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일난다가 또 … 3CE, 中 '618 쇼핑절' 역대 최고 매출 2020-06-25 11:00:01
‘618 쇼핑절’에서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을 제치고 티몰 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중 1위를 달성한 것이다. 이는 작년 618 행사 대비 300%의 매출 신장이며 올해 티몰 618 쇼핑절 행사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는 2위에 달하는 기록으로, 2019년 3CE의 티몰 중국관 공식 론칭으로는 1년, 그리고...
'中 제2 광군제' 대박난 K뷰티…LG생활건강 매출 188% 급증 2020-06-24 17:24:12
갈아치웠다. 티몰 내수관과 티몰 글로벌, 징둥닷컴 등 3개 온라인몰에서 비디비치의 대표 제품인 클렌징폼 판매량이 180% 늘었다. 이달 1~20일 기준이다. 또 다른 인기 상품인 ‘스킨 일루미네이션’은 티몰 글로벌과 징둥닷컴에서 품절됐다. 작년보다 판매량이 약 340% 급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중국 '상반기 광군제' 618 쇼핑축제서 K뷰티 '대박' 냈다 2020-06-24 16:04:08
티몰 내수관과 티몰 글로벌관, 징동닷컴 등 3개 온라인몰에서 비디비치의 대표 제품인 클렌징폼 판매량이 180% 가량 늘었다. 이달 1~20일 판매 기준이다. 또 다른 인기 상품인 '스킨 일루미네이션'은 티몰 글로벌과 징동닷컴에서 품절됐다. 작년보다 판매량이 약 340% 급증했다. 특히 징동닷컴에서 지난 18일 행사...
K뷰티, 中 쇼핑 축제 '618' 총력전 2020-06-15 17:36:08
할인쿠폰·샘플 증정 등은 기본. 여기에 중국의 유명 왕훙(온라인 인플루언서)과의 라이브방송을 확대해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입니다. 로레알, 에스티 로더 등 글로벌 명품 화장품도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치열한 마케팅 공세에 나설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이번 618 행사를 계기로 K뷰티가...
브이디코리아, 中 알리바바픽처스 IP사업부문 한국 업무지원 위임 2020-05-20 15:31:35
기반으로 한 사업이 늘어나면서 국내 기업의 글로벌 진출이 활발해진 가운데, 중국 전문 중소기업이 중국 알리바바의 자회사와 한국 IP사업 업무지원 부문을 맡게 됐다. 글로벌유통컨설팅사 ㈜브이디코리아(대표 강동석)는 20일 중국 알리바바 그룹 계열사 중 알리바바픽처스(Alibaba Pictures)에서 IP비즈니스를 담당하는...
애경산업 1분기 '어닝쇼크'…화장품 영업익 61% 추락 2020-05-07 14:10:53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TMALL GLOBAL TG1000 GLOBAL PARTNERS SUMMIT) 국제 부문에서 '1억 RMB 브랜드상'과 '스타 제품상'을 수상, 중국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도 높였다는 설명이다. 반면 생활용품사업은 선제적 브랜드 투자와 민첩한 시장 대응 덕에 실적이 증가했다. 생활용품사업의...
매일유업 셀렉스, 중국 시장 본격 진출 2020-04-27 15:27:21
알리바바의 티몰글로벌에 셀렉스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분말 단백질 건강기능식 ‘매일 코어 프로틴’ 2종과 단백질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 2종, 시리얼바 ‘매일 밀크 프로틴바’ 2종,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슬림25’ 등 5종이다. 셀렉스는 매일유업이 2018년 국내...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셀렉스, 중국 시장 진출 2020-04-27 10:48:57
성인영양식 브랜드 셀렉스가 중국 온라인몰 티몰 글로벌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티몰에서는 국내 시판 중인 셀렉스 전 제품을 판매한다.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중국 성인영양식 시장은 연간 7조원 규모로, 매년 빠르게 성장 중이다. 매일유업은 이 같은 시장 변화에 따라 기존...
티몰 글로벌, 입점 해외브랜드에 영어 서비스 등 지원 강화 2020-04-22 10:46:36
티몰 글로벌, 입점 해외브랜드에 영어 서비스 등 지원 강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중국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티몰 글로벌은 중국에 진출하는 해외 브랜드 지원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티몰 글로벌은 입점 90일 이내에 총 거래액 100만 위안(약 1억7천만원)을 달성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 구축과 영어...
"위기 뒤에 기회 온다"…알리바바·테슬라 '디지털 선점경쟁' 2020-04-21 17:27:09
투자 계획을 밝혔다. 중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들은 생산시설과 영업망 확충에 공을 들이고 있다. 미국 콘텐츠 기업들도 관련 업체를 인수하며 몸집 불리기에 나섰다. 핵심은 디지털 투자 확대로 요약된다. 위기를 기회로 활용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시장 주도권을 잡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중국, 디지털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