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美CR 냉장고 평가 '종합우승'…포브스 "최고 4K TV" 2019-10-27 06:31:01
모델이 1위를 차지한 '빌트인' 부문에서는 한국 브랜드가 순위권에 포함되지 못했다. 이번 컨슈머리포트의 '2019년 최고의 냉장고' 평가는 온도조절, 정온성, 에너지효율, 소음, 사용편의성, 용량 등 성능 평가와 함께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신뢰도, 만족도 조사 결과 등을 토대로 진행됐다. 한편,...
두바이 간 K뷰티 '중동 女心' 사로잡는다 2019-10-16 18:03:42
제품을 시연하는 모습을 생중계하고 참관객을 대상으로 즉석 메이크업을 시연하는 행사도 열렸다. 36개 국내 화장품 기업을 포함해 97개의 소비재 기업과 35개의 콘텐츠 기업이 참가했다. 중동의 뷰티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한국 뷰티산업의 우수성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신뢰를 구축해 수출 진...
호주서 청소년 민족 캠프…'21세기 독립운동가' 양성 목표 2019-10-14 13:19:15
"식민지 시대뿐 아니라 한국 역사·문화 전체를 포괄하는 호주 민족 캠프 프로그램을 높이 평가한다"면서 "위안부 등 한일 역사 문제에 있어 일본을 무조건 적대시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계 호주인의 관점과 세계 시민적 보편성을 갖추는 데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에는 천안 독립기념관의 노지은, 박한나 학예...
중구문화재단, 예술가 그룹 뮤추얼 ‘상리공생:인현시장과 인쇄골목’ 전시 개최 2019-10-07 10:45:19
매체를 탐구함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도 예술 작업을 이어나가고 싶은 마음이 모여져 작업실을 구하게 되었다. 비싼 임대료와 무한 경쟁이 펼쳐지는 정글 같은 서울에서 함께 ‘공생’하기 위해 충무로에 터를 잡고 각자 또는 함께 작업을 해오고 있다. 그룹 리더격인 박종희는 패션디자이너다. 뉴욕 파슨스 디자인...
국산 '신신파스' 뜨자…일제시대부터 시장 휩쓸던 일본 파스 '퇴장' 2019-09-05 16:16:22
연속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차지했다. 신신제약은 올 하반기부터 세종 신공장을 본격 가동한다. 기존 안산에 있던 공장을 세종시로 이전해 스마트 신공장을 완공했다. 신흥 ‘메디신밸리’로 불리는 서울 마곡지구에 R&D센터도 건립하고 있다. 신신제약은 신공장과 R&D센터를 통해 고령화 시대에 발맞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 2019-08-08 09:30:21
한약재 첨가 사료 먹인 우수혈통 명품한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 봉화한약우안동봉화축협(조합장 전형숙)은 '봉화한약우'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한우 부문에서 대상에 선정되어 명실상부한 국내 ...
CJ제일제당, 美 오피니언 리더에게 `한식·비비고` 알렸다 2019-07-29 11:19:56
쿠킹믹스`를 활용해 한국의 전통 간식인 호떡을 조리했다. 메인요리와 디저트 메뉴는 지난 PGA 투어에서 컨세션 메뉴로 제공돼 모두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박정윤 CJ제일제당 비비고마케팅팀장은 "CIA와 진행한 한식 요리경연대회에서 우승한 메뉴가 뉴욕 현지에서 화제가 돼 오피니언 리더 대상으로 한식과 비비고를...
대국민이 인정한 오마이걸...올해의브랜드대상 女아이돌 부문 수상 2019-07-25 11:37:14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9 올해의브랜드대상에서 여자 아이돌 부문을 수상했다. 리더 효정은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를 통해 “저희 오마이걸이 2019년도에 행복한 일들이 정말 많았는데 이렇게 의미 깊은 상까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는 오마이걸이 되도록 매 순간...
새로운 카풀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노력하는 기업 '."위츠모빌리티 문성훈 대표"[혁신 성장 코리아] 2019-07-08 13:09:27
앱 브랜드는 ‘어디’라는 한글과 ‘GO’라는 영문 단어를 조합하여 ‘어디든지 간다’라는 의미를 담으면서 발음상으로도, 재미있고 친근한 느낌을 추구했습니다. 한상춘: 그런데 한국이 아닌 미국에서 먼저 사업을 시작하셨어요? 특별한 배경이라도? 문성훈: 네, 위츠모빌리티는 미국에서 먼저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파리 상륙한 바디프랜드…유럽시장 '노크' 2019-07-02 06:00:01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오피니언 리더들을 대상으로 체험 행사를 여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프리미엄 럭셔리’ 전략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바디프랜드는 최고급 전략을 펴고 있다. 대부분 프랑스인이 스튜디오 형태의 좁은 아파트에서 살지만 일부 고소득자의 주거공간은 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