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험설계사 정규직으로 뽑겠다"…대형 GA 피플라이프의 파격 실험 2020-01-01 18:32:47
중 하나인 피플라이프는 새해부터 EFA라는 이름의 정규직 보험설계사를 신규 채용하기로 했다. EFA는 월 250만원 안팎의 기본급에 4대 보험을 적용받고,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를 추가로 받는다. 설계사들은 보험회사 소속이든 GA 소속이든 특수고용직으로 일한다. 자영업자나 마찬가지다. 진입장벽이 낮지만 안정성도 낮다....
[인사] 현대해상 ; 에셋플러스자산운용 ; DGB금융그룹 등 2020-01-01 17:13:39
홍종규 ◈피플라이프◎승진▷법인영업총괄부문 이성배▷마케팅운영총괄부문 황광희▷개인영업총괄부문 김형진▷교육지원본부 김광교▷마케팅추진본부 류성식▷금융재무본부 송영철▷OTC영업본부 양중건◎선임▷섭외관리본부 정영욱▷금융재무본부 유영남▷경영관리본부 이경희▷미디어사업본부 서현일▷채널지원본부 김원석...
대양금속 등 52개사 내년 1월 의무보호예수 해제 2019-12-31 09:49:36
││ 메탈라이프 │ 기관투자가 │62,030│ 3,465,288│1.79│ ││├──────────┼─────┤ ├──┤ │││ 벤처금융 │ 366,272│ │10.5│ ││││ │ │ 7│ ├──┼────────┼──────────┼─────┼─────┼──┤ │1.25│케이엔제이보통주│ 기관투자가 │...
금주(12월 13일~19일)의 신설법인 2019-12-23 15:45:52
17 4층 (여의도동,부국증권빌딩) ▷빅라이프에셋(김현호·20·보험계약 체결 대리) 구로구 디지털로30길 28, 613호 (구로동,마리오타워) ▷빈세앙(박창선·1·일반음식점업) 마포구 독막로3길 35 (서교동) ▷빌바오(김경민·0금융투자상품 및 이에 부수하는 권리의 취득,...
CEO클리닉, 상황에 맞는 가업승계를 준비하여 상속세·증여세 절세 2019-12-11 16:10:28
취임 요건을 추가한다. CEO클리닉 피플라이프의 김효겸 자문세무사에 따르면, 가업상속공제의 경우 상속공제를 받기위한 요건이 가업승계 증여세 과세특례 요건보다 고려할 사항이 많은데, 사후관리까지 따진다면 가업상속공제에 따른 절세 혜택을 누리기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많다고 강조한다. 상속 이후 10년간...
부담부증여를 활용한 절세방안 2019-11-29 13:50:33
대해 사실 조사를 실시한다. 또한, 수증자가 부담한 채무를 증여자 혹은 수증자 이외의 타인이 변제했을 때에는 추가적인 증여세를 과세하고 있다. CEO클리닉 피플라이프의 이창하 자문세무사는 위와 같이 절세의 길이 될 수는 있지만 그만큼 고려해야 하는 사항과 변수들이 여러가지가 있으며, 각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을...
더 따뜻한 내일을 위해…기업은 오늘도 '나눔 경영' 2019-11-26 15:51:15
종목을 가르친다. 오렌지라이프는 또 2010년부터 오렌지금융교실을 열고 있다. 금융전문가인 오렌지라이프의 FC가 학교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눈높이 교육을 한다. 용돈 관리와 신용 관리 등 생활과 밀접한 금융교육을 제공한다. 올해엔 36개 학교에서 4000여 명이 이 수업을 들었다. 덕성여대는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공헌...
제일기획, 런던 국제광고제서 16개 본상 수상 2019-11-07 17:32:34
피플과 함께 추진한 ‘더 웨이스트 메저(The Waste Measure)’ 캠페인은 은상 2개를 수상했다. 이 밖에 모바일 게임을 통해 심폐소생술(CPR)을 익히도록 한 ‘백투라이프’ 캠페인, 희귀병 환자의 목소리를 삼성전자의 인공지능(AI) 플랫폼인 빅스비로 구현한 ‘빅스비 보이스 포에버’가...
무성영화에 담긴 가정폭력 피해 여성 목소리, 410만명 울렸다 2019-11-07 11:12:51
캠페인은 은상 2개를 수상했다. 현지 유기농 주스 브랜드 그린피플(Greenpeople)과 물 낭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한 캠페인이다. 일반적인 리터(l)나 밀리리터(ml) 표기 대신 '당신이 양치하는 40초 동안 사용되는 물의 양' 등 물이 낭비되는 상황을 적은 4종류의 이색 생수병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제일기획, 런던국제광고제서 금상 등 16개 본상 받아 2019-11-07 09:30:12
그린피플과 물 낭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추진한 '낭비 계량(The Waste Measure)' 캠페인은 은상 2개를 받았다. 이 캠페인은 일반적인 단위 기호인 ℓ나 ㎖ 대신 '당신이 양치하는 40초 동안 사용되는 물의 양' 등 물이 낭비되는 상황을 표시한 생수병을 선보였다. 아울러 모바일 게임으로 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