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20 마음 잡아라"…더 뜨거워진 '굿즈' 경쟁 2023-11-08 16:24:46
토피넛 라떼’는 올해로 출시 21주년을 맞았다. 3000만 잔 이상 팔린 스타벅스의 대표 겨울 음료다. 부드러운 버터와 구운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가 에스프레소와 잘 어우러진다. 최단 기간 100만 잔 판매를 돌파한 시즌 음료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도 돌아왔다. 캐모마일 티와 향긋한 레몬그라스가 조화를 이루는 차(茶)...
내가 만든 스벅 커피는 어떤 맛일까…'별다방 클래스' 가보니 2023-10-26 17:58:15
위에는 또 조심스럽게 바닐라 폼을 넣었다. 토피넛 토핑을 올리니 완성됐다. 빨대로 잘 섞고 맛을 봤더니 그럴듯했다. 키노 매니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집에서 커피를 직접 내려 마시는 사람들이 늘었다고 했다. 스타벅스는 이 같은 사람들을 위해 원두뿐만 아니라 컴프레소와 커피프레스 등 도구...
11일 만에 20만개·한달 만에 50만잔…'가을의 맛'에 열린 지갑 2023-10-24 14:27:54
팔렸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지난달 12일 출시한 가을 시즌 메뉴 토피넛 음료 3종이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잔을 돌파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카라멜과 코코아에 견과류를 우유와 혼합한 '토피넛라떼'를 리뉴얼해 출시하고, 가을 시즌 메뉴로 '토피넛 쇼콜라', '버블블랙토피넛라떼'를 함...
한달 만에 50만잔 불티난 '가을의 맛' 2023-10-23 15:01:10
토피넛 음료 3종이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잔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카라멜과 코코아에 견과류를 우유와 혼합한 '토피넛라떼'를 리뉴얼해 출시하고, 가을 시즌 메뉴로 '토피넛 쇼콜라', '버블블랙토피넛라떼'를 함께 선보였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토피넛라떼는...
이디야커피, '토피넛 음료' 출시 한 달 만에 50만잔 돌파 2023-10-23 09:53:44
출시한 토피넛 음료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잔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가을 시즌 메뉴인 토피넛라떼는 토피넛 베이스에 캬라멜과 코코아, 우유를 섞어 만든 음료다. 올해는 제품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진한 풍미를 더하는 방향으로 리뉴얼했다. 리뉴얼 이후 토피넛라떼 판매량은 전년 동일 기간 대비...
건강에 좋다고 마셨는데…"커피보다 당 함량 높다"는 음료 2023-10-16 14:00:16
등 한방차 15종과 이곡라떼·토피넛라떼·고구마라떼 등 곡물차 13곳의 17종, 카페라떼·카페모카·바닐라라떼 등 커피음료 7곳 21종을 수거해 분석했다. 음료 100g당 한방차엔 16.823g의, 곡물차 11.877g의 당이 들어 있었다. 355mL 용량의 차를 마실 경우 당 함량은 한방차 59.722g, 곡물차 40.935g이다. 같은 용량의...
몸에 좋다더니…한방차의 '배신?' 2023-10-16 09:42:19
판매하는 쌍화차·생강차·대추차 등 한방차(13곳 15건)와 이곡라떼·토피넛라떼·고구마라떼 등 곡물차(13곳 17건), 카페라떼·카페모카·바닐라라떼 등 커피음료(7곳 21건)를 수거해 이뤄졌다. 조사 결과 평균 100g당 ▲ 한방차 16.823g ▲ 곡물차 11.877g의 당이 들어 있었다. 355mL 용량의 차를 마실 경우 당 함량은...
"처음가격 그대로" 이마트24, 8월 한달간 컵커피 38종 34% 할인 2023-08-03 10:11:23
바닐라빈라떼/쇼콜라라떼 325ml', '이디야 돌체콜드브루/토피넛시그니처라떼/카페라떼 300ml', '서울 강릉커피 라떼/바닐라라떼/너티크림라떼 250ml'등으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으로 엄선했다. 이마트는 " ‘2+1’ 등의 덤 증정 행사가 아닌 스테디셀러 컵커피를 이마트24가 출범할 당시 가격으로...
이젠 저가커피도 디카페인·저당으로 즐긴다 2023-03-14 18:01:54
세웠다. 이디야커피는 카페라테, 토피넛라테 등 우유가 들어가는 모든 음료에 대해 우유를 귀리(오트) 음료로 바꿀 수 있는 ‘오트 옵션’을 도입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지난해 6월부터 13곳의 직영점에 도입했다가 이번에 3000여 개 가맹점으로 확대했다. 싱가포르의 귀리 우유 브랜드인 오트사이드 제품을 사용한다. 올해...
"이젠 디카페인도 됩니다"…'한잔 1500원' 저가 커피의 반란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3-14 12:01:55
겨냥한다는 계획이다. 이디야커피는 카페라떼, 토피넛라떼 등 우유가 들어가는 모든 음료에 대해 우유를 귀리(오트) 음료로 바꿀 수 있는 ‘오트 옵션’을 도입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지난해 6월부터 13곳의 직영점에 한해 도입했다가 이번에 3000여개 가맹점으로 확대했다. 싱가포르의 귀리 우유 브랜드인 오트사이드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