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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진전자, 수출향 車부품 '본격 생산' 2013-01-03 13:54:50
증가한 200만개 공급을 계획하고 있다. 칼소닉칸세이와의 공급계약은 지난 2009년 양산에 착수한 뒤 2011년 50만개, 올해 140만개에 이어 2013년 200만개로 매년 수주물량을 확대하는 등 우수한 품질력 및 고객 신뢰도에 기반한 해외사업 결실을 맺고 있다.김재균 세진전자 상무는 "전반적으로 일본 완성차 브랜드에 대한...
예산 72% 상반기 배정..경기 둔화 방지 2013-01-03 12:36:31
내용을 담은 `2013년도 예산배정계획’을 국무회의에서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 2003년 이후 가장 높은 배정율로,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 장기화에 따른 경기 둔화를 적극적으로 방어하기 위한 것입니다. 특히 국민체감도가 높은 사업의 효과가 조기에 가시화되도록 일자리, 서민·중산층 생활안정, SOC...
G마켓 편집숍 호주 이베이 진출 2013-01-03 11:55:23
g마켓은 호주에 이어 미국, 영국, 싱가포르 등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g마켓 관계자는 "국내 중소 브랜드 제품들이 해외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편집숍 형태로 브랜드를 개발했다" 며 "판매자들의 해외 진출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현장에서] 현대차, 5개 차종 가격 내린 까닭 2013-01-03 11:34:01
침체로 대내외 경영환경이 어려워 올해 사업계획을 다소 보수적으로 잡았다. 정 회장은 신년사에서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을 추진하자” 면서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제공해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특히 최근 원화가치 급등에 해외 시장의 수익성이 떨...
조선업계 "위기극복 총력..전략적 목표설정" 2013-01-03 11:32:39
"풍력발전과 서브씨(Subsea) 사업 등 신사업에서도 결실을 낼 수 있도록전사적인 지원을 계속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대우조선해양도 친환경 선박, 육·해상 플랜트, 풍력발전에 대한 연구개발과 생산설비에 대한 필수 투자를 계속할 계획이다. 또 대우조선해양은 상선에서 해양제품으로 중심축이 이동하는...
과학벨트 중이온가속기 차질…부지매입비 반영 안 돼 2013-01-03 11:19:22
걸리는 만큼, 구매 결정이 시급한상황이다. 사업단 정연세 사업관리팀장은 "터를 파서 직접 조사해봐야 암반이 안정적인지,물이 흐르지 않는지 등을 알 수 있고 그에 따라 가장 핵심적인 가속기 터널의 자리를 잡을 수 있다"면서 "땅파기가 먼저 전제돼야 다음 계획을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업 일정이...
한국형 주택 바우처 도입 추진 2013-01-03 10:44:15
현재까지 계획한 바우처 사업을 백지화하고 한국형 주택 바우처 제도를 도입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정부가 새롭게 계획하는 한국형 바우처는 미국식의 매월 월정액 지원 뿐만 아니라 넓은 의미의 주거비 경감 방식이 포함될 전망입니다. 국토부는 도심의 저소득층이 필요로 하는 전세·매입임대를 현행보다 대폭...
[심층분석]'호실적' 자동차株, 환율 직격탄에 '흔들' 2013-01-03 10:07:31
사업계획을 웃도는 판매실적을 내놨다. 지난 4분기 현대차와 기아차의 글로벌 판매실적(공장출고)은 각각 122만7000대와 71만1000대로 전년보다 10.6%와 3.8% 증가해 분기 사상 최대 판매 기록을 세웠다. 따라서 현대차와 기아차의 2012년 연간 판매실적도 연초 계획이던 429만대와 271만대를 각각 12만대와...
`불황 비상' 정부 예산 71.6% 상반기에 조기 집행 2013-01-03 10:00:05
경기둔화에 적극 대응하려고 재정 조기집행도 추진한다. 기재부는 "국민체감도가 높은 사업의 효과가 조기에 나타나도록 일자리, 서민ㆍ중산층 생활안정, 사회간접자본(SOC) 사업을 상반기에 집중 배정했다"고 밝혔다. <표> 일반 + 특별회계(총계) ...
6년 전 '무용지물', 효자 상품될까…SKT '스마트빔' 유럽 간다 2013-01-03 09:26:00
6년 전부터 사업모델로 살펴왔지만 당시에는 스마트폰이 유행하지 않고 피처폰이 대중화된 상황이어서 상용화가 어려웠다. 또 콘텐츠 부족도 한계점이었다. 현재 sk텔레콤은 스마트빔의 해외 진출 계획 외에도 국내 시장에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또 초소형 프로젝터만을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마트빔’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