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남 2차 푸르지오 시티 상가' 3.3㎡당 900만원대 알짜 잡으세요 2013-01-07 13:30:04
각 사의 특장점을 내세운 오피스텔을 분양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이 중 강남보금자리지구 7-9, 10블록에 분양중인 대우건설의 '강남 2차 푸르지오 시티'는 오피스텔과 상가를 동시에 분양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파격적인 가격을 앞세워 투자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경동나비엔 콘덴싱 온수기 북미서 호평 2013-01-07 13:29:23
소비자잡지 컨슈머다이제스트에 의해 순간식 가스온수기 프리미엄 부문 '베스트 바이(Best Buy)'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컨슈머다이제스트는 50년 전통의 권위 있는 소비자 잡지로 매년 자동차와 전자제품 등 내구재 분야의 평가를 통해 '베스트 바이'를 선정하고 있다. 순간식 가스온수기...
[부산·경남]대선주조,장례식장 전용소주 그리워예 변신 2013-01-07 11:56:45
즉 소비자를 위한 정성을 담겠다는 대선주조의 경영 철학이 반영된 제품”이라고 말했다.‘그리워예’는 각 주류업체에서 생산하는 소주의 명칭들이 고인을 추모하고 그리워하는 장례식장의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는다는 소비자들의 지적에 따라 대선주조가 2011년 8월 개발한 장례식장 전용 소주다.부산=김태현 기자...
현대차, 중대형 가격 인하는 '착한 전략'의 산물 2013-01-07 11:36:00
외에는 없다"며 "상품성을 활용한 소비자 틈새를 현대차가 제대로 파고든 것 같다"고 평가했다. 한편, 현대차는 착한 전략의 일환으로 향후 '착한 서비스' 방안도 적극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소비자 불만을 최소화 하는 것에서 벗어나 감동을 주겠다는 게 기본 계획이다. 현대차 서비스팀 관계자는 "현대차에...
비피더스 유산균 4배 강화된 '액티비아 프리미엄' 출시 2013-01-07 10:35:58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액티비아 프리미엄은 세계 21개국 특허 및 다수의 임상시험으로 과학적 효능이 검증된 요구르트로서, 세계적인 건강식품 선도기업인 다논만의 독점 비피더스 엑티레귤라리스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4배 이상 강화됐고, 총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500억 이상 함유되어 있다....
올해 소비자 트렌드는 '일상충동' 2013-01-07 10:00:08
때문에 하루하루가 다른, 여행과 같은 긴장된 삶을경험하는 소비자들이 작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는 성향을 드러낼 것이란 전망이다. 제일기획은 서울을 포함한 전국 주요 6대 도시에 거주하는 만 13~59세 남녀 3천800명을 대상으로 벌인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이 같은 내용의 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무이자할부, 카드사 마케팅비 24% 차지 2013-01-07 09:48:04
수익자 부담 원칙에 맞춰 소비자가 부담하는 것이 바람직하되, 매출 증대 효과를 누리는 대형가맹점이나 카드사가 일부 분담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입장입니다. 금융위 관계자는 "최근 불거지고 있는 무이자할부 중단은 가맹점 수수료 체계가 35년만에 개편돼 정상화해가는 마찰적 과정으로 본다"고 설명했습니다.
올해 소비자 키워드는 '일상충동(日常衝動)' 2013-01-07 09:40:01
2013년 소비자들은 어떤 모습일까.7일 제일기획은 올해 소비자들의 대표 키워드로 '일상충동(日常衝動)을 꼽았다. 내일을 알 수 없는 불확실성 때문에 긴장된 삶을 경험하는 소비자들이 작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는 충동적 성향을 드러낸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기업과 브랜드 마케팅도 새로운 사고와 전략이...
한솔테크닉스,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출시 2013-01-07 09:37:49
충전 패드에 부착된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USB포트를 탑재해 유·무선 충전을 함께할 수 있다. 이달 하순부터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 유통업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소비자 가격은 6만원대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hopem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스쿨푸드, 새해 들어 4개 매장 동시 개점 2013-01-07 09:32:36
CGV영화관, 커피전문점 등이 함께 있어 소비자가 한번에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스쿨푸드 홍대점은 60평 72석 규모의 실내석과 홍대 거리가 한눈에 보이는 야외 테라스석으로 구성돼 있다. 홍대 스타일에 맞춰 감각적이고 독특한 상상력으로 꾸며져 있기 때문에 음식과 문화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홍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