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친환경자동차 충전시 40% 적립"…I-어디로든그린카드 출시 2023-11-08 10:18:42
커피전문점(스타벅스, 폴바셋, 이디야) 10% 적립, ▲생활서비스(국내 전가맹점) 0.2%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BC) 1만 5천원이며, 후불교통 기능만 선택 가능하다. 한편, 에코머니 포인트 조회 및 사용 방법은 ‘그린카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친환경 자동차의 이용...
"겨울에 커피 대신 마셔요"…카페서 '매출 급증'한 메뉴 2023-11-06 22:00:02
6일 업계에 따르면 이디야커피는 최근 2주간(10월18~31일) 주요 겨울철 상품인 따뜻한 차 제품군 매출이 전월 대비 크게 증가했다. 전국 가맹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차 제품군 판매량은 40% 뛰었다. 특히 생강차, 쌍화차 등 전통차 제품 판매량이 78%나 급증했다. 다양한 허브와 새콤달콤한 과일청을 조합해 향미를 즐길...
"'애들 데리고 카페 왜 오냐' 속상했는데…" 인기 폭발 [여기잇슈] 2023-10-24 20:00:01
23일 찾은 서울 강남구 선릉역 인근의 프랜차이즈 카페 '이디야'와 패스트푸드점 '롯데리아'의 매장 문 앞에는 '서울키즈 오케이존'이라는 안내 문구가 붙어있었다. 이디야 직원은 "아이 2명 정도를 데려와도 되냐"는 물음에 "당연하다"라고 웃음 지으며 환대했다. 롯데리아의 경우 서울 내 총 ...
11일 만에 20만개·한달 만에 50만잔…'가을의 맛'에 열린 지갑 2023-10-24 14:27:54
정례화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선보인 가을 시즌 음료가 한 달 만에 50만잔 넘게 팔렸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지난달 12일 출시한 가을 시즌 메뉴 토피넛 음료 3종이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잔을 돌파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카라멜과 코코아에 견과류를 우유와...
한달 만에 50만잔 불티난 '가을의 맛' 2023-10-23 15:01:10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12일 선보인 가을 시즌 메뉴 토피넛 음료 3종이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잔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카라멜과 코코아에 견과류를 우유와 혼합한 '토피넛라떼'를 리뉴얼해 출시하고, 가을 시즌 메뉴로 '토피넛 쇼콜라', '버블블랙토피넛라떼'를...
이디야커피, '토피넛 음료' 출시 한 달 만에 50만잔 돌파 2023-10-23 09:53:44
이디야커피는 지난 9월 출시한 토피넛 음료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잔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가을 시즌 메뉴인 토피넛라떼는 토피넛 베이스에 캬라멜과 코코아, 우유를 섞어 만든 음료다. 올해는 제품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진한 풍미를 더하는 방향으로 리뉴얼했다. 리뉴얼 이후 토피넛라떼...
반려견과 향긋한 커피 한 잔…음악까지 곁들이니 40만명 찾았다 2023-10-15 18:44:59
“커피 페스티벌에서 이디야, 엔제리너스 같은 한국 브랜드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이번 커피 페스티벌의 마스코트 ‘올숑이’와 함께한 포토존은 북새통을 이뤘다. 비숑 견종을 모티브로 탄생한 올숑이는 한국경제신문사가 운영하는 공모전 플랫폼 올콘의 캐릭터다. 올숑이 모양의 솜사탕인 ‘숑사탕’...
롯데·SPC·동서식품…외국인도 부스 '오픈런' 2023-10-15 18:44:12
일대 아레나 광장 등에서 열린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에서 만난 독일인 베로니카 칸(22)은 “뜻밖에 좋은 축제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이렇게 말했다. 그는 편의점 CU 측이 빙그레의 ‘바나나우유’를 섞어 제조한 ‘뚱바라테’를 먹기 위해 부스 앞에 줄을 섰다. 페스티벌 둘째날인 15일엔 행사 시작 전부터 ...
일본이 만든 이 악마 캐릭터, 'MZ판 뽀로로' 됐다 2023-10-15 15:44:36
됐다. 올해에만 이디야커피, 던킨, 배스킨라빈스,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세븐일레븐, 골프 브랜드 왁 등이 산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내놨다. 신한카드가 지난 3월 산리오 캐릭터를 입힌 신용카드는 출시 한 달만에 10만장 이상이 발급되기도 했다. 롯데하이마트도 갤럭시Z플립5에 산리오 캐릭터인 시나모롤을,...
나들이 왔다가 커피 부스 '오픈런'…행사 전부터 '구름 인파'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3-10-15 14:25:20
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의 공연 무대가 시작되기 한 시간 가까이 이른데도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앉은 것은 신 씨 뿐만이 아니다.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방문자들이 몰려들었다. 아내와 11살 아들과 함께 행사장을 찾은 그는 “나와서 아내와 각기 다른 부스에서 커피를 받아 자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