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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국밥 간편식 '부먹밥' 3종 출시 2024-08-07 08:57:10
전자레인지 없이 조리할 수 있어 캠핑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고, 열량은 200㎉ 미만이라 가벼운 야식으로 즐기기 좋다는 게 CJ제일제당의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CJ더마켓에서 부먹밥을 최대 36% 할인해 판매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오뚜기, '중량 1.6배' 빅컵누들 마라탕 출시 2024-08-07 08:46:18
기존 소컵과 동일하게 면을 녹두·감자당면으로 만들었고 국물을 사골육수를 바탕으로 1.5단계 맵기로 제조했다. 두부피 건더기는 소컵의 두 배로 늘렸다. 빅컵누들 마라탕의 열량은 245㎉다. 오뚜기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기존 제품을 개선하고 신제품을 개발하는 등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칼로리 낮다" 믿고 먹었는데…구독형 도시락의 배신 2024-08-06 13:52:16
저열량·고단백 등을 강조하며 광고했지만, 실제 성분은 고시 기준에 미치지 못하다는 것이다. 한국소비자원은 구독형 도시락 52개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 실태를 조사한 결과 37개 제품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 표시기준'을 충족하지 않은 상태였다고 6일 발표했다. 영양강조 표시를 성분별로 분석한 결과...
저열량·고단백 도시락이라더니…열량 높거나 단백질 함량 적어 2024-08-06 12:00:16
저열량, 고단백 등 영양을 강조한 도시락 가운데 절반 이상은 열량이 기준보다 높거나 단백질 함량이 기준에 못 미치는 '부적합' 제품으로 나타났다. '저○○', '고○○' 등 영양성분을 강조한 표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을 충족해야 하지만 실제 제품의 영양성분은 이 기준을 초과하거나...
빙그레, 플라스틱 줄인 친환경 패키지 상품 강화 2024-08-06 06:01:10
제어 온도 미도달 시 단계적으로 제한 열량이 상승해 강력한 성능을 보인다. 또 온수 증대형 설계로 주방, 욕실에서 온 가족이 사용해도 걱정 없이 최적의 난방과 온수 솔루션을 제공한다. 형상기억합금 소재의 자수장변을 사용해 계절에 따라 유동적으로 유량을 조절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온수를 충분히 사용 가능하다....
"혈당 신사업 총력", 천억대 조달 노리는 카카오헬스케어 [현장에서 만난 CEO] 2024-08-02 17:36:49
식사를 휴대전화 사진으로 촬영하면 AI가 음식의 종류와 열량을 자동으로 기록해줍니다. 연속혈당측정기와 연동해 실시간으로 혈당을 측정, 어떤 음식을 먹을때 혈당이 더 오르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카카오헬스케어가 지난 2월 내놓은 AI 기반 모바일 혈당 관리 서비스 '파스타(pasta)'. 당뇨병 환자 등...
"다이어트 하려고 찾아 마셨는데…" 제로 음료의 '배신' 2024-08-01 13:59:59
열량은 2∼32㎉로 일반 가당 탄산음료(1개당 144㎉)보다 1∼ 22% 적은 편이었다. 이번 조사 대상인 14개 제품 중 13개 열량은 100㎖당 3㎉ 이하였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100㎖당 9㎉ 수준이다. 제로 음료 중 콜라 4개 제품은 100㎖당 3∼13㎎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었다. ‘펩시 제로슈가 라임’이 13㎎으로...
"제로음료 감미료 함량 허용량보다 적지만 다이어트 수단 아냐" 2024-08-01 12:00:23
수준이다. 제로음료 열량은 2∼32㎉로 일반 가당 탄산음료(1개당 144㎉)보다 1∼ 22% 적은 편이었다. 14개 제품 중 13개 열량은 100㎖당 3㎉ 이하였고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100㎖당 9㎉ 수준이다. 제로음료 중 콜라형 4개 제품은 100㎖당 3∼13㎎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었다. 펩시 제로슈가 라임이 13㎎으로 가장...
"간편식 잘 팔리네"…오뚜기몰 상반기 매출 46% '쑥' 2024-08-01 10:18:47
열량 부담을 낮춘 제품 매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가뿐한끼’는 곤약볶음밥, 현미밥, 곤누들 비빔국수 등 가볍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올해 상반기 자사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0% 증가했다. 다양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꾸준히 사랑받는 컵누들류 매출은 같은 기간 81% 늘었다. 창립...
오뚜기몰 상반기 매출 46% 증가…간편식 매출 '쑥' 2024-08-01 09:49:25
열량 부담을 낮춘 간편식 매출 성장이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가뿐한끼는 곤약볶음밥, 현미밥, 곤누들 비빔국수 등 제품을 갖춘 간편식 브랜드로, 상반기 매출이 180% 늘었다. 저칼로리 제품인 컵누들류 제품과 창립 제품인 카레 제품 매출은 각각 81%, 56% 증가했다. '3분카레' 매운맛과 약간 매운맛의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