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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 코스닥 입성 헝셩그룹 "중국기업 불신 없애겠다"(종합) 2016-08-03 19:30:31
올렸다. 헝셩그룹은 최근 중국 정부의 산아제한 정책 완화에 따라 완구와 아동용품 사업의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후이 대표는 "헝셩그룹이 주력으로 하는 아동 문화와 콘텐츠 사업은 다른 사업분야보다 성장성이 뛰어나고 이용 대상도 많아 미래 전망이 매우 밝다"며 "상장을중국과 한국에서 영향력...
중국 완구·콘텐츠기업 헝셩그룹 18일 코스닥 입성 2016-08-03 14:03:31
산아제한 정책 완화에 따라 완구와 아동용품 사업의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후이만킷 대표는 "헝셩그룹이 주력으로 하는 아동 문화와 콘텐츠 사업은 다른사업 분야보다 성장성이 뛰어나고 이용 대상도 많아 미래 전망이 매우 밝다"며 "상장을 중국과 한국에서 영향력을 강화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인터뷰 전문] 정세균 국회의장 "기업인 불편, 나라도 나서 해결하겠다" 2016-07-31 17:29:13
오래 전에 시작됐는데 2000년대 초까지 과거의 산아제한 정책을 실시했으니 참 안타까운 일입니다.”▷김영란법에 대해 보완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많습니다.“부정부패를 발본색원하자는 것에는 이의가 없겠죠. 그러나 법이라는 것은 지킬 수 있어야 합니다. 이상에 치우친 나머지 사문화된 법도 있죠. 다만 이미...
중국에 병원 내는 부산 의료기관 2016-05-19 18:21:43
열기로 하고 준비 작업에 들어갔다. 중국의 산아제한 정책 해제에 힘입어 정관·난관 복원시술과 불임치료 분야에 집중할 계획이다. 라인업치과병원도 부산시 지원을 받아 내년 중국 시안에 분원을 낼 예정이다.고신대병원은 지난해 10월부터 카자흐스탄 알마티에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대학 측은 카자흐스...
시진핑 "中 인구과밀, 경제에 부담…산아제한 정책 유지" 2016-05-19 10:26:48
'산아 제한'이란 기본방침은 앞으로도 장기간 유지될 것이라고 강조했다.19일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시 주석은 전날 중국계획생육(산아제한)협회 제8차 전국총회에 보낸 축사에서 "중국에서 향후 상당 기간 인구 과밀, 인구가 경제사회발전에 주는 압력(부담), 인구와 자원환경 간의 긴장관계는 근본적으로...
'티몰 입점 1년' 이마트, 중국 역직구 매출 80억…"올해 200억 목표" 2016-04-04 12:00:04
시작한다. 중국에서 인기 있는 한국의 유명 화장품, 산아제한 정책 해제로 인해 수요가 늘 전망인 유아용품군도 확대할 계획이다. 이마트는 티몰 관련 물품의 배송 경쟁력도 더욱 높혔다고 전했다. 기존 이마트 가든5 점에서 담당하던 티몰 상품 배송을 지난 2월 본격 가동한 ne.o 002 김포센터로 이관, 자동화를 통해 효율...
[생-글] 아파트 매매가 3주 연속 하락, 증시로 자금 유입되나? 2016-03-04 10:12:49
침체론에 진입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미국은 산아제한 정책이 없었기 때문에 에코붐 세대가 자연스럽게 베이비붐 세대를 뒷받침 했다. 이로 인해 해리 덴트의 장기 포트폴리오 및 자산분배 수정 주장은 한계점을 보였다. Q > 해리 덴트식 인구통계학적 예측기법 논란 거세 과거 미국은 2008년 금융위기 시 Fed의 주도로...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꼬마장사, 중국 어린이 입맛 잡았다 2016-02-04 07:03:09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산아제한이 완화되면 영유아 간식시장이 늘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회사 측은 현지 입맛을 반영한 게맛, 새우맛, 옥수수맛, 요거트맛 등을 출시해 중국 시장 공략의 고삐를 죄겠다고 밝혔다.[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CEO초대석]유근직 잇츠스킨 대표이사 2016-01-03 12:49:03
산아제한 규제 완화와 중국여성들의 색조화장 니즈 제고 등 트렌드 변화에 부합한 베이비 라인과 색조 메이크업 라인 등의 포트폴리오 확대에 더욱 주력할 계획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모회사인 한불 화장품과의 비즈니스 시너지를 바탕으로 중국 뉴월드그룹과 유메이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한·중 스토리공동개발 콘퍼런스] 중국이 원하는 스토리 키워드는 '착한 예능' '키즈맘' 2015-12-16 18:24:01
딩아이핑 부사장은 “중국에서 35년간 산아 제한을 위해 유지해 온 1가구 1자녀 정책이 폐기되면서 아이를 키우는 엄마인 ‘키즈맘’을 공략하는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딩 부사장은 “키즈맘들의 구매력을 활용해 ppl(간접광고)을 이용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