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택지지구 등서 1만5000가구…연말 큰 場 선다 2019-11-17 15:38:45
일대 ‘미사강변더샵리버포레’ 전용 89㎡형의 매매가는 2016년 9월 5억2000만원이었지만 올해 8월에는 8억4750만원에 거래됐다. 약 3년 만에 62.9%(3억2750만원) 상승했다. 반면 인근 하남시 신장동 A아파트 전용 84㎡형은 같은 기간 3억7000만원에서 4억5500만원으로 상승해 22.9%(8500만원) 오르는 데 그쳤다....
현대건설, 프리미엄 브랜드 '디에이치' 첫 TV광고 2019-11-17 12:18:06
디에이치를 처음 선보인 이후 2016년 8월 '디에이치 아너힐스'(개포주공3단지), 지난해 12월 '디에이치 라클라스'(삼호가든3차), 올해 4월 '디에이치 포레센트'(일원대우아파트)를 분양했다. 9월에는 디에이치아너힐즈 입주를 시작하며 프리미엄 아파트의 실체를 처음 공개했다. redflag@yna.co.kr...
'불후의 명곡' 백청강, 한 토하는 목소리.. 최종 우승 차지 2019-11-16 20:04:01
곡들로 경연을 펼쳤다. 이날 아카펠라 그룹 포레스텔라가 먼저 고 배호의 '굿바이'로 무대에 올랐다. 포레스텔라는 묵직한 감동을 선사하며 첫 무대의 긴장감을 떨쳤다. 이후 이세준이 '사랑의 종말'로 무대에 올랐다. 그는 "새로운 스타일의 보컬을 준비했다. 차중락, 배호 선생님의 보컬은 사나이의 울림이 내재된 묵직한...
[부동산캘린더] 전국 8천700여가구 분양…모델하우스 5곳서 개관 2019-11-16 09:00:03
인천 서구 가정동 '포레나루원시티', 광주 북구 우산동 '무등산자이&어울림' 등이 청약을 받는다. 이 가운데 힐스테이트홍은포레스트는 백련산을 품은 숲세권 아파트에 모든 가구가 중소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4층, 8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한화건설, 거제서 '포레나 거제 장평'으로 분양 재도전 2019-11-14 12:32:05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 ‘포레나’를 적용한 아파트 ‘포레나 거제 장평’을 분양한다. 포레나 거제 장평은 지하 3층~지상 25층, 9개동의 817가구 규모다. 이 중 전용면적별로 ▲84㎡A 195가구 ▲84㎡B 45가구 ▲99㎡ 22가구 등 262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지난해 분양됐던 이 단지는 기존 조합원과 입주...
국토부 "지난 2년반 서민 주거안정 큰 성과" 주장 2019-11-10 11:04:01
개선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갤러리아 포레` 전체 정정이나 단지 내 평형 간 가격역전 등 제기된 오류는 후속 조치를 통해 공시가격 산정과정의 불투명성을 해소할 계획이다. 국토부는 올해 중 `부동산 공시가격 신뢰도 강화 종합대책`을 마련해 발표하기로 했다. ▲ "실수요자 중심 주택 정책 추진" 강조 국토부는 지난...
[부동산캘린더] 상한제 대상지 지정후 첫 분양…강남권 청약에 관심 2019-11-09 09:00:00
서대문구 홍은동 '힐스테이트홍은포레스트', 경기 수원시 조원동 '광교산더샵퍼스트파크', 인천 서구 가정동 '포레나루원시티' 등 8곳이 개관 일정을 잡았다. 다음은 내주 분양 일정. ┌─────┬────────────────────────┬──────┐ │비고 │단지명 │연락처...
‘불후의 명곡’ 민우혁-정동하-포레스텔라-호피폴라, 서울 콘서트 연습실 현장 공개 2019-11-07 12:09:00
포레스텔라와 호피폴라 두 팀은 이번 공연을 통해 합동 무대를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컬쳐파라다이스 관계자는 “콘서트를 앞두고 정동하, 포레스텔라, 민우혁, 호피폴라까지 모든 출연진들이 연습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컨디션 관리에도 노력을...
"입주 예정자 80% 이상 동의"…한화건설, 5520가구에 '포레나' 도입 2019-11-07 11:29:45
주거 브랜드에 대한 인식 전환이 대부분 이뤄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포레나는 스웨덴어로 ‘연결’을 의미하며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한화건설의 의지를 담고 있다. 브랜드 슬로건은 ‘특별한 일상의 시작’으로 포레나를 통해 경험하는 새로운 생...
한화건설 8개 단지 브랜드, 꿈에그린→포레나 변경 2019-11-07 10:11:49
브랜드 변경 동의율 80%를 넘어서는 등 포레나에 대한 높은 관심과 지지를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미 입주가 완료된 단지들에서도 계속 브랜드 변경 문의·요청이 접수되는 만큼 이에 대한 협의도 계속해 나갈 계획"이라며 "특히 최근에 입주한 단지들에 대해서는 포레나 브랜드 사용을 긍정적으로 검토한다는...