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 신생아 제대혈 한국 기업서 보관된다 2013-02-04 00:34:51
3일 밝혔다. 국내 제대혈은행이 해외 현지에서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제대혈은 신생아의 탯줄 속에 든 혈액으로 출산 시 채취해 냉동 보관했다가 향후 본인이나 부모, 형제 등이 난치병에 걸렸을 때 치료제로 사용하는데, 치료 효율(세포생존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출산...
영업정지중 보조금 전쟁 '점입가경' 2013-02-03 16:50:47
베가s3를 5만원에 판매하는 마케팅에 나선 것이 모회사인 sk텔레콤의 영업정지와 관련이 있다는 얘기도 나온다. 경쟁사 관계자는 “지난해까지만 해도 선불 요금 알뜰폰만 팔던 sk텔링크가 지난달부터 후불 요금제, lte 요금제를 내놓았다”며 “sk텔레콤의 지원이 있었을 것”으로 의심했다. 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링크의...
[인사] SK플래닛 ; 아주그룹 ; 한화생명 등 2013-02-01 17:13:38
강봉환◎전보<팀장>▷영업교육 채창우▷퇴직연금사업 나유문<센터장>▷행복 남궁명준◈nh농협증권◎승진<상무>▷종합금융본부장 김덕규◈아모제◎승진▷부사장 김영배◈kotra▷운영지원실장 이태식▷전시컨벤션실장 오재호▷산업자원협력실장 소영술▷감사실장 노인호▷지식서비스사업단장 전병석...
현대위아, 지난해 영업익 5천397억‥69.8%↑ 2013-02-01 17:04:32
글로벌 수주 증가가 주된 요인으로 풀이됩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전년대비 각각 69.8%, 75.9% 증가했습니다. 이는 고부가가치 제품 판매 확대, 원가절감을 통한 가격경쟁력 향상, 설비투자로 인한 생산성 향상, 지분법 평가이익 증가 등에 따른 것이라고 현대위아는 설명했습니다. 현대위아 관계자는 “유...
한국GM, 1월 6만7210대 판매…전년비 8.3% ↑ 2013-02-01 14:11:02
내수판매를 견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안쿠시 오로라 영업·마케팅·a/s부문 부사장은 "한국gm은 사전계약에 들어간 쉐보레 트랙스를 시작으로 올해 경쟁력있는 신제품 출시와 고객 최우선 마케팅, 쉐비 케어 3-5-7 서비스를 바탕으로 내수 성장세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한경닷컴 김소정...
올해 유행할 패션 트렌드는 … 오버사이즈 쿨비즈 2013-02-01 12:31:12
친환경적 소재인 유기농 섬유, 천연 염색등의 에코 상품 등이 더욱 디자인과 마케팅에 접목돼 나올 것이란 분석이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한국타이어, 지난해 영업익 9,129억‥57.9%↑ 2013-02-01 10:24:39
크라이슬러 등 초고성능타이어 공급 비중이 높은 글로벌 프리미엄 완성차업체 공급이 27.6%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이사 부회장은“끊임없는 기술 투자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통해 프리미엄 타이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2014년 글로벌 5대 타이어 기업 진입을 가시화 할...
불황에도 16만원짜리 명품 김 세트 '인기' 2013-02-01 09:08:00
정점을 찍을 것으로 예상, 공격적인 영업·마케팅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김태준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부사장은 "이 제품은 국내 최고의 명품 김만 생산하겠다는 노력과 정성으로 얻은 결과물"이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은 cj온마트, 오프라인은 신세계백화점에서만 판매하는 한정된 유통채널에서 600세트...
한국타이어, 2012년 매출 7조원 넘었다. 2013-02-01 07:27:40
8.3% 증한 7조원을 돌파했다. 영업이익은 57.9%가 늘어난 9,129억원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영업이익률도 2011년 8.9%에서 13.0%로 4.1%p 높아졌다. 한국타이어측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으로 고부가가치 상품인 초고성능(uhp) 타이어의 판매가 대폭 늘어나 수익성이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uhp부문 매출이 30.2%...
SKT '착한 기변' 정말 착한 거 맞아?…장기 고객 '부글부글' 2013-02-01 07:23:02
등 화제를 모으며 적잖은 마케팅 효과를 거뒀다. 그러나 홍보문구와 달리 착한기변 대상자에 까다로운 잣대를 들이대면서 장기 고객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sk텔레콤의 공식트위터(아이디 @sktelecom)에도 고객들의 불만이 대거 쏟아지고 있다. 한 누리꾼(아이디 jky***)은 'sk텔레콤을 10년 정도 쓰면서 연체라곤 한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