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멤버스 "아스파탐 발암가능물질 분류 후에도 제로음료 성장" 2023-08-09 09:04:00
롯데멤버스 "아스파탐 발암가능물질 분류 후에도 제로음료 성장" 판매량 이전보다 9% 증가…남성은 '둔감', 여성은 '민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세계보건기구(WHO)가 설탕 대체 인공 감미료인 아스파탐을 발암 가능 물질(2B군)로 분류한 이후에도 제로 음료 판매가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월 1900원에 파격 혜택" 컬리의 자신감…신세계·쿠팡에 맞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01 22:00:01
멤버십 서비스 '컬리멤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컬리멤버스는 가입자가 매월 이용료 1900원을 내면 적립금 2000원과 최대 2만4000원 상당 혜택을 받을 수 있는 5종 쿠폰팩을 지급하는 구조다. 무료배송 쿠폰, 마켓컬리 3종 할인쿠폰, 뷰티컬리 20% 할인쿠폰(최대 1만원) 등이 제공된다. 멤버십 회원만을...
컬리도 유료 멤버십 내놨다…"월 1900원 내면 혜택 10배 이상" 2023-08-01 12:13:54
선보인 모습이다. 컬리는 구독형 유료 멤버십 서비스 '컬리멤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연말 한정판으로 멤버십 혜택을 담은 '베네핏 패키지'를 판매해 올해 초 시범 운영한 후 정식으로 선보인 결과물이다. 대신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이 가능한 '컬리패스(월 4500원)'는...
연 3000억 돌파…2030 '술파티 필수템'으로 불티난 제품[영상] 2023-07-31 21:00:01
많이 찾는 것으로 집계됐다. 롯데멤버스가 성인 남녀 2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결과에 따르면 술을 마신 뒤 숙취해소제를 주로 먹는 편이라는 응답은 20대에서 16.0%로 가장 많았고, 50대 이상에서 5.3%로 가장 적었다. 30대는 15.0%, 40대는 14.3%가 음주 후 숙취해소제를 주로 먹는다고 답했다. 반대로 거의 먹지...
숙취해소제, 젊은 층이 더 많이 찾는다…해장음식은 국물이 인기 2023-07-31 09:57:18
것으로 조사됐다. 롯데멤버스는 성인 남녀 2천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1일 밝혔다. 조사 결과 엔데믹 이후 10명 중 4명 이상(43.9%)은 술을 주 1회 미만으로 가볍게 마신다고 답했다. 주 1∼2회 마신다는 응답은 34.4%, 주 3∼5회는 15.3%였고 거의 매일 마신다는 답변은 6.6%에 그쳤다....
사장님들 어쩌나…"먹튀족 때문에 1000만원 넘게 써야할 판" [이슈+] 2023-06-29 20:00:03
수 있다. 롯데 멤버스가 지난 3월 전국 10대 이상 남녀 133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키오스크 이용 경험을 설문 조사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36.3%는 키오스크 주문진행 중 포기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키오스크 이용 불편 사항(중복응답)으로 '메뉴 조작이 어려움'이 28.6%를 차지했으며, 40대 이상에서는...
올여름 휴가는 여기서…명품 '반값 할인' 공세 2023-06-22 15:07:33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신백멤버스'로 가입한 뒤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도 준다. 현대백화점은 23일부터 내달 9일까지 전국 16개 매장에서 패션, 잡화, 리빙 등 400여개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한다. 점포별로 무더위를 잊게 해줄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무역센터점에서는 29일까지 '아라비안의...
백화점 업계 여름 정기세일…'백캉스족' 혜택도 확대(종합) 2023-06-22 14:39:46
멤버스'로 가입한 뒤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도 준다. 현대백화점[069960]은 23일부터 내달 9일까지 전국 16개 매장에서 패션, 잡화, 리빙 등 400여개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한다. 점포별로 무더위를 잊게 해줄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무역센터점에서는 29일까지 '아라비안의 날들'이라는 이색...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5월의 광고는 포카리스웨트" 2023-06-19 08:28:52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5월의 광고는 포카리스웨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지난달 TV로 송출된 광고 중 가장 반응이 좋았던 것은 포카리스웨트의 '모든 오늘을 파랑해' 편으로 조사됐다. 롯데멤버스는 인공지능(AI) 광고 평가 자동화 솔루션 '샘픽'을 통해 전국 25∼54세 소비자 500명을...
일과 휴가를 함께…롯데멤버스 제주 원격근무 '워케이션' 2023-06-14 10:11:04
일과 휴가를 함께…롯데멤버스 제주 원격근무 '워케이션'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멤버스는 올해 여름에도 휴양지에서 원격 근무하는 '워케이션'(Workation) 제도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21년 시작돼 올해로 3년째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거리두기와 비대면 근무로 지친 직원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