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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수입차 판매, 작년보다 24.4%↑…신차 출시에 기저 효과도 2025-03-06 11:23:40
수입차 판매, 작년보다 24.4%↑…신차 출시에 기저 효과도 (서울=연합뉴스) 홍규빈 기자 = 지난달 수입차 판매량이 신차 출시와 기저 효과에 힘입어 작년 동월 대비 크게 늘었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지난 2월 수입 승용차 신규등록 대수가 작년 같은 달보다 24.4% 증가한 2만199대로 집계됐다고 6일 밝혔다....
1월 상업·업무용 빌딩 거래량·금액 모두 2년만에 최저치 2025-03-04 09:42:55
24.4% 감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2023년 1월(668건) 이후 24개월 만에 가장 낮은 거래량이다. 1월 거래 금액은 전월(3조3천431억원)보다 50.7% 줄어든 1조6천497억원으로 집계됐다. 거래금액은 2023년 2월 이후 23개월만에 가장 적었다.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거래량은 16.6%, 거래 금액은 22.0% 줄었다. 전국...
月 2500만원…용산·서초 '초고액 월세' 잇따라 2025-03-03 17:17:27
지난해 서울에서 이뤄진 아파트 전·월세 계약 24만1192건 중 월세 계약은 10만1210건으로 전체의 41.9%를 차지했다. 이 중 ‘월 500만원 이상’ 고액 월세는 1416건으로 전체 월세 계약의 1.4%였다. 전체 고액 월세 계약의 68.5%가 강남 3구, 24.4%는 마용성(마포·용산·성동구)이었다. 심은지 기자 summit@hankyung.com
웬만한 직장인 연봉으론 꿈도 못 꿔…'월세 2500만원' 입이 떡 2025-03-01 19:19:06
새 세입자를 구했다. 지난해 서울에서 이뤄진 아파트 전·월세 계약 24만1192건 중 월세 계약은 10만1210건으로 전체의 41.9%를 차지했다. 이중 ‘월 500만원 이상’ 고액 월세는 1416건으로 전체 월세 계약의 1.4%였다. 전체 고액 월세 계약의 68.5%가 강남 3구, 24.4%는 마용성(마포·용산·성동구)이었다. 심은지 기자
[팩트체크] 한국 대기업 신입 연봉은 세계 최고 수준이다? 2025-02-27 07:20:00
이유로는 '만족스러운 급여와 보상 제도'(39.7%)와 '구성원으로서의 자부심'(24.4%)이 가장 많았다. 삼성전자에 이어 네이버(7.2%), 카카오(5.5%), 현대차(4.7%), CJ ENM(3.3%), 아모레퍼시픽(3.2%), CJ 제일제당(3.0%), 대한항공(2.9%), SK하이닉스(2.5%), LG전자·에쓰오일(2.0%) 순위였다. 여성가족부가...
"작년 자영업자 순이익 13.3% 감소…10명 중 7명 실적 악화" 2025-02-25 06:00:07
꼽혔다. 경기회복 전망 시점에 대해선 올해 하반기(25.8%), 내년 상반기(24.4%), 내후년 하반기(17.8%) 등 순으로 나타났다. 올해 경영 애로사항으로는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34.9%), 원부재료 매입비 부담(24.0%), 임차료·세금·수수료 부담(12.3%), 대출 상환·금리 부담(11.6%), 인건비 부담(9.1%) 등...
이러다 안방마저 뺏길라…"中, 결국 한국 제쳤다" 초비상 2025-02-23 09:03:08
31.3%로, 삼성전자·LG전자의 점유율 28.4%를 앞질렀다. 중국 브랜드의 점유율은 매년 증가해 2020년 24.4%에서 2021년 26.3%, 2022년 28.4%, 2023년 29.6%를 기록한 뒤 지난해 처음으로 30%대를 넘어섰다. 같은 기간 한국 브랜드의 점유율은 매년 감소해 2020년 33.4%에서 2021년 32.6%, 2022년 31.3%, 2023년 29.8%로...
중국에 1위 내줬다…전 세계 TV 출하량 첫 추월 2025-02-23 08:18:38
삼성전자·LG전자의 점유율 28.4%를 앞질렀다. 중국 브랜드 점유율은 2020년 24.4%에서 지난해 31.3%로 상승했다. 한국은 같은 기간 33.4%에서 29.8%로 떨어졌다. 중국의 매출 점유율도 상승세다. 삼성전자는 전체 TV 시장에서 19년 연속, LG전자는 OLED TV 시장에서 12년 연속 1위를 유지했지만 격차는 줄었다. 중국 T...
中, 세계 TV 출하량 한국 첫 추월…매출 점유율도 맹추격 2025-02-23 07:03:00
중국 브랜드의 점유율은 2020년 24.4%에서 2021년 26.3%, 2022년 28.4%, 2023년 29.6%를 기록한 뒤 지난해 처음 30%대를 넘어섰다. 같은 기간 한국의 점유율은 2020년 33.4%에서 2021년 32.6%, 2022년 31.3%, 2023년 29.8%로 내려앉는 모습을 보였다. 물량 공세에 힘입어 중국의 매출 점유율도 빠르게 오르고 있다. 매출...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8일) 2025-02-18 15:4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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