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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 美 메이크업 브랜드 베어미네랄 독점 유통 2024-12-16 11:25:36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색조 제품과 스킨케어, 클렌징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점진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베어미네랄 제품은 이달부터 자사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최근 개장한 올리브영N 성수점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유망...
신세계인터,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베어미네랄 독점 유통 2024-12-16 08:29:59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색조 제품과 스킨케어, 클렌징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점진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유망 브랜드를 국내에 꾸준히 들여와 화장품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국난도 버텼다…HD현대미포 '신고가' [장 안의 화제] 2024-12-11 15:45:11
그런 상황이다라고 말씀을 드리면서 화장품 브랜드 전체적으로 지금 딱 패시브 자금들이 딱 들어오고 있는 상황인데 조금 더 지켜보면 좋을 것 같다고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앵커> 지금 LG 생활건강도 역대 최대 성과를 냈다 그런 상황이고 화장품주들 3분기에 분명히 그때도 좋다는 평가를 많이 받았었거든요. 하지만...
씨앤씨인터내셔널, 7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24-12-06 09:13:37
색조 화장품 생산자 개발방식(ODM)전문기업 씨앤씨인터내셔널이 7000만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코스닥시장 상장사인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 6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7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창립 27주년을 맞은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역대 최대...
"한국 진짜 미쳤어" 극찬…해외서 불티나게 팔린 제품 [이슈+] 2024-12-02 20:01:03
강점으로 발휘됐다"며 국내 브랜드 기초 화장품이 해외서 주목받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 교수는 "색조 화장품의 경우 피부톤이나 문화권별 선호 외모에 따라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데, 피부결을 가꾸는 기초 화장품은 그런 부분을 고려할 필요가 없어 기업 입장에서 진출이 용이하다"며 "특히 머드나 쌀과 같이 천연 재료가...
'향수는 사치재 특성'…해외 브랜드 매출 20% '껑충' 2024-12-01 07:01:02
"색조나 스킨케어는 가성비 제품을 찾아도 향수만큼은 10만원을 훌쩍 넘는 고가 제품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인기가 좋은 K-뷰티는 가성비 상품이 많은데 향수는 가성비가 통하지 않는 편"이라고 덧붙였다. 화장품 업계에서는 국내 향수 브랜드의 부재 원인을 제조 기술과 전문 인력 부족 등에서도 찾는다. 실제...
올 3분기 보건산업 수출 63억4천만달러…전년比 22.5% 증가 2024-11-29 09:31:28
기간보다 74.7% 증가한 14억6천만달러를 기록했다. 화장품은 기초화장용·색조화장용·인체세정용 제품류의 수출이 많았다. 기초화장용 제품류 수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8.5% 증가한 19억5천만달러였다. 이는 전체 화장품 수출액의 75.4%에 해당한다. 색조화장용 제품류는 31.9% 증가한 3억3천만달러, 인체세정용 제품류는...
'채시라 남편' 김태욱, 대박 나더니…조민·홍진영도 꽂힌 사업 [이슈+] 2024-11-27 07:31:10
있다. 1991년 가수로 데뷔한 김태욱은 화장품 사업가로 대성공을 거뒀다. 김태욱은 일찍이 2000년 아이웨딩닷넷(현 아이패밀리에스씨)을 설립, 색조 화장품 브랜드 '롬앤'을 론칭하면서 화장품 사업에 진출했다. 롬앤은 최근 올리브영을 비롯해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패밀리에스씨는...
"6만원짜리 3000원에 판다" 입소문…다이소 또 '초대박' 2024-11-25 07:21:26
화장품 트렌드를 10대들이 이끌면서 가성비 화장품 인기에 불을 지피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지난 1~10월 다이소 기초화장품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240%, 색조화장품 매출은 130% 각각 증가했다. 3000원짜리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은 6만원대 샤넬 립앤치크밤과 비슷하다는 입소문을 타며 한때 품절...
'샘플 당근' 아니면 백화점...화장품 소비 '극과 극' 2024-11-25 06:52:21
것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올해 들어 10월까지 다이소 기초화장품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240%, 색조화장품 매출은 130% 각각 증가했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최근 화장품 트렌드는 10대들이 이끌고 있다"며 "용돈을 받아 쓰다 보니 1천∼2천원 차이에도 민감하게 반응한다"고 설명했다. 또 "10대는 한 브랜드에 충성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