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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해외 온라인 판매액 절반은 미국서 발생…중국에선 감소" 2025-12-10 09:45:30
발표했다. 라네즈와 더 후, 코스알엑스, 3CE, 조선미녀는 연간 판매액이 1억 달러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를 담당한 후양 아시아태평양 헬스앤뷰티 인사이트 매니저는 "K-뷰티의 우수한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 그리고 뛰어난 가성비가 다양한 뷰티 영역으로 확대된다면 앞으로도 성장과 성공을 계속 이어갈...
[이번주뭘살까] 방어·딸기·굴…제철 먹거리 행사 풍성 2025-12-06 07:00:18
진행한다. 트렌드뷰티 메이크업 립 분야 1위로 선정된 3CE는 립·치크·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롯데온 단독으로 최대 40%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로 미니 메이크업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클라랑스, 록시땅 등도 구매 시 증정 행사, 구매왕 이벤트 등을 한다. ▲ SSG닷컴(쓱닷컴( = 7일까지 신선·가공식품 최대 반...
키키 지유, 3CE 공식 앰배서더 활약…성수 팝업 달궜다 2025-10-23 17:40:12
3CE의 한국 모델로 발탁된 뒤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지유는 이날 현장을 찾아 팬들의 열띤 호응 속에 신제품을 체험하며 브랜드 콘셉트인 '벨벳 케이크 샵'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3CE 특유의 감각적인 무드에 어울리는 키치한 스타일링과 러블리한 비주얼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유가 속한 키키는 2025년...
로레알 "뷰티의 미래는 테크…최첨단 한국은 최적 파트너" 2025-06-27 17:39:50
적극적이다. 2018년 스타일난다(3CE), 지난해 고운세상코스메틱(닥터지) 등 한국 브랜드를 잇달아 인수했다. 라베르노스 부사장은 “혁신 기술을 갖춘 한국 기업과의 협업에 항상 열려 있고, 로레알과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판단되면 언제든 인수를 적극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로레알코리아 '3CE', 국내시장 3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 2025-05-22 08:00:01
최근 3CE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해 영문 버전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글 버전 웹사이트는 곧 오픈 예정이다. 최근에는 걸그룹 키키의 멤버 지유를 한국 모델로 발탁하고, 신제품 ‘레이어 잇 올 팔레트’를 출시했다. 3CE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 모니터에 따르면...
무신사, 오늘부터 뷰티 페스타 시작…11일간 최대 80% 할인 2025-05-12 09:38:45
3CE x MUUT ‘칠링 썸머 에디션’(12일) △루나 ‘글로우 치크·글래시 틴트’(13일) △어퓨 ‘워터 블러셔’(15일)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마미케어 ‘핑크에디션 EMS 브이쎄라 경락 디바이스’와 헤라 베스트 제품 기획 등 총 526종의 상품이 무신사 뷰티 단독 특가로 판매된다. 이번 행사에서 무신사 뷰티가...
멀티 전략 vs 럭셔리 올인…로레알·에스티로더 '희비' 2025-04-06 17:39:06
컨슈머(3CE, 닥터지 등)와 더마뷰티(라로슈포제 등) 등을 고루 갖추고 있다. 한 사업부문 매출이 줄면 다른 사업부문이 받쳐주는 구조다. 지난해 컨슈머와 더마뷰티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은 각각 5%, 9%로 럭셔리(4%)를 웃돌았다. ◇‘차이나 쇼크’ 빠진 에스티로더중국 시장에 대한 높은 의존도도 에스티로더 실적...
"중국인들 싹쓸이해가더니…" 잘나가던 '갈색병'의 눈물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4-06 07:00:04
이에 비해 로레알은 럭셔리 제품군 외에 컨슈머(3CE·닥터지 등)와 더마뷰티(라로슈포제 등) 등도 갖추고 있다. 한쪽 매출이 줄어도 나머지가 받쳐주는 구조다. 지난해 로레알의 컨슈머(5%)와 더마뷰티(9%)의 전년 대비 매출 성장률은 럭셔리(4%)를 웃돌았다. ○‘차이나쇼크’에 빠진 에스티로더 지역적으로 중국 시장에...
모츠, 디블라트와 AI 경험 마케팅 솔루션 개발 착수 2025-03-19 09:00:01
로레알 그룹의 입생로랑 ‘러브샤인 팩토리’, 3CE ‘드림 인 캐쉬미어’ 등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의 캠페인은 물론 토리든 팝업스토어, 퍼셀 올리브영 페스타 독립부스 등 국내외 뷰티 브랜드의 경험 마케팅의 파트너로서 고객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2025년 국가 메가이벤트 및 지자체 페스티...
앞서가는 한국콜마, 추격하는 코스맥스…'종합 ODM' 33년의 경쟁 2025-03-05 06:00:53
쿠션도 코스맥스에서 생산했다. 이외에도 중소 뷰티 브랜드 롬앤, 중국에서 인기 있는 3CE 등이 내놓는 액상형 립제품(틴트)도 코스맥스가 만들었다. 코스맥스도 상당한 자금을 R&D에 투자한다. △2021년 687억원 △2022년 731억원 △2023년 857억원 △2024년(1~3분기) 686억원 등 총 2961억원을 R&D에 투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