 기획·개발하고, HK이노엔의 영업마케팅 인프라를 활용해 시장에 선보이게 된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에도 도전장을 던진다. CJ헬스케어는 숙취해소음료 ‘컨디션’과 갈증해소음료 ‘헛개수’가 주력...
(주)보타닉센스,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기능성 화장품(더마 스킨케어)` 부문 대상 수상 2020-03-04 14:15:17
(주)보타닉센스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기능성 화장품(더마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주)보타닉센스는 연세대학교...
친환경 다운 브랜드 ㈜기쁨앤드,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기능성 아웃도어` 부문 대상 수상 2020-03-02 14:45:03
㈜기쁨앤드는 KBA(한국브랜드대상)가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기능성 아웃도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년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 갈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기쁨앤드는 사랑하는 가족과 이웃, 다음...
정용화, 신세계조선호텔 홍보모델 위촉 2019-12-26 09:12:50
밴드 씨엔블루의 리더이자 두 장의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7~8일 열린 전역 후 첫 단독콘서트에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글로벌 팬들이 대거 참석해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변치 않는 인기를 확인했다. 신세계조선호텔 관계자는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전 세계 아미는 '왜' BTS에 빠졌나…글로벌 팬덤 가능케 한 #음악 #메시지 #친밀감 2019-12-11 15:41:00
베르비기에 마티유(Mathieu Berbiguier)가 한국 팬덤과 해외 팬덤을 비교해 젠더학 관점에서 방탄소년단의 메시지를 분석했다. 그는 지난해 9월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이 UN본부에서 '나 자신을 사랑하라'는 주제로 연설했던 것을 언급하며 한국과 해외 팬덤이 각각 이 메시지에 대해 어떠한 해석의 차이를 보이는지...
[bnt포토] 'LBMA 베스트브랜드시상식' 영재 발굴 부문 대상, 엘스타 최민정 2019-12-09 19:17:39
기자] ‘제8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주최/주관 lbma star)가 12월1일부터 6일까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일대에서 진행됐다. 6일 오후 열린 ‘제8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베스트브랜드 시상식에서 키즈그룹 엘스타의 리더 최민정이 베스트브랜드 영재 발굴 부문...
2019 한국의경영대상, 경영성과 우수한 25개 기업 수상 영예 2019-12-02 15:38:03
디지털경영 부문에서는 우리은행이, 브랜드경영 부문에서는 에쓰 오일(3회)이 종합대상을 차지했다. 사회적가치 부문에서는 KOTRA와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상생경영 부문에서는 SGI서울보증이 종합대상을, 전문건설공제조합이 대상을 받았다. 지속가능경영 부문에서는 NS홈쇼핑(2회)이 종합대상을...
아리얼, 9주차 팀 화이트 17기 브랜드아카데미 후원 2019-11-27 16:27:36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자연주의 화장품’ 부문 대상을 차지한 아리얼이 지난 11월 21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운영하는 팀 화이트 9주차 브랜드아카데미를 후원했다. 이 날, 아리얼은 차세대 브랜드리더를 꿈꾸는 110명의 팀 화이트 전원에게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와 스트레스 릴리빙...
레모나, 6주차 팀 화이트 17기 브랜드아카데미 후원 2019-11-07 16:12:41
지난 10월 31일, 경남제약 레모나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운영하는 팀 화이트 6주차 브랜드아카데미를 후원했다. 이 날, 레모나는 차세대 브랜드리더를 꿈꾸는 110명의 팀 화이트에게 각 레모나산 10포를 선물하며 브랜드 히스토리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1983년 레모나는 국내 최초, 물 없이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 5주차 브랜드아카데미 후원 2019-10-28 14:46:09
믿음이 가고, 브랜드에 대한 애착이 생기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팀 화이트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올해로 8년째 운영하는 차세대 브랜드리더 양성과정이다. 팀 화이트는 △브랜드아카데미 △브랜드콘서트 △브랜드연구원 △브랜드서포터즈 등의 활동을 통해 실력·인성·태도를 고루 갖춘 전인격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