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건설, ‘용두 롯데캐슬 리치’ 129가구 분양 2013-04-22 09:51:20
배치했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버클럽, 키즈클럽,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는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종암초, 성일중, 대광중, 대광고 등이 있다. 고려대, 시립대 등 명문대학들이 가까워 대학가의 풍부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경동시장...
블랙스톤 "델 인수 안한다" 2013-04-19 17:03:15
제기된 것으로 전해졌다. 공교롭게도 실사를 벌이던 지난주 시장조사회사인 idc가 지난 1분기 글로벌 pc 판매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3.9% 급감했다고 발표한 것도 블랙스톤이 인수전을 포기한 원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idc는 델의 pc 판매도 1분기에 11% 줄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초 마이클 델 창...
[2013대표브랜드]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모유에 가까워서 소화 잘 되고 알레르기 걱정 없어 2013-04-17 17:59:31
뉴질랜드 정부가 품질을 보증하는 실버펀 마크도 데어리고트사 제품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국내의 임상실험결과를 가진 유일한 분유이기도 하다. 삼성서울병원이 약 천명의 유아를 대상으로 임상연구를 실시한 결과,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먹인 유아의 변성이 모유를 먹인 경우와 가장 비슷한...
FCM, 신규 구단 지원 9포텐은 되야지! 2013-04-15 15:17:53
시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단 지원금 200~300만'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최초로 구단을 생성한 감독은 '루키', '브론즈', '실버', '골드', 프로' 등 각 상위 리그로 승격할 때마다 선물함에 제공된 패키지 아이템을 개봉할 수 있고, 선수카드와 구단 정착금, 캐시 아이템, 9포텐 선수...
'10g에 66만원' 미니 골드바 열풍 2013-04-11 17:36:12
부담이 훨씬 낮은 은을 찾는 흐름도 눈에 띈다. 실버바 가격은 1㎏에 125만9000원이었다. 서울 종로3가의 은 전문매장 관계자는 “몇 년 전까지 은 구슬 형태로 가공한 그래뉼로 많이 거래됐지만 실버바 인기가 높아지면서 구매 형태가 다양해지는 추세”라고 전했다. 귀금속업계는 골드바 열풍이 침체됐던 거래를 활성...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세브란스병원, 글로벌 병원과 협력 인프라…美 '세계 최고 국제병원' 선정 2013-04-08 15:38:46
건설회사 강소중대지산그룹, 한국 정보기술(it) 기업 네패스와 함께 이싱시 실버타운에 ‘이싱세브란스vip검진센터(가칭)’ 합작경영 계약을 체결했다.▶ [gma 글로벌 마케팅대상] 코원시스템 '오토캡슐 aw1', 블랙박스 '오토캡슐 '돌풍▶ [gma 글로벌 마케팅대상] 벡셀, 10년만에 ƈ위 건전지' 약진▶ [...
창업 성패 가르는 '5實 5虛' 2013-04-07 12:01:00
‘실버창업’에 뛰어들고 있다. 그런데 창업은 위험한 모험이다. 청년이라면 실패를 해도 인생 전체에 먹구름이 뒤덮이는 심각한 타격은 입지 않는다. 젊음이란 자산이 남아있어 같은 실패만 되풀이하지 않으면 실패도 미래의 성공 키워드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인생 후반기에 시작하는 창업은 감당할 수 있을 정도의...
전셋값 폭등 속 결혼예물 풍속도 바뀐다 “크기보다 의미가 더 중요” 2013-04-05 09:22:51
커플들도 많다. 시장에서 제품을 선택하는 분위기 보다는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단돈 몇 만 원짜리 실버커플링을 구입하더라도 품위 있게 분위기를 즐기고 싶어 하는 커플들도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결혼예물은 제품의 크기 보다는 브랜드와 디자인을 중요시 하는 것이 현명하다. 웨딩플래너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LG전자, TV 53개 모델 美 친환경 EPEAT 인증 2013-04-03 06:00:37
6개 모델이 '골드', 나머지 47개 모델은 '실버' 등급을 각각 받았다. 이들 제품은 에너지 효율성·유해물질 저감·재활용성·친환경포장 등 8개 부문53개 세부 항목에서 엄정한 검증을 거쳤다. EPEAT는 친환경 제품의 생산·구매를 독려하기 위한 제도이다. TV 부문 인증은이번이 처음이다. 이...
팜플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 인기 돌풍 2013-04-02 12:27:15
게임 시장에 한국 게임으로서 짧은 기간 안에 안정적으로 시장진입에 성공하고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팜플은'데빌메이커 : 도쿄 for kakao'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4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확! 밀어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