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은 LCC전용터미널 운영으로 저비용항공 비상…간사이공항 피치항공터미널 운영 2013-12-02 15:13:37
에어아시아엑스(말레이시아), 세부퍼시픽항공(필리핀), 제트스타아시아항공(싱가포르) 등으로 국제선은 서울, 부산, 타이페이, 미닐라, 홍콩, 쿠알라룸프, 싱가포르, 시드니 등 11개 노선이다. 한편 일본 정부는 최근 lcc활성화 정책을 적극 펼치고 있어 주요 공항들이 lcc전용터미널 건설을 추진중이다. 나리타공항은...
코스피 약보합 마감…기관 엿새만에 순매도(종합) 2013-11-29 18:26:18
것이라는 전망에 강세를 보였다. 아모레G는 5.33% 올랐고,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콜마도 각각 4.02%, 5.93% 상승했다. 코스닥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1.54포인트(0.30%) 상승한 517.06으로 장을 마감했다.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의 가격이 급등하자 관련주들이 강세를 보였다. 제이씨현은9.11% 상승했고, SGA는...
코스피 약보합 마감…기관 엿새만에 순매도 2013-11-29 15:30:58
것이라는 전망에 강세를 보였다. 아모레G는 5.33% 올랐고,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콜마도 각각 4.02%, 5.93% 상승했다. 코스닥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1.54포인트(0.30%) 상승한 517.06으로 장을 마감했다.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의 가격이 급등하자 관련주들이 강세를 보였다. 제이씨현은9.11% 상승했고, SGA는...
아모레퍼시픽재단, '아시아의 미' 연구비 전달식 개최 2013-11-29 08:52:27
개념과 특성을 밝히고, 아시아인들의 미(美)적 체험과 인식에 대한 연구를 장려하기 위해 기획된 연구사업으로, 지난 7월과 8월에 걸쳐 연구 공모 접수를 진행했다. 이후 심사를 거쳐 ‘아시아 미의 개념’, ‘동북아 원림과 미:시적 풍경과 회회적 풍경’, ‘산수미를 논하다-산수화와 권력, 그 영향력과 수용의 역사’ 등...
<연합뉴스 이시각 헤드라인> - 08:00 2013-11-27 08:00:05
이코노미스트가 국제통화기금(IMF)의 아시아태평양 담당 국장에 임명됐다. IMF는 26일(현지시간) "크리스틴 라가르드 총재가 이창용 씨를 아태국장에 임명했다"면서 "최근 은퇴 의사를 밝힌 아누프싱 국장의 뒤를 이어 내년 2월 10일부터 근무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가르드 총재는성명에서 "이 씨는 공공 및 민간 분야의...
FT, "한류로 한국산 화장품 덩달아 인기" 2013-11-26 10:46:52
한류 영향으로 아시아 여성들 사이에 한국산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파이낸셜타임스(ft)가 26일 보도했다.신문은 서울의 면세점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크림을 사기 위해 일주일치 급여를 쏟아부은 한 태국 여성의 사례를 언급하며 한류 덕에 인기가 높아진 한국산 화장품을 사기 위해 아시아 여성들이 서울로...
SKC 솔믹스, NH농협증권이 지분 3.07% 장외 매도 2013-11-25 15:32:31
장외에서 처분, 보유 지분 3.17%(100만주)로 줄었다고 25일 공시했다.장외 처분 상대는 아시아퍼시픽에셋매니지먼트(asia pacific asset management.ltd)와 드림큐브인베스트먼트로 처분 주식 수는 각각 50만주, 47만2488주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뷰티신상] 메이크업 키트의 조건 2013-11-14 10:38:02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인도 등지의 아시아 남부에서 여성들이 눈 주위에 바르는 화장품의 일종인 카잘(kajal)에서 영감을 받았다. 스모키 아이 컬렉션은 펜슬 라이너와 마스카라로 구성됐다. 또렷하고 강렬한 눈매를 연출하는 스모키 아이 카잘 라이너는 야자핵과 과일 왁스 성분, 고농축 피그먼트를 배합한 ‘카잘...
아모레퍼시픽, 3분기 영업익 855억…방판 부진 지속(상보) 2013-11-12 14:03:44
18.2%로 높아졌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전했다. 면세 경로는 중국 고객의 구매액이 141% 증가했고, 아시아 면세 사업이 확대되며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했다는 분석이다. 홈쇼핑, 온라인 등 디지털 사업은 전 채널에서 수익성 개선을 동반한 고성장이 지속됐다. 쿠션류, 립스틱류 등 메이크업 히트상품과 미용기기 판매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