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삼성,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개장 2017-10-27 14:56:52
등 유명 셰프와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참여하는 소셜 다이닝 및 팝업 레스토랑, 쿠킹 클래스 등의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스토어 내 qm3 e-쇼룸에서는 태블릿 pc로 9가지 컬러와 3가지 실내를 직접 선택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qm3를 만들 수 있다. 체험자에겐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와...
르노삼성, 뉴 QM3 체험형 스토어 열었다 2017-10-26 09:58:02
있다. qm3 e-쇼룸에서는 태블릿pc로 9가지 컬러와 3가지 인테리어를 직접 선택해 나만의 qm3를 만들어 볼 수 있다. 특히 가로수길 브랜드 스토어는 주말마다 채낙영 박준우 홍신애 등 유명 셰프와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참여하는 소셜 다이닝, 팝업 레스토랑, 쿠킹 클래스 등의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정지은...
[부산소식] 시민공원 물놀이마당 '상징 음수대' 제막식 2017-10-10 08:24:00
15일까지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7 부산국제음식박람회에서 '어린이 식생활 안전 홍보관'을 운영한다. 이번 홍보관은 영양 식생활과 위생 안전을 주제로 인형극과 벌룬 자동차, 컬러푸드 열쇠고리 만들기, 미각테스트 등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식품위생과 관련한 룰렛 다트게임, 올바른 손 씻기 체험 행사도...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9월29일) 주요 공시] 2017-10-10 06:05:01
롯데푸드[002270], 단기차입금 1천100억원 증가 ▲ 퓨쳐스트림네트웍스[214270], 레코벨 주식 100% 양수 ▲ 에이티넘인베스트[021080] "주가급등 관련 중요정보 없다" ▲ 텔콘[200230] 새 대표이사에 이두현 씨 ▲ 드래곤플라이[030350] "마포구 사옥 매각 추진 중" ▲ LS[006260]전선 "하니스&모듈 사업부 물적분할"...
[한경·네이버 FARM] 못난이 과일·슈퍼곡물·컬러푸드가 뜬다 2017-09-14 19:10:17
담근 피클로 수익성을 높이고 있다. 컬러 푸드도 관심 대상이다. 차별화한 다색(多色) 농산물 구매가 늘어나고 있다. 노랑 수박과 보라 고추의 구매액도 증가하는 추세다. ‘슈퍼 곡물’은 연예인의 다이어트 식단 등으로 소개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귀리·아마씨·대마씨 등의 지난해 소비량이...
저조한 수익률에 상장폐지까지…계속되는 中기업 잔혹사 2017-09-14 06:15:02
빠졌다. 중국 업체 가운데 올해 유일하게 국내 상장한 화장품업체 컬러레이[900310](-26.17%)마저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지난 8월 상장된 컬러레이는 '차이나 디스카운트'에 대한 우려로 상장 주간사인 신한금융투자가 희망 공모가 범위 산출 시 38∼60%의 할인율을 제시하기도 했다. 눈높이를 낮췄음에도 기...
가을 다가오자 수분크림·버건디 립스틱 인기 2017-08-23 07:00:03
립스틱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 신규 컬러 3종을 최근 선보였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와인파티'는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깊고 풍부한 와인 느낌의 10색 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도 버건디 계열 3색으로 구성됐다. 바닐라코는 베이스 메이크업 직전에 발라...
[마켓인사이트] 해외기업 국내 상장 '용두사미'…올해 4건에 그칠 듯 2017-08-21 18:28:44
증시 입성 가능성이 높은 외국 기업은 윙입푸드(홍콩), 티슈진(미국), jtc(일본) 세 곳이다. 중국에서 소시지를 판매하는 윙입푸드와 코오롱의 미국 바이오의약품 자회사인 티슈진은 지난 6월 한국거래소에 상장예비심사를 청구한 뒤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jtc는 예비심사 청구에 앞서 사전협의 절차를 밟고 있다. 이들 세...
[Global View & Point]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싶다고?… "모바일 '커넥티즌' 사로잡아라" 2017-08-17 17:16:19
패스트푸드 시장 강자인 맥도날드의 수제버거 ‘시그니처버거’는 매장 내 스마트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재료 20여 가지를 자유롭게 고객이 선택하도록 해 판매가 30% 이상 성장했다. 고객이 원하는 편리성, 즉 고객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자사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했기 때문이다.둘째, 소비자 네트워크를...
카카오프렌즈, 부산 광복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7-08-14 19:32:00
테크, 문구, 잡화, 의류, 여행,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1,900여 종으로 확대했다. 1층은 작년 1월 탄생 이후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인기 캐릭터 ‘라이언’의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라이언 존’으로, 위트 있는 포즈로 앉아 있는 메가 라이언 피규어를 계단 입구에 배치하였으며 라이언을 테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